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5294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65
이 글은 4년 전 (2022/5/31) 게시물이에요

이렇게 말하는 사람 진짜 싫음 | 인스티즈 

 

본문처럼 말하는사람ㅋㅋㅋㅋㅋㅋ
12

대표 사진
익인143
서울이 아니라 지방일수도 있자나.. 너무 그렇게 생각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그냥 상대적인거 아닌가 68평이 누군가한테 자랑할만한 평수가 아닌데 그렇지 못한 사람들이 꼬이게 듣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본문이랑 댓글 둘다 아무 문제없어보인다 나는...나도 햄스터 케이지긴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그냥 웃긴데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뭐가 문제지...?? 저게 불편하면 자격지심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댓글이 너무 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뭐가 문제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댓글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약간 자랑 아닌척 하면서 자랑하는게 킹받는다는건가…ㅋㅋㅋㅋㅋ 그런거면 이해감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근데 댓글 개웃기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22 근데 댓글 너무 웃곀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
33이말이면 이해가ㅋㅋ근데 햄스터케이지도 웃기다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내가 보기엔 댓글이 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난 좋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넓은 집 사는거 자랑하고 싶으면 그냥 넓은 집 산다고 자랑하든가 애도 아니고 뭐 저렇게 빙빙 돌려 말함 현실도 아니고 커뮨데 나 넓은 집 산다 좋겠지 하기가 그리 어렵나ㅋㅋㅋ 신기함 그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자격지심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우물안개구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와 이것도 사바사인가 난 댓글이 자격지심 튀어나온거라고 생각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본문은 이미 자기 집 큰거 알고 쓴거잖아 우리집도 큰편인데 다른 집은 도덕책 이런느낌으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저건 자랑이 아니라 68평도 큰평순데 이 평수가 제일 작으니까 현타온다?이런식으로 쓴거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ㅋㅋㅋㅋㅋㅋ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다가 콧물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둘다 웃긴데? 그냥 웃긴짤 본 기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아 근데 댓글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댓글 그냥 드라마 대사 따라한 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그냥 웃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본문 뭔가 문제인지 모르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댓글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본문은 진짜 말 그대로 68평인데 여기가 제일 작은거면 다른 곳은 더 크다는거니가... 놀라울만 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댓글 웃긴데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ㅋㅋㅋㅋㅋ댓글이 캐리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말투가 싫다는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걍 본문은 문제 없고 댓글은 웃긴데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웃긴데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둘다 문제없고 댓 개웃긴데 둘중하나라도 기분나쁘면 꼬인것같음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제목 보면 본인도 본인 집 객관적으로 넓은 거 알고 진심으로 더 넓은 데서 사는 사람들은 뭐냐 싶어서 쓴 글 같은데 댓글은 뭔가 본문이 돌려서 자랑하는 거라고 생각해서 꼽주는 느낌이얔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울 집도 저거 3분의 1보다 작은데 난 딱히 모르겠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아 댓글 개웃겨 아....진짜개웃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댓글 성시원말투로 읽혀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댓글도 본문도 문제 없어보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뭐가 자랑글이라는거야? 아니 60평대가 젤 작은 평수면 다른 집 사람들은 얼마나 큰 데 사는거지 하구 생각할 수도 있는거 아냐?????
그냥 본문 글 그대로 받아들이면 될 것이지 꼬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주변에 몇명있는데 진짜 할말도 없고 어쩔티비 됨
아무렇지않다는건 솔직히 넷사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전에 친구 중에 70평 살다가 50평으로 이사하고 집이 너무 좁아서 못살겠다는 애 있었는데 그 친구 생각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전혀 자랑같이 안 느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본문이 우리집 68평인데 친구들이 자꾸 우리집 크다고해ㅠㅠ 근데 우리 아파트에서 우리가 제일 평수 작음 이게 뭐가 크다는거야??면 자랑인거 ㅇㅈ 근데 본문은 이해가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본문도 댓글도 딱히 깔만한게 안 보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6
댓글 하드캐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7
자랑 아닌척 자랑하는 건 아닌 것 같은데ㅋㅋㅋㅋ 그냥 대놓고 우리집 68평인데 단지에서 제일 작은 호수다=내가 생각하기엔 큰 평수인데 우리 단지에서 우리집 평수가 가장 작다는데 말이되냐 이거라서 오히려 당당하게 자랑+ㄹㅇ 찐으로 큰평수는 도대체 얼마나 큰 거냐 이런 뜻인 것 같은데... 본문도 댓글도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7
자랑인데 자랑 아닌척 하려고 했으면 우리 아파트 단지에서 우리 평수가 제일 작아서 기죽어.. 진짜 68평이 큰 평수 맞아?ㅜㅜ 뭐 이런식으로 썼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
댓글개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
68평이 절대 작은 평수가 아니고 그보다 훨씬 작은 평수에 사는 사람들이 많다는 걸 알고있을텐데도 / 집 사이즈를 본인이 사는 아파트(68평, 그 이상)에만 초점을 두고 말하고 있으니까 웃긴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댓글개욱겨 근데 글도 댓글도 전혀 이상하진 않은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1
댓글이 더 싫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2
솔직히 자랑하는거같긴한데 뭐 인터넷세상에서 저정도야 대수도아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4
댓글이 싫을건 또 뭐지 본문은 누가봐도 킹 받지 않낰ㅋㅋㅋㅋㅋ상식적으로 68평보다 더 작은 평수에 사는 사람들이 더 많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5
댓글 걍 개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아직도 애비가 자기 손가락 내 질안으로 넣었을때가 생생하다
16:14 l 조회 1
아니 제주도 유명하단 카페 왔는데 불친절해서 기분나빠 내가 예민한건가
16:14 l 조회 1
이렇게만 해도 살 빠짐
16:14 l 조회 1
몸이 힘들어서 요리해서 안먹고싶고 그냥 사먹고싶어 ㅠㅠㅠ
16:14 l 조회 2
사진 뭐가 나은지 골라줄 익인이..! 1
16:14 l 조회 4
밖에서 어린이 한명 한 30분째 울고불고 하는중 ㅠㅠ
16:14 l 조회 5
일본사람들은 음악어플 뭐 많이 이용해??
16:14 l 조회 3
요새 결혼식 그아이보리 핑크도 안입나?
16:13 l 조회 3
피자 P(1인용) 2개 시키는게 이득이야 R (2인용) 하나 시키는게 이득이야??
16:13 l 조회 3
본인표출너희라면 어떻게 할래?
16:13 l 조회 10
혹시 9급 합격했던 익들 1년동안 얼마모았어?
16:13 l 조회 5
월세방 뺄 때 입주청소 해주고 나가야 되는 경우도 있어?2
16:13 l 조회 6
너네 친구가 만약 월드컵 국대 선수면 응원차 무슨 선물 줄 거 같아???1
16:13 l 조회 8
나 무슨 체형이야? 2
16:12 l 조회 21
다들 요즘 경제 안좋은거 어디서 느낌?2
16:12 l 조회 10
올영과자 이거 너무 맛있음!!!!!!!
16:11 l 조회 44
익들은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돌아가고 싶어?3
16:11 l 조회 10
마운자로 위고비 비싸다잖아3
16:11 l 조회 17
다들 세무서 가봄?4
16:11 l 조회 21
여름휴가 5일 못쓰는거 진짜 열받는다....
16:1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