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147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이 글은 3년 전 (2022/7/11) 게시물이에요
나 스푸파 보고 진짜 지금 튀르키예 당장 달려가고 싶을 정도인데.. 

무슨 맛인지 설명 좀 해주라 

식감은 어떤지 (꾸덕해? 부드러워? 그릭요거트같아?) 

당도는 어떤지 (많이 안 달지만 달콤하면 좋겠다) 

산미도 있는지? (없으면 좋겠다..) 

꼬수워? (우유맛 진해?) 

 

한국에서 쉽게 먹을 수 있는 것 중에 뭐랑 비슷해? 

리코타치즈에서 신 맛이 빠지고 생크림 살짝 섞인 더 부드럽고 달콤한 맛일 것 같은데... 

하 당장 내 입에 갈기고 싶다ㅜㅜ 

튀르키예에서 🍚카이막🍚 먹어본 익들아 제발 들어와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이번에 육식맨채널에 리뷰올라왔던데
현지가서 먹은거랑 한국에서 먹은거랑 비교?
한국꺼는 사업망치면안되니 딱 찝어말하진 않는데
나도 그거보고 침 질질흘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국에서 먹은 건 별로래..?? 최대한 비슷한 거라도 먹어보고 싶다...
집에서 만들어보려고 했더니 재료가 물소젖이더라고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영상에서 하는말이 한국에서 먹는 카이막은 튀르키예에서 파는 카이막 통조림? 마트포장판매제품? 정도의 맛이래
문제는 같이주는 꿀의 퀄리티가 아쉽다는 말을 했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주말에 공시 치고 오늘 출근하니까 진심으로 퇴사하고 싶은데 어쩌지
9:12 l 조회 1
갑자기 허리가 아파서 못움직이겠어
9:11 l 조회 1
하 공시 소수직렬 내년에 티오가 나오긴 할까…ㅋㅋㅋㅋㅋㅋㅋ
9:11 l 조회 1
소화불량이 3개월째 지속중인데 위내시경 받을까말까 1
9:11 l 조회 3
다이어트할때 입 심심하면 견과류 먹어1
9:10 l 조회 5
신혼 익들아 남익인데 궁금한거 질문좀 받아주라 ㅠ1
9:10 l 조회 15
재능이 없는데 좋아하는 일에 매달리는 거 << 지팔지꼰이야 ?1
9:10 l 조회 5
아이폰17 쓰는 익 있어?3
9:10 l 조회 10
여익들아 생리전에 배가 남산처럼 되는거 나만 이래?1
9:09 l 조회 14
꿈얘기하면 복 달아난다?안좋은 일 생긴다 이러는 거 팩트야?3
9:09 l 조회 14
디자인 포폴 이정도면 충분할까?
9:09 l 조회 6
진지하게 나한테 냄새나는걸까?1
9:09 l 조회 8
왜 지 잘못을 남한테 뒤집어씌우지
9:08 l 조회 6
군것질이 ㄹㅇ 몸에 안좋은 살 찜
9:08 l 조회 12
외할머니가 갑자기 편찮아지셨는데
9:08 l 조회 10
내가 젤리 끊게 된 방법
9:07 l 조회 29
공항철도 타고 집 가는거 많이 힘듬?4
9:07 l 조회 9
갤럭시s26울트라 쓰는 익 있어!? 4
9:07 l 조회 13
아니 애인 죽는 꿈 꾸ㅝㅆ어3
9:06 l 조회 17
난 어릴때부터 뚱뚱한데 피부 탁하게 검은애들 안좋아했어1
9:06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