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8201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1
이 글은 4년 전 (2022/6/19) 게시물이에요
눈치없는데 목소리는 큰 사람 ㅠ 

할말 못할말 못가리고 상황 파악도 못해 하.. 

근데 애는 진짜 착해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걍 지능문제라고 생각함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가 하진 않은데 남들하고 좀 다르게 생각하는듯 에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능이 떨어지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 사회화가 덜 된거지. 그게 지능문제도 맞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에휴... 신경 거슬리는 말도 많이 하고 남들이 들으면 싸불할 말도 걍 함 으악 스트레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말을 가려하지 못하네... 그 성인 adhd도 가능성 있을 수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착한게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지말라고 조용히 하라고 해도 목소리 조절을 너무 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착한게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머리가 못받아줘서 그럼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너무 착해서 자기 의견도 못 말하는 사람 싫어함 남 눈치 보느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할 말 못할 말 못 가리는 거 자체가 착한 거랑은 거리가 먼 거 아닐까... 배려심이 부족한 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넘 별로다 꽁기하게 만드는 타입인듯 말하긴 쪼잔해보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진짜 눈치없는 사람 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능문제는 아닌거 같고 약간 그냥 자기 할말 다 해서 정작 자기는 스트레스 없음 ㅋㅋㅋㅋ 내 주변에 이런 사람 있는데 나는 진짜 눈치 많이 보고 말한번 할때도 생각 많이하고 말하고 나서도 신경 많이 쓰는 스타일이라 얘 보면 그냥 너무 부러움ㅋㅋㅋㅋ 악의 가지고 하는 말 아니라 화내지도 못하고 ㅋㅋ 자기는 속에 쌓아두는거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걍 이거임ㅌㅋㅋㅋ 오히려 전엔 눈치보던 성격이었을지도 모름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피곤하겠다 얘기들어보니 지능보단 걍 눈치없는 듯ㅋㅋㅋㅋ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많이 없어. 걔랑 만난 나랑 아는 애들 다 눈치없어서 놀랐다고 얘기 많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인정 그래서 손절함 주변애들도 좀 꺼려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손절마렵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경솔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회성 없는.. 할말 못할말 구분 못하고 눈치
없는게 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눈치가없는건 착한게아냐 분위기파악못하고 자기할말다하는사람이 어떻게착해ㅠ배려심없고 자기밖에 모르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뒤끝이 없어서 착하다 느낀듯 좀 저래서 내가 종종 장난식으로 짜증내거든 ㅋㅋㅋㅋ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자세한건 모르겠지만 너의마음을 자꾸 나쁜식으로 맘먹게 만드는 사람이랑은 안맞는거랬어..되도록멀리둬.니말대로 그냥 걔는 착하고 해맑게 그랬어도 너랑은 안맞는거니 한쪽이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이잖아 .어려워도 점차 거리를 분명히 둬..첨엔 어색하고 내가나쁜가싶다가도..걔없는 생활에 안정되면 훨씬 나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인건 자주 만나는 사람은 아니야... 근데 오히려 그래서, 내가 단순한 편이라 걔랑 만나서 스트레스 받았던건 시간 지나면 까먹어서 . 조언 고마워 ㅠㅠ 진짜 만나지 말아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성이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 도대체 어떤 부분에서 그렇게 느꼈지...??????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너무넘겨짚었으면 미안 다시다 읽어보다가 뭔가 뉘앙스가이성일수도 있다!!그럴수도있겠다싶어서ㅠㅠ어찌됐든 스트레스 받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자주 안본다는 점에서 그렇게 느낄수 있겠다 ㅋㅋㅋㅋ ㅠㅠ 취미가 같고 그 머 지인도 비슷해가지구 많이는 안만났어도 연락은 많이해서 ㅋㅋㅋㅋㅋ ㅠㅜㅠㅜ 괜차나 고마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뭔지 알아 지금 내 친구도 악의 없는거 아는데 자주 필터링 없이 말해서 스트레스 받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분위기 파악못하고 할말 다한다? 그런친구 있는데 진짜 그거는 사회적 인지능력이 조금 부족한거같음...진짜 공공장소에서 크게 욕하고 다른사람 신경써야하냐고 함. 걔는 스트레스 안받는디 걔땜에 주변사람들 다 스트레스 받음 그럼 착한게 아니야 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뭔말인지앎...뭔가 선넘는데 본인이 무례한걸모름. 눈치없어서 예민하고 꺼려하는 주제도 막 물어보고, 대답하기싫어서 말돌리면 두번세번 계속 물어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끔 책에 볼펜 안 써지는 거 대체 왜그러지
14:34 l 조회 1
보베 열심히 충전하고 다른거 가져옴
14:33 l 조회 2
공동명의 때문에 결혼식 1년 전에 혼인신고 하는 거 어때
14:33 l 조회 2
로켓프레시라고 된 쿠팡제품 못 바꾸는 거야??1
14:33 l 조회 5
월드컵 탈락 위기인데 이재명 뭐해?
14:33 l 조회 6
아악 토이스토리 보류왔는데ㅠㅠ
14:33 l 조회 5
우리 엄마 갑질하신거야?3
14:32 l 조회 11
콜라중독 있어?
14:32 l 조회 4
삼전, 대우 팔고싶다
14:32 l 조회 6
토스증권 밤에 매도예약 걸어놓으면 프리장때 체결되니
14:32 l 조회 2
36살 남자한테 30살 여자 소개 어때? 3
14:31 l 조회 18
애인이 술 먹고 말실수한 것 때문에 정떨어진 것 같은데 정상인가?
14:31 l 조회 7
정보/소식 32강 빙고놀이 중인 국가들 정리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4:31 l 조회 19
월드컵이 정병존이라니
14:31 l 조회 6
아니 인티글보면 모솔 얘기 잊을만하면 나오냐1
14:31 l 조회 6
SNS 때문에 내 주변에 잘난 사람이 되게 많다는 착각이 들 때가 있음
14:31 l 조회 6
길치는 오늘도 10분 거리를2
14:31 l 조회 5
이런친구 어때?..손절감?..!
14:31 l 조회 7
쿠팡캐쉬 만이천원 있는거 쿠팡 주문에 쓸가 쿠팡이츠에 쓸가
14:31 l 조회 3
홍명보 머리좀 잘라라
14:31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