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다들 애인 어디서 만났어? 그냥 정말 멀쩡하고 평범한 사람 만나고싶은데 왜이리 없는것 같지ㅜ.. 오래 연애하다가 헤어지고 나니까 새로운 사람을 어디서 어떻게 만나는지도 모르겠어..| 이 글은 3년 전 (2022/7/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다들 애인 어디서 만났어? 그냥 정말 멀쩡하고 평범한 사람 만나고싶은데 왜이리 없는것 같지ㅜ.. 오래 연애하다가 헤어지고 나니까 새로운 사람을 어디서 어떻게 만나는지도 모르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