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1782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5
이 글은 3년 전 (2022/7/13) 게시물이에요
왜 동성애자가 본인을 좋아하는 걸 싫어하는 거임 ..? 난 여자고 내가 좋아하는 여자연옌이라도 절대 뽀뽀 못할 것 같은 완전한 이성애자임 근데 내 여자인 친구가 만약 나 좋아한다면 당황스러울 것 같긴 하지만 이놈의 인기는 ~ 여자까지 꼬셔버렸네 이런 생각 들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메리퀴어 보다가 갑자기 궁금해짐 

걍 남사친한테 나 좋아하지 마라 이거랑 비슷한 느낌인가? 친구 잃기 싫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친구 잃기 싫으니까 실제로 친구라 생각했는데 뒤에서 다른 사람들한테는 나 좋다고 하고 다닌애 개소름이였어 바로 손절치긴 했는데 원망스러움 지금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남사친이라고 생각하니까 소름이긴 하네 그냥 이런 개념이구나 ㅋㅋㅋㅋ 이해된다 … 쓰니도 많이 허탈했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충격이 컸지 그 후로 솔직히 동성애자 내 주변에 없었으면 좋겠고 가까이 하기 싫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받아줄 수 없는데 계속 만나기 불편할 거 같아 미안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황스럽고 미안하고 불편하고
이런저런 감정소모하는 게 싫더라 아직 친구로 잘 지내고 있지만 좋아했단 말 들은 뒤론 가끔 불편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난 이성애자인데 이 말 들을때마다 웃겨 자의식과잉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성애자가 같은 성별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좋아하는게 아니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얘기도 쓰려다 말았는데 맞는 말이짘ㅋㅋㅋㅋ 동성애자들도 취향이 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만에 하나 좋아한다고 가정하면.. 당연히 받아줄수가 없으니까... 나는 상대방을 친구로 생각하는데 상대방은 날 좋아한다 근데 받아줄수없다? 최악으로 불편하지 이성친구간에서 그렇듯 마찬가지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동성이 날 좋아하는것만으로도 싫으니까?가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반적으로는 동성이 날 좋아하는 게 싫으니까일테지. 난 나 좋다는 동성을 만난 적이 없지만, 이성이 좋다고 해도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이고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따라 다를 듯. 예를 들어, 내가 별로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나 없는 자리에서 내 얘기 떠들고 좋은 티 내고 다니면 아주 싫었어. 동성이 그래도 마찬가지일 듯. 동성이 아주 괜찮은 사람이고 공통 지인들한테 내 이름 오르내리게 하지 않으면, 맘은 못 받아주지만 기분은 안 나쁠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자의식과잉 발언인거 같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관심없는 남사친이 나 좋아하는거 알았을때 불편한거랑 같은거 아님....? 나는 친구로만 생각했는데 나 좋아한다하면 당황스럽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탠리 텀블러 둘 중 뭐살까?
21:06 l 조회 1
매장직 신입 30대도 가능한가효오 ...
21:06 l 조회 1
알레르기약을 먹어 말아?
21:05 l 조회 7
회사에서 월드컵 나처럼 보는 사람있어?
21:05 l 조회 8
엽떡 뭘로 먹을까ㅠㅠㅠㅠ2
21:05 l 조회 9
인티 새삼 모솔정말 많다6
21:04 l 조회 18
청년내일저축계좌에 동거인 추가한 사람 있어? 2
21:04 l 조회 9
가족 중 한명 때문에 너무 우울함
21:04 l 조회 7
나 진짜 남자외모가 도저히 포기가 안돼3
21:04 l 조회 20
인테리어 디자인 전망 ㄱㅊ?2
21:04 l 조회 8
회사 사람들이 이쁘다고 하는거몈 이쁜건가?? 1
21:03 l 조회 15
카페 1리터 메뉴진짜 1리터야?
21:03 l 조회 6
너무 닦달 하는 것처럼 보여?
21:03 l 조회 6
외할아버지 돌아가셨는데 목금 다 잇어야겠지..
21:03 l 조회 13
나 사실 나이 많은데 밥 안지어 봄…6
21:02 l 조회 41
생리 끝났는데도 우울한데2
21:02 l 조회 11
17살금쪽이편 본 사람
21:02 l 조회 8
군복입고있으면 원래 잘 안앉아?4
21:02 l 조회 29
구부정하게 컴퓨터하는버릇 못 고치나?
21:01 l 조회 6
브이로그가 원래 브이로그가 아닌거 알아?5
21:01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