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8995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9
이 글은 3년 전 (2022/6/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락같은거 매번 칼답말고 텀두고 밀당같은걸 좀 해야하는걸까? 

점점 역전돼서 상대는 식어가거나 나한테 집착 덜해졌는데 내가 더 기다리고 기대하고 바라는게 되가는거같아서
대표 사진
둥이1
다 필요없고 본인 가치를 늘리면 됨.

외모를 가꾸든 몸매를 가꾸든 능력을 키우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예 그런 것 자체에 신경을 안 쓰기..? 뭔가 신경쓰고 밀당하면 티 다나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걸 해야된다고 생각하는 것부터가 이미.. 노답 ㅠ 다른일해 거기 매달리지말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연인은 아니고 짝? 썸? 인데 이미 좋아져버려서 맨날 기다리고 기대하게돼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ㄱㄴㄲ 벌써 그러면 연애는 안봐도 뻔하지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니까 나도 연락도 텀두고 조절 좀 하고 안매달리는게 맞냐고 묻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는 그냥 솔직한게 제일 좋은거같아.
'웅 나 너 좋은데 너가 나 어장치거나 가지고 놀면 끝이야' 이 마인드로 사는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나도 ㅜ어장당한다 싶으면 정떨어지는 타입이라 그런낌새 보이면 점점 정떼거든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냥 너 할일 해 저 단계에서 밀당하면 상대도 다 느껴서 더 우습게 보이거나 팍식되는 겅우가 더 많음 그걸 나도 안매달려야지! 답장 느리게 해야지! 표현 덜 해야지! 이런 식으로 접근해서 해결하지말고 취미를 늘리든 공부를 하든 진짜 스스로 바쁘게 만들어서 상대에 대한 비율을 줄여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너가 바빠지면 상대에 대한 관심이나 쏟을 수 있는 애정이 자연스레 줄면서 상대랑 쓰니 일상에 대한 비율이 맞춰지는데 그걸 밀당이랍시고 상대와의 연락이나 표현으로만 조절하려고 하면 나중에 현타와서 혼자 급발진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나도 연락 줄인다는 얘기가 하루종일 폰 붙잡고 기다리기만 하면서 텀 둔다 이런뜻은 아니고!! 그 취미를 하던 내 일 하던 하면서 걔 잊고 필요할때만 연락하고 이렇게 그냥 의도치 않은 밀당을 할까(?) 이 생각을 한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댓글들 말 잘하네ㅋㅋㅋ 난 썸은곧타이밍이라생각해서 본문같은단계면 굳이 노력안함... 상대가 나한테식은거 보이는데 굳이내가 아등바등 맘돌리려노력하기 싫지않아? 간절한사람이 지는거야
그냥 언제연락하네 밀당하네 이런생각 싹 접고 윗댓들말대로 쓰니 삶에 집중해 자기계발하고 열심히 내인생살다보면 돌아올사람은 알아서 붙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지금 노력할 필요도 없는 관계인거야..? 이미 맘떠났단 뜻? 초반보다 연락이 줄기는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뭐 쓰니가 그사람하나를 절대 놓치기싫다면 할수있는건 다 해봐야겠지 근데 나라면 굳이굳이 투자안할것같다는뜻... 둥3 댓글 대댓 다받습니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쓴이한테 투자하면 됨 운동하고 취미 늘리고 공부하는 거 한두 개 만들고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러다 상대방도 떠나.. 내 생각엔 가장 좋은건 너가 자존감을 가져! 나 좋은 사람인데 놓치면 너만 손해야 이런 마인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존감 엄청 낮긴한데..ㅜ 그 나 좋은사람인데 놓치면 니손해다 라는걸 어떤식으로 표현?자랑? 하면 좋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자기PR 엄청해. 자기자랑처럼 보일 수 있긴한데 아니면 아예 대놓고 난 내 가치 알아주는 사람이랑 만나고 싶다고도 학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단 그 전제는 pr할게 있어야 하는구나 휴우.. 잘하는것도 가진것도 없어서 자랑거리가 없는데 뭐라도 열심히 해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너도 너만의 고유 가치가 있고 매력이 있어. 스스로 그걸 부정하면 세상에 너 편 아무도 없을껄.. 너라도 괜찮은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살아야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안사귀는데 술마시고 손잡는거
1:10 l 조회 4
연애가 너무 어렵당
1:09 l 조회 6
이별 나 전애인이랑 연락 중이었는데 현애인이 디엠 옴 ㅋㅋ
1:08 l 조회 9
카톡으로는 연락 잘 안해도 ㄱㅊ고 만나서 잘놀기만하면 ㄱㅊ은 사람도 많니?
1:07 l 조회 5
썸?인데 티키타카 진짜 안 되지 않음? 10
1:04 l 조회 27
이정도면 상위 몇퍼야? 인기 많을 것 같아??2
1:00 l 조회 14
사랑방 망했네10
1:00 l 조회 77
둥이들 중에 먼저 다가가서 사귀게 됐고
0:58 l 조회 10
아효 맘비우면 연락오고 또 맘비우면 연락오고
0:55 l 조회 18
1-2주에 한번 보는데 볼때마다 관계해5
0:54 l 조회 59
애인 어머님 왈 "우리 ㅇㅇ이 한성깔하는데" 이러면 어때?2
0:53 l 조회 17
이 정도 남자면 없어서 못 만나?2
0:48 l 조회 34
잇팁 성격 원래 이럼? 개웃긴게1
0:42 l 조회 39
친삭을 하면서 프사는 못보게 하는 방법은 없음???
0:41 l 조회 14
확실히 여러사람 겪으면서 성장하는 것 같음1
0:41 l 조회 43
공시생인데 애인 3주동안 못봐서인가 좀 식었어 내가 나쁜건가 1
0:41 l 조회 32
소신:난 갠적으로 결혼할때 남자가 집 해오라는 말에 화느는 남자들 공감 못하겠어1
0:35 l 조회 21
답장 텀이 이러면 영 아니야?4
0:33 l 조회 55
아 진심 내 취향 아닌데 왜 끌리지? 6
0:30 l 조회 57
왜 연애를 하면 남자들은 살이 찌는 거야?5
0:29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