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6794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이 글은 4년 전 (2022/6/10) 게시물이에요
근데 이 여행 비용 다 내가 내거든? 펜션 예약은 세명만 해서 자고갈수는 없어 

외삼촌 외숙모 이모 이모부 조카들까지... 난 점심이나 먹고 헤어지겠거니 싶어서 알겠다고 했던거야ㅠㅠ 

엄마가 사람 점점 늘어나니까 그럼 공주(나)가 불편하지 않을까? 하고 은근하게 돌려말했더니 

가족들 오랜만에 만나면 좋지 않겠냐고 하시네 ㅎㅎ,,셋이 소소하고 주말여행 가고싶은거였는데...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내 돈 안쓰고 가족 회비로 쓴다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나서 먹고 쓰는 돈은 다 할머니가 내시겠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ㅎ .... 그럼 그냥 너 돈 쓰지 말고 할머니가 돈 내시라고 하고 가야할 듯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난 돈문제가 아니라 사람들 만나는게 불편한거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구니까ㅠㅠ 쓰니맘은 이해하는데 ... 할머니가 그러겠다고 하신 이상 못 말릴거 같아서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이럴때마다 할머니 모시고 놀러가기 싫음.. 우리도 할머니 모시고 어디가려고 하면 이모할머니 부르자그러고, 다른 사촌들도 부르자 그러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우리'가 놀러가는건데 왜자꾸 우르르 다른사람을 끼우는지 모르겠다 같이다니기 불편하고 껄끄로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좀 그냥 효도 받기만 하는거에 익숙해졌으면... 왜 아직도 다 챙기려고하냐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턴 동기분이 나보고 순한거 같다고 화 잘 안내봤을거 같다
16:41 l 조회 1
와 .. 일반 보호필름쓰다가 사생활 쓰니까
16:41 l 조회 1
교정한지 10년 지났는데2
16:41 l 조회 8
ㅌㅇ레놀 먹고주거버려야지5
16:41 l 조회 20
결혼할때 상대 단점 어느정도 품어야되는거지??
16:41 l 조회 6
중소 사무직은 무슨 일 하는 거야?5
16:40 l 조회 21
길냥이가 우리집까지 들어오면 키울거야 어쩔거야?3
16:40 l 조회 17
얼굴은 작은데 묘하게 살이 처져보이면 윤곽한건가?3
16:40 l 조회 12
해외거주 내 영어 실력 사이에 2년 있다
16:40 l 조회 12
하루 두끼 먹는것도 소식이야?5
16:39 l 조회 18
공시 준비하려는데 일단 기본강의 개강에 맞춰서 다 듣는게 나아??
16:39 l 조회 6
나이들수록 편한 친구가 사라지냐...3
16:39 l 조회 18
어제 삼전만 잔뜩사길 잘했다
16:39 l 조회 16
이것도 불안형 특징인가?2
16:38 l 조회 22
사무보조 먄접 갔는데 다른 직종 추천 받음4
16:37 l 조회 65
나 토익 500점대인데 800정도 맞으려면 얼마나걸릴까?1
16:37 l 조회 24
서울 방금 뭐 폭탄소리같은거 뭐야?5
16:37 l 조회 49
익들아 이거 고양이 눈병 걸린거야? 12
16:37 l 조회 49
고유가지원금 이사했으면1
16:37 l 조회 19
지금 삼닉으로 잃는 사람들 주식하면 안되는 거 같음
16:37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