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6767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7
이 글은 4년 전 (2022/6/10) 게시물이에요
수영이니 뭐니 고민했는데 결국 크로스핏할까 싶어 근데 혼자 운동다냐본적이 앖어서 .... 걱정이네... 글고 비율이 안좋고 허리가 되게 긴데 동작하는데 불편한 점 많으려나 ㅜ 신경쓰여숴 ㅜㅜ 

글고 팀끼리 한다는데 뭘 같이하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크로스핏이랑 아이 보고 헐레벌떡 달려왔다 나는 힘들었어ㅠㅠ 나 운동 진짜 못하니까 다들 내 속도 맞춘다고 나만 보고 있는데 넘 부끄러웠다… 근데 운동 평균 정도 하면 괜찮을 듯 나는 운동 진짜 못 하는데 겁도 없이 가가지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놔 ㅋㅋㅋㅋㅋㅋ ㅜ 나만 보고 있다는거 진짜 부담이다 아 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복싱 주짓수 이런것도 못하겠는디^^... 무슨 운동을 해야하는걸꽈,,, 나도 평균은 아니야... 코어 힘1도 없거든 ㅜ,, 다른 운동 알아보던가 해야되는 각이 나오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수영은 진짜 진짜 재밌었어 내 운동능력이 진짜 또래의 최하위권인데 수영은 나날이 발전하는 게 넘 재밌더라ㅋㅋㅋ 근데 이것도 넘 못해서 쌤이 맨날 혼자 따로 자세 잡아주고 그래서 좀 주목을 받지만 그래도 크로스핏보다는 나았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 한달만 하는게 목표라 수영 고민되는데 장비 사야되는게 단점이긴 하돠 하 하고싶은데 ㅋㅋㅋㅋㅋㅋ ㅜ,ㅜ 크로스핏 걍 눈딱감고 가볼까... 힘들지만 그래두...? 익인이 말 들어보니까 두렵지만 생각나는게 이거밖에 없네... 근데 거기 가면 친목 심해 진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있던 사람들끼리 이미 다 친하고 그런 건 확연히 느껴지는데 그렇다고 친목이라고 하기엔 막 내가 소외받는 느낌이나 배척하는 텃세 느낌은 전혀 없었어!! 대신 고인물들이 많고 그 고인물들끼리는 오래 봐왔으니 서로 대화를 안 하는 게 더 이상한 그냥 자연스러운 친분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근데 내가 못 하고 있으면 좀 아 왜케 느려 아 뭐야 분위기 흐려 이런 게 아니고 오구 하나 오구 둘 좀만 더 오구 셋 약간 이런 분위기임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수영장비는 나는 그냥 인터넷에서 수영모 수경 수영복에 주머니까지 주는 그런 거 엄청 싼 거는 3만원 정도밖에 안 하고 또 공공수영장은 한달 수영비도 싸서 장비값 더하기 수영장 수업료 해도 크로스핏 한달 값보다 쌀 거야 근데 크로스핏도 첫 한달은 아예 체력 차이 너무 나는 거 아니까 준비운동 다 같이 안 시키고 따로 했던 거 같다 뭘 하든 더 땡기는 걸루 하면 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본운동 때는 그냥 자기 페이스대로 하면 되는데 준비운동 때 재밌게 팀 나눠서 하거나 다 같이 버피 10개 이런 거 하면 나 혼자 속도 느리고 다 같이 둘러 서있는데 나 혼자 벌칙 스쿼트나 이런 거 걸리면 다 나만 보고있다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벌칙 스쿼트요? 안그래도 허리길어서 자세도 웃긴데 헠헠 ptsd 옵니당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산머임
9:58 l 조회 1
쏠탑투 평단 27인데 ㅠ
9:58 l 조회 1
성형 정말 조언 필요해ㅜㅠ 가슴관련!!
9:58 l 조회 1
와 회사에서 축구 보면서 치맥 먹는다
9:58 l 조회 1
긁히는 글에 굳이 글쿤 이러고 댓글 다는거 신기함2
9:58 l 조회 6
현차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
9:58 l 조회 16
가챠 재밌네
9:58 l 조회 4
러닝 하다보면 체력 늘어? ㅜㅜㅜㅜ 1
9:58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중견은 안되는거야?
9:58 l 조회 4
카페 알바 개빡치네
9:58 l 조회 2
여행계획 짜는데 일본에 놀러가고 싶은 곳에 지진 나면1
9:58 l 조회 6
오늘 약간 기온 쌀쌀하다
9:57 l 조회 3
강아지 데리고 오는데 꼭 필요한거 뭐 있지??
9:57 l 조회 5
진짜 현대차 신이 날 살렸나 3일전에 900시드 들고 들어갈때 찾다가
9:57 l 조회 5
편의점 바쁘네
9:57 l 조회 2
마운자로 맞고 있는 익들 만족해???
9:57 l 조회 2
하 타과 개빡센 전공 들엇다가 에프 떳는뎈ㅋㅋㅋㅋㅋㅋ3
9:57 l 조회 8
축구 잘모르지만
9:57 l 조회 3
헤헤 나 이번달 월급 자랑 40
9:57 l 조회 12
원신 난 좋아하는 캐나 뽑으면서 행복 원신 하는게 좋을거같아
9:57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