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1026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
이 글은 3년 전 (2022/7/08) 게시물이에요
내가 진짜 좀 속에 있는 얘기 하거나 화나면 자꾸 눈물이 나오거든? 근데 이게 너무 싫고 울면 얘기가 잘 전달도 안 되잖아.. 그래서 슴둘이 된 지금 울기 싫어서 그냥 입 꾹 닫고 하고싶은 말 다 참아버리는 사람이 됐어..ㅎ 눈물이 참아보려고 해도 잘 안 돼.. 감정에 동요되지 않고 내가 하고자 하는 얘기를 상대방한테 잘 전달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싶은데 이거 뭔가 해결방법이 없을까 ..?
대표 사진
익인1
말 천천히 하면서 중간중간 아주 잠깐 다른 생각하는 방법이 좋대 나도 눈물이 너무 나와서 유튜브 찾아봤는데 전문가가 말한 방법임
감정이 최고조로 치고 올라가는 그 집중력이 되게 좋은 사람들이 말하다가 그렇게 눈물이 나는 경우가 많대 그러니가 그 집중력을 중간에 살짝 컷해주면 효과 볼 수 있다 말하다가 중간에 그냥 아, 꽃이 빨간색이네. 이렇게 아주 잠깐 내 감정의 집중되는 걸 분산시켜주는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너무 좋은 방법이다 .. 진짜 순간적으로 감정에 확 집중되고 휘몰아치면서 눈물이 나오는 거니까 잠깐 다른 생각 하면 도움될 것 같다 고마워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키오스킨 진짜로 써본 익인들 잇니...
17:15 l 조회 1
남 인생에 충고랑 조언을 구분못하는 사람이 꽤 있는듯
17:15 l 조회 2
어느 이대남이 영포티에게 우문현답.jpg
17:15 l 조회 1
출퇴근 한시간 어때
17:15 l 조회 7
그냥 여행가는데 케이크 할까 말까?1
17:15 l 조회 5
익들아 회기역에서 사람 많이 내리나? ㅜㅜ1
17:15 l 조회 7
온라인에서 유심사도 등록하려면 대리점 가야하지?
17:15 l 조회 2
삼전닉스 아니라 닉스삼전이라해..1
17:14 l 조회 20
일 개많이 주고 칼퇴하라고 하는데1
17:14 l 조회 8
친구의 친구랑 친해지기 힘든가..?1
17:14 l 조회 9
회사 남미새 동기가 회식 때 선배 남자 직원을 오빠라고 불렀거든1
17:14 l 조회 9
아니 경찰차면 아무데나 차 세워도 되는거임?3
17:14 l 조회 10
도쿄갔다가 500만원 씀3
17:14 l 조회 14
고환율 유지해서 수출잘된거로 성과급잔치해서 부동산올림1
17:14 l 조회 9
출산이 여자의 본능이라는 그들1
17:14 l 조회 16
카톡 사진 상대방이 보낸 거 저장하면4
17:14 l 조회 9
헤어졌다가 재회하는거 몸이 외로운거도 크다는거 진짜야..?
17:14 l 조회 9
가글하고 바닐라라떼 먹어봐
17:14 l 조회 14
여기에여 여기!!!!!!!
17:14 l 조회 7
기사 시험 6개월 내 사진 아닐 시 실격돼,,?2
17:1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