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679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9
이 글은 4년 전 (2022/6/10) 게시물이에요
여행을 못가…같이 산지 3년 됐는데 1박 2일 넘게 여행 다녀온 적 없음..😭

나도 고양이 키우는거 후회는 안되는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 큰맘 먹고 2박 갔다왔었다.. 다행스럽게도 친한언니도 냥집사라서 부탁했었어ㅜㅜ 그래도 마음 쓰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봐줄 사람 있으면 좋지이..ㅠㅠㅠㅠㅠㅠ나 담달에 4박 5일 여행 갈 수도 있는데 큰일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친구도 반려동물 키우는데 그 친구랑 1박2일 한적 손을 꼽는다 ㅠㅠ 우리도 아쉽고 친구도 아쉽고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집은 4박5일까진 다녀와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ㅠ애기 잘 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방문해주시는분구해서 다녀왔더니 괜찮았어!! 근데 성격따라 다를지도 울 고양이는 사람이면 다 좋아해서 괜찮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흠 막 낯가리는 성격은 아닌데….혹시 비용이랑 어디서 방문 해주시는 분 봤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집 근처에 고양이 미용&호텔하는곳 방문케어도 가능하다 그래서 거기에 부탁했어!비용은 하루에 만원씩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헐 고마워 나도 알아 봐야겠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동생도 그러더라.. 거의 10년 됐는데 며칠씩 놀러가고싶기도해서 자동으로 돌아가는 화장실? 그것도 큰맘먹고샀는데 현실은 길어봐야 1박 2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사들이 분리불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아는분 여행갈 때마다 그집에 내가 상주하면서 고양이들 봐주는데, 딱 한번 그분이랑 나랑 같이 여행을 가면서 2박 정도 자리를 비웠는데 애들 상태는 괜찮은데 너어어어어무 심하게 삐쳐서ㅋㅋ큐ㅠㅠㅠ애교도 안 부리고 이름 부르는데 고개 팽 돌려버리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삐돌이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으엉 맘아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나 외할머니 장례 때문에 급하게 호텔에 맡겼는데 원래 겁이 많고 사람 무서워 하는 애라 거기서 잘 케어 해줘도 밥도 안 먹더라ㅠㅠ 움직이지도 않고 완전 얼음상태로 있어서 동생이 급하게 데리러 감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차라리 집이 더 낫긴해..호텔보단 ㅠㅠㅠㅠㅠ그래도 자기가 좋아하는 공간은 집에 있으니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난 뭐 여행 다니는거 별로 안좋아해서 괜찮은데 가끔 갈때도 참 미안해짐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ㅇㅈ 가족 중 한명은 냥이 보느라 집에 있어야함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빠가 남아. 우린 갈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경계심 심한 애기 아니면 호텔링도 괜찮아. 씨씨티비로 볼 수도 있어서 난 좋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겁이 많아서 집에 냅두고 방문탁묘 맡길까시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ㅠㅠ환경 안 바뀌는 게 제일 좋긴 해. 후 텔링은 내가 불안해서 나 좋자고 맡기는 거긴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더군다나 울냥이는 나이외에 모든 사람을 무서워해서..... 꿈도 못꿈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쫄보들,,,,멍멍이면 호텔 맡기면 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린 어차피 가족여행 다같이는안가서 누가 가도 누군가 남아서 지킨다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조케따 난 혼자 살아서 흐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우린 엄마아빠만 계시는 본가에서 키우는데 저번에 제주도 여행 가신다고 할 때도 무조건 남매들 중 한 명은 꼭 올라가서 집 지키고 그랬음 ㅋㅋㅋㅋㅋㅋ 가족여행은.. 꿈도 못 꾸는 중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집사는 너무 어려운것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고양이들은 집사가 5시간? 6시간만 안보여도 죽은줄 안대 그래서 더 못갈듯 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그렇게 생각한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그러다가 집사 보이면 어 너 안죽었구나 잘 살아있네 반갑다 그럼 나 할 일 한다 하고 쿨하게 가버린다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숨바꼭질 할 때 이불에 숨어 있으면 완전 냥냥 거리면서 울어 약간 그렇게 생각 하는거 같기도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숨바꼭질 정도면 그 정돈 아닐거같긴한데 냥이 마음이 여린가봐 ㅜㅜㅜ 끄엉 마음아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마자 여려ㅠㅠㅠㅠㅠㅠ완전 바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집은 강아지인데 가족여행 갈때마다 강아지 출입 가능한 식당과 카페랑 잠잘곳 찾으니깐 좀 많지는 않아서 자주는 못가겠어... 애기 1시간동안 혼자 있은것도 불안한데 어케 호텔링 맡기고 내 편히 여행을 가나요ㅜㅠㅠㅠ 주인이 분리불안이야 흑 잠깐 나왔는데 울 애기 보고싶당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냥댕이들 독립해라!!!!!!!! (넝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 후반쯤 되면 독립해서 사는게 좋은거같음
0:27 l 조회 1
이거 자의식 과잉 맞음?
0:27 l 조회 10
짝남한테 연락 늦게 오는데1
0:27 l 조회 5
전남친한태 지금 연락하고싶어서 봤는데
0:26 l 조회 12
공무원 지방직 9급에서 1
0:26 l 조회 12
내동생 18살인데 20살 만나거등1
0:26 l 조회 13
보통>날씬 되면 목도 길어져?
0:26 l 조회 5
친구들이랑 주식이야기 해?
0:26 l 조회 4
현생에서 원한 쌓고 사는 사람들 보면 신기하지 않냐
0:26 l 조회 11
찐으로 예쁜애들
0:26 l 조회 21
소개팅 원래 당일에 헤어지고 연락없이 쫑나기도 해?
0:26 l 조회 6
요즘은 이미스 모자 안 쓰나?3
0:25 l 조회 11
인스타 계정 펑한건지 아닌지 우찌 구분해..?
0:25 l 조회 5
왜 사는걸까 너무 수치스럽고 내 자신이 븅같애
0:25 l 조회 12
요즘은 자기가 뭘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모르는 사람 많잖아1
0:25 l 조회 11
동기가 자꾸 에타에 글 쓴 거 너냐고 물어 봐,,,
0:25 l 조회 16
혈육 방에서 ㅋㄷ 나온 거 엄마가 봤는데 이 경우라면 너네 말해줄거야?1
0:24 l 조회 17
오늘 출근하는 사람 없냐1
0:24 l 조회 5
직딩 4년차 미혼인데 지금 인생에서 젤 미성숙해
0:24 l 조회 8
요즘 집 구하기 진짜 힘들다...너무 속상해ㅠㅠ
0:2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