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1689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3년 전 (2022/7/13) 게시물이에요

일단 얜 신입이고, 난 선임이야 


열받는 포인트가 

1. 네네넵 무새

업무 프로세스를 알려줄때 


1 ->2 ->3   이렇게 업무를 진행해야해,

1~2에서  방향이 달라지면 3번을 할 필요가 없는일, 


1~2 를 진행하면서 난 3으로 유도 해야하는데, 어떤 특정 형식의 자료가 필요해

거래처에 해당 자료 있는지 확인만 해달라고 했는데, 얘가 그냥 그 자료 달라고 해버린거...  

문제는 그 자료 쓸지 안쓸지 모르는데 가공하는데 시간이 겁나 걸려, 물론 우리가 갑인 입장인데, 그래도 굳이 안해도 될일 시킬 필요가 없자나 


그래서 이걸 왜 확인만 하라고 했는지,  어떤 단계를거친뒤에 요청하면되는지를 설명하는데


A 했자나   네! 

근데 그럴땐 넵!

@ 먼저 확인하고 네네!!

$$에게 컨펌 받고 넵 

어떤식인줄 알아?? 말 다안끝났는데 중간에 네네 하는거, 

내가 느끼기엔 시끄럽다 그만해라 이렇게 들려 ㅋㅋ   내가 꼬아서 생각하는거야???  


2. 근무태도 

걸핏하면 5~10분 지각에 근무태도 불량이야 

나 담배안펴서 모르는데,,   담배 하루에 보통 회사에서 몇번펴?? 얼마나 걸려???

아니 오전 오후 2~3번씩 하루에 5~7회씩 나가 근데 한번 나가면 30분씩 걸려  + 화장실 간다고 자리비는것 제외...이것도 한번 가면 함흥차사... 


그리고 진짜 술먹고 뻗어서 내가 깨운적이 열손가락이 모자라.. 출근안해서.... 


하.... 진짜 짜증나...  


근데 위에서 안잡음...


한번은 내가 좀 심하게 말했거든 회사 놀러다니냐고? 근데도 똑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담배는 솔직히 10분도 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피는 건 나랑 횟수 비슷한데 너무 논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는 시간 얼마 정도야?? 엘베가 느려서 오래걸리나 하는건 있는데 그래도 왕복 10분 엘베타고 5분 피고 이게 최대 치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맞아 쓰니가 생각하는게
30분은 앞구르기 뒷구르기 KTX 타고봐도 늦장부리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눈치 없거나 일부러 그러거나.. 여튼 정말 싫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한대 때리고 시펑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 끊는 거는 에바. 말 끊나고 대답하라고 말할듯;
그리고 담배피러 가는 횟수는 ㄱㅊ은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림. 한번 나갈때 30분씩이면 일은 언제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끊는거 나만 기분나쁜거 아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난 자리 오래 비우는 것도 짜증나지만 말 끊는 게 더 빡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내 옷에서 냄새나는 거 같아서 스트레스,,
7:51 l 조회 1
와씨 월세 내는거 깜빡했는데 왜 집주인분은 말씀을 안하시냐
7:50 l 조회 7
소개팅 2일전인데
7:50 l 조회 4
주6일 일하는 사람들아 연차 없우면 어케 버텨?
7:49 l 조회 6
다정남vs음기남1
7:49 l 조회 6
지방쿡이 약간 업로드 주기 맘대로고
7:48 l 조회 14
20일동안 10만원으로 끼니해결할수있어?
7:48 l 조회 6
놀고나서 재미없었어 기빨려 이러는 애 있는데
7:48 l 조회 9
퇴근하고 약속 있으면
7:48 l 조회 3
울아파트에 쥐있네1
7:47 l 조회 9
오늘 미국에서 한국 돌아오는 꿈 꿨어
7:46 l 조회 9
맥북 아이패드 사려면 빨리사1
7:45 l 조회 39
첫번째남자 남주아빠미쳤다
7:45 l 조회 9
지거국 졸업하고 온리팬즈 하는거... 제정신 아닌거같아 보여?7
7:44 l 조회 79
아 아줌마들 버스새치기 개빡침
7:44 l 조회 7
익들아 그 원숭이 그림? 브랜드는 스테디야?8
7:44 l 조회 17
혹시 바선생잘알 있니ㅠㅠ이거 외부유입일까(사진주의)8
7:42 l 조회 55
다들 회사 잡플래닛이나 블라인드 리뷰 몇이야?2
7:42 l 조회 23
이 사람 조만간 퇴사할까?1
7:41 l 조회 52
한달식비 얼마써야 적게쓴다고 봐?1
7:3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