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1786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이 글은 3년 전 (2022/7/13) 게시물이에요
나 인생 최대 몸무게 찍으면서 자존감 개판되고 길에 나가면 다 나만 보고 돼지라고 욕하는 것 같고 맨날 옷도 시꺼먼 옷만 입고 그랬거든? 15키로 빼고 머리도 잘라버리고 나니까 진짜 요새 너무너무 행복해. 번호도 몇 번 물어보고 자존감 엄청 올라서 새 옷 사서 입으니까 친구들도 다들 예쁘다고 해주고ㅠㅠ 진짜 꼭 한 번이라도 다이어트 해봐 정말 세상이 바뀌는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하 매번 다이어트 해야한다는걸 알고있지만 막상 의지박약이라 오래할수가없는 내자신을 알고있어서 더 눈물난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맨날 3일 하다가 그만두고 2일 하다가 그만두고 비오면 그만두고 그렇게 살았는데 나한테 맞는 다이어트 방법 찾아서 성공했어 진짜 방법부터 바꿔봐 무조건 샐러드랑 닭가슴살 먹는 게 다가 아니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15키로빼는데 얼마나걸렸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75에서 60까지 딱 4개월 걸렸어 엄청 천천히 빼가지고! 피티는 너무 비싸서 안 갔고 운동이라곤 아르바이트 밖에 안 해! 근데 다들 55키로로 보더라 지금도 진행중이야 의지만 있으면 돼 정말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식이강박 운동강박 안생겼어?? ㅜㅜㅜ나도 본문 저 내용 다 경험해봐서 아는데 야금야금 다시쪄서 진짜 두번째 다이어트가 죽도록 안빠진다....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운동은 서빙 아르바이트로 뛰는 거 제외하곤 아예 안 해! 멍멍이 산책으로 매일 10분 뛰는 걸 운동이라고 쳐야 하나...?
내가 이전 다이어트에서 실패했던 이유가 뭔지 생각을 해봤었거든. 뭐 두부가 다이어트에 좋다 닭가슴살이 다이어트에 좋다고 해서 그거 그냥 삶아서 먹고 고구마 먹고 그러니까 헛구역질만 나고 먹는 게 너무 힘들어졌어. 운동도 링피트하면서 재밌게 뺀다고 스위치 사놓고 결국 3일 하고 아직까지 구석에 박혀있고..?
지금은 삼시세끼 다 먹고 어쩌다 치킨 피자 같은 거 먹고도 잘만 빼고 있어! 의지만 있으면 되는 것 같아. 치킨을 먹고 다음 날 몸무게를 쟀는데 2키로가 쪘다고 포기하는 게 아니라 원래 먹던 다이어트 식단을 다시 먹고 그러면 치킨 피자 다 먹고도 일주일에 1키로씩 금방금방 빠지더라고. 인티에서 흔하게 봤던 며칠만에 몇키로 빼기 이런 것만 아니면 난 진짜 건강하게 잘 빼고 있다고 생각해. 콜라 너무 좋아해서 제로 콜라로 바꾸고 과자는 원래 안 먹고 빵은 통밀빵 사다가 토스트 구워 먹고! 내 동생은 다이어트 한다고 통밀빵 먹어보더니 도저히 못 먹겠다고 포기하더라고. 결국은 자기한테 맞는 대체품을 찾는 게 중요한 것 같아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익인이 말 들으니까 뭔가 접근이 쉬워졌어 물론 실천을 해야겠지만....자세하게 말해줘서 너무 고마워!! 난 성공했을때 매일매일 안빼놓고 하던 홈트 루틴이 있었는데 거기에 강박 생겼었거든 식단도 칼같이 안짜고 그냥 자연스럽게 대체하면서 먹어봐야겠다...암튼 15키로를 빼다니 대단해 뭘 해도 잘될사람이다ㅜ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청년도약계좌보다 청년미래적금이 더 좋아?
22:15 l 조회 1
뭐지 나 방금 댓글에서 조현병 같은 사람 봄2
22:14 l 조회 16
2박 3일 여행가는데 거의 옷만 넣어가면 백팩
22:14 l 조회 5
어디지역 비와????
22:14 l 조회 3
의료소송 알아보는데 사람 장애인 만드는거 쉬움1
22:14 l 조회 17
아니 세탁기야 우리 분명 1시간 30분만에 끝내기로 약속했잖아
22:14 l 조회 7
점심저녁 밖에서 먹는데 식비 12000원 ㄱㅊ나
22:13 l 조회 3
전임자가 인계서 엉망진창으로 해놔서 고생중인데
22:13 l 조회 5
근데 스님들도 고기 먹나?
22:13 l 조회 8
문서 이관하라는데 뭐 어떻게 해..?
22:13 l 조회 2
머리 잘못짜르고 홍합에 물린사람됨
22:12 l 조회 6
아디다스 신발은 삼바야? 슈퍼스타야?2
22:12 l 조회 7
2달 같이 일했는데 퇴사 선물 주는거 오바?
22:12 l 조회 8
근로장려금 나온익들 얼마나왓음?2
22:12 l 조회 11
난 무조건 애인이랑 여름에는 호캉스만함4
22:12 l 조회 21
트위터 계정 새로만들면 무조건 서치밴이야???????????!2
22:12 l 조회 6
내 그릇 미감 어때 40 1
22:11 l 조회 46
근데 왜 드라마에서 럽라 이어지면 재미없어진다하잖아1
22:11 l 조회 13
서울은 확실히 결혼 늦게하거나 비혼도 꽤있어?3
22:11 l 조회 8
일경험 인턴 면접 뭐입어야해ㅠ???3
22:1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