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9547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7
이 글은 3년 전 (2022/6/29) 게시물이에요
앞으로도 갈 생각 없는디…왜 문찐이지;
대표 사진
익인1
몇살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 20대때 한번은 가보긴하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뭘 문찐..
가는게 뭔 자랑이라고 ㅠ
난 클럽 죽순이엿지만
안간 애들 대단함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옷도 파격적으로 입고 가야해? 20대초고 술도 잘 안먹어서 ㄹㅇ 궁금해서 물어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클럽마다 다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뭔 문찐.. 난 한 번도 안 가봤고 갈 생각도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44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웃기는 사람이네ㅠ 걍 내 선택으로 안가는건데 무슨 문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7살이면 그런거 관심없는 애들이 막 더 연애하고 결혼하고싶지 않나…? 난 술 조아하거나 술자리 좋은 하는 사람도 걍 이성으로 안봐서 …친구로도 안둠… 안맞아서
문찐이 아니고 내 기준 닮고싶은사람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가서 좋을것고 없고 현타옴 질 떨어지는 애들도 많아… 위험할뻔한 적도 있고 다음날 힘들고 ㅠ 그리고 코로나때문에 거의 3년간 못갔으니 그럴만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쁘다고 까진 못하겠지만 뭐 굳이 좋은거라구... 안 맞으면 안 하는 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굳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런곳 가봤자 뭐가 좋다고ㅜㅋㅋㅋㅋㅋ
안가도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가기싫고 앞으로도 안 갈 건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으 클럽 너무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가본적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렇게 말하는 애가 문찐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가기 싫으면 안가는거고 가고 싶으면 가는건데 한번도 안가면 문찐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가봤지만 유흥에 별로 관심없으면 굳이 안가봐도 될꺼같음 .... 별거없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애초에 문찐이라고 생각하지도 않지만 문찐이면 뭐 어쩔건데.. 누가 그런말 하고다니는진 모르겟지만 그냥 문찐 하고 말어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진짜 딱 한 번 가봤는데 그런곳 싫어하면 절대 가지마 진짜 너무 힘들고 싫어서 죽고싶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기준 가서 이득볼거 진짜 0.1도 없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액 대출 받은 적 있으면 생애최초대출 받을 수가 없는 거임?
2:01 l 조회 1
드랙바에 여자들(관람객)이많다던데 이유가 몰까..
2:00 l 조회 2
여기 나만 리젠 안되는거야?1
2:00 l 조회 10
나만... 덥니?
2:00 l 조회 7
숏컷치고 머리기를까
1:59 l 조회 3
하나 있던 친구마저 떠나갈것같다1
1:59 l 조회 9
아이돌 연습생하다가 떨어지고 술집에서 일하는 사람있다는거
1:59 l 조회 7
초중고딩때 인기많고 인싸던애들이 행복하게 사는거같음
1:59 l 조회 6
분명 저번달은 밤에도 더웠던거 같은데
1:59 l 조회 5
24살 수능 준비생인데1
1:59 l 조회 9
익들은 이 상태면 어떻게할꺼야?
1:58 l 조회 9
방금 충동구매 쇼핑했다2
1:57 l 조회 12
제발 나잇값 좀 해라
1:57 l 조회 14
여자 모쏠 정상성 마지노선 몇살정도지9
1:56 l 조회 34
난 얼굴에 개기름 진짜 빨리올라와3
1:56 l 조회 11
데일리 메이크업 어느정도까지 해?
1:56 l 조회 8
자기가 무슨능력 있는지 어떻게 알아??5
1:56 l 조회 36
얘들아 집에 러브버그 계속 들어오는데… 5
1:56 l 조회 35
광주만되도 잘생남 많던데8
1:55 l 조회 39
한국에 태어나서 아이돌 안해보는거 너무 아쉽지않니 2
1:5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