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5666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이 글은 4년 전 (2022/6/02) 게시물이에요
목금토일 9~1시 오픈타임이구 아파트단지근처야! 

많이 힘들까?
대표 사진
익인1
난 오픈이 제일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들 마감이 헬이고 그나마 오픈이 나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썸은 유독 아침에 할일이 많다고 들어가지구ㅠ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하긴 물류 많이 들어오긴할거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픈 괜찮아 오픈미들마감 다 해봤는데 마감만 아니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썸은 아침에 할일 많다구 들었는데 할만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했던 건 매장 더러우면 청소 한 번, 과일 부족한 거 채우기, 아이스크림 기계(얜 오픈이나 마감이나 손 많이 간다ㅠ), 얼음 채우기, 홀소도구 채우기, 블렌더 키기, 오븐 키기 이게 끝이였어! 머신기랑 그라인더는 매니저님이 하셨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거 까먹었다 물류 오면 물류 채우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가적인 게 더 있었을 수도 있는데 익숙해지면 오픈이 편하긴 해 마감은 진짜 손님 몰리면 퇴근 자동으로 미뤄지고 술 먹고 오는 타임이라 오픈, 미들 진상보다 대하기 더 어렵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촌동생 결혼해서 잘사는데 얻어먹는 거지근성있음
17:20 l 조회 1
남들 NPC취급하고 사는 애들이 정신건강은 좋은듯
17:20 l 조회 1
다들 하닉 평단 몇이야..? 나 271인데 넘 불안함 ㅠㅠ
17:19 l 조회 12
아니 본인 짜증나서 하닉 진심으로 망하길 바라는 사람들은 뭐얔ㅋㅋ
17:19 l 조회 12
친구들 결혼할때 재력이 확 티나네..2
17:19 l 조회 32
키 157 얼굴 예쁘니까 인형 같단말만 듣던데
17:18 l 조회 36
공시 그만둘까 고민하는 친구들아..
17:18 l 조회 16
뚜쥬에서 튀김샌드위치?삿는데
17:18 l 조회 12
멋진저녁메뉴 골라조2
17:18 l 조회 9
음 친한 남동생이랑 조용히 해외 다녀오려는데 에바쎄바인가 9
17:18 l 조회 30
반택 말고 일반 편의점 택배도 우체국택배보다 오래걸림?5
17:18 l 조회 8
나: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하신 245번 맞으세여? 1
17:17 l 조회 18
와 너무 춥다6
17:17 l 조회 21
유튜버 겸 인플루언서 실제로 봤는데 완전 생각보다 성괴였음..6
17:17 l 조회 39
실시간 삼전,하닉 근황4
17:17 l 조회 50
진심 금수저 아니면 잘 벌때 소비 늘어나는거 조심해야함
17:17 l 조회 15
치과에서 일하는 사람 있어?
17:16 l 조회 10
다들 삼전 몇층에 있어??2
17:16 l 조회 20
보육원에서 부모가 아예 안찾아오는 애들한테..성인이후 부모가 찾아오면 조심하라고 가르친대8
17:15 l 조회 69
계곡 와서 돗자리 깔고 누웠음 1
17:15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