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진짜 좀 속에 있는 얘기 하거나 화나면 자꾸 눈물이 나오거든? 근데 이게 너무 싫고 울면 얘기가 잘 전달도 안 되잖아.. 그래서 슴둘이 된 지금 울기 싫어서 그냥 입 꾹 닫고 하고싶은 말 다 참아버리는 사람이 됐어..ㅎ 눈물이 참아보려고 해도 잘 안 돼.. 감정에 동요되지 않고 내가 하고자 하는 얘기를 상대방한테 잘 전달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싶은데 이거 뭔가 해결방법이 없을까 ..?
| 이 글은 3년 전 (2022/7/08)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진짜 좀 속에 있는 얘기 하거나 화나면 자꾸 눈물이 나오거든? 근데 이게 너무 싫고 울면 얘기가 잘 전달도 안 되잖아.. 그래서 슴둘이 된 지금 울기 싫어서 그냥 입 꾹 닫고 하고싶은 말 다 참아버리는 사람이 됐어..ㅎ 눈물이 참아보려고 해도 잘 안 돼.. 감정에 동요되지 않고 내가 하고자 하는 얘기를 상대방한테 잘 전달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싶은데 이거 뭔가 해결방법이 없을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