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6570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4년 전 (2022/6/08) 게시물이에요
음주운전 신고 당해서 벌금에다가 직장도 

 

잃게 생기셨대 일단 상황은 이래 

 

1. 친구들이랑 술 드시고 대리 부르심 

 

2. 대리 운전 기사님이 너무 돌아가길래 한 마디하시면서 서로 언쟁이 있었음 

(어떤 말이 오고 갔는진 몰라ㅠㅠ 그리고 이 부분에서 아버지 친구분도 잘못 하셨을 수도 있어서) 

폭행은 없었음, 말다툼만 

 

3. 대리 기사님이 집에 와서 주차 대충함 

 

4. 아버지 친구분이 투덜거리시면서 내리면서 다시 주차할 때 대리 기사님이 이 장면 촬영해서 신고 

(인터넷에서 많이 봤던 사례야) 

 

아버지 친구분도 잘못 하셨을 수도 있고, 나나 아버지나 당사자가 아니긴 해 

그치만 아예 직장에서 짤리실듯하고 벌금도 많이 나왔고, ㅠㅠ 경제적으로 하루 살기 빠듯한 그런 상황이거든.. 참 안타깝고 어쩌다 이렇게 됐는지 싶고 그런데 이런 경우에는 이의신청이나 다른 해결 방법이 없을까 

 

남자분들 많이 있는 커뮤(이상한 곳 말고)나 다른 곳에도 자문 구해보는건 어떠시냐고 아버지 통해서 말씀 드리긴 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와근데 대리 악질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러고 살아서 얻는게 뭘까ㅋㅋㅋㅋㅋㅋㅋ 개한심하다 대리기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ㅜㅜ 이렇게 글 올렸어 아버지 친구분도 어떻게 말씀하셨는진 모르겠지만 대리분도 악질이신거 같아 그리고 저 수법(?) 인터넷에서 억울하게 당한 사례 많이 봐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진짜 뭔 말다툼을 했는진 모르겠는데 돈주고 대리불러놨더니 길돌아가는거 당연히빡치지 거기부터 고운말이 나올리가; 근데 주차까지 대충해놨으면 꼬장 부려놓을만큼 부려놓은거아냐..? 왜저래 대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기준 말다툼부터가 아니라 길 돌아가는거부터가 오바였다고봄 말다툼 할 원인제공을 대리가 했는데ㅋㅋ.. 억울하시겠다.. 보배드림 이런데는 올려보면안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보배드림 같은데 올려보시라고 하긴 했어 익2 말대로 내가 올린 내용이 충분친 않아 그래서 본문에도 잘못 하셨을 수 있다는 내용도 추가했고ㅜㅜ 거기다가 아버지 친구분이 점잖으시고 술 드시고도 추태 부리시는 분이 아니었어서 더 신경 쓰이고 있어 길게 얘기 많이 해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도 아빠랑 술먹고 대리 많이 불러봐서 아는데 10에 2는 개진상대리야 ㄹㅇ 대리 부른사람이 술취해있으니까 술먹었으니까 아무것도 못할거라 생각했는지? "키 줘보세요 뭐라고요? 어디로 가라고요? 아 말을 똑바로 해주셔야지 말을 똑바로 하세요 아이 씨 참 어쩌라는거야그럼" 이러면서 쭝얼거리고 ㅋㅋ 그럴 때마다 내가 대리부른데다가 다 찌르고 내 선에서 난리치긴 하는데 동승자가 다 취해있는 상태에서 악질 잘못 걸리면 진짜 개망하겠더라ㅠ 잘 해결됐음 좋겠네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이고 진짜 익인이 넘 고생했겠다 ㅠㅠ 서로가 양심껏 맡은 바 열심히만 하면 문제가 없을텐데ㅜㅜ 넘 안타까운게 많아ㅜㅜ
친구분은 운전을 업으로 하시는 분이라 더더 안타깝고 현재 경제 사정이 안좋으시거든 ㅠㅠ 에효 익인이가 본인 일처럼 많이 얘기해줘서 고마워 아버지께도 참고해서 말씀 드려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응.. 진짜 잘 풀렸으면 좋겠다 난 애초에 길 돌아서 가는게 100% 확신하셨다면 아버지 친구분 잘못 없다고 보는디ㅠ 너무 안타까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말다툼 내용 다 빼먹고 올려서 억울한지 악질인지 판단하기 어렵긴 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건 그래ㅠㅠ 근데 뭐 녹음본이나 증거를 확인하기엔 그건 어렵고 나도 전달받은 입장이라 객관적이지 않긴한데 그분의 평소 언행으로 봐선 ㅜㅜ단지 길 돌아가는거에 대해 항의하셨을거 같긴한데

게다가 저런 보복성은 이의신청시 쌍방 책임이 성립될 수도 있다고도 들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가로 아버지 친구분이 잘못 하셨을 수도 있다고도 적긴 했는데 하요ㅜㅜ나도 참 애매하면서도 안타깝고 그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 평소에 뵌적있으면..아무래도 그렇지ㅠㅠ 법적 자문은 안 구하셨었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부실하게 대응하신거 같아서 내가 아는 한은 조언 다 해드렸고 혹시나해서 인티도ㅜㅜ큰 커뮤고 정보도 많아서 한 번 내가 모르는 방법이 있을까해서 올려봤엉
댓 달아줘서 고마워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살 빠지니까 슬슬 가슴 줄어드는 거 보이는데 슬프다ㅠㅋㅋㅋ
13:11 l 조회 1
보통 세후 252정도 벌면 얼마정도는 저축 해?????
13:11 l 조회 1
나보다 소액으로 주식하는사람 잇음?
13:10 l 조회 1
반도체 주울 기회가 계속 오네 수상하게…
13:10 l 조회 1
나 주식에 재능잇나바
13:10 l 조회 2
이번 주식장으로
13:09 l 조회 21
2월 졸업인데 공백기 5개월 다 되어가네
13:09 l 조회 10
진짜 큰 고통이었던 거
13:08 l 조회 11
보면 그냥 하닉 못사서 배아픈 사람들이2
13:08 l 조회 26
바지 24입지만 흉곽80인 나3
13:08 l 조회 13
하이닉스 삼전 둘 다 7월 실적발표 때쯤 또 한 번 쏠 것 같긴 한데2
13:07 l 조회 35
20대후반 30대초중반들아 나만 이래?7
13:07 l 조회 27
확실히 민주당이니깐
13:07 l 조회 12
전자담배회사 영업방식 기가맥힌다 ㅋㅋㅋㅋㅋㅋ1
13:07 l 조회 8
회전교차로 중심에서 멈춰있는 차 뭐지
13:07 l 조회 5
구직 사이트 통해서 지원하고 결과 안알려줄 때 킹받음
13:07 l 조회 7
족발 지방? 콜라겐 부분만 남앗는데 이걸로 뭐해먹지2
13:07 l 조회 11
우리회사기준) 남자들 어제 축구 대놓고 업무시간에 보던데 이거 이해가?18
13:07 l 조회 28
샤갈 하닉 맨날 반응 똑같아 ㅋㅋㅋ2
13:06 l 조회 62
삼전 오늘 얼마에 구매할까?
13:0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