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1821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 글은 3년 전 (2022/7/14) 게시물이에요
내가 자취가 처음인데 노트북으로 뭐 보는소리가 윗집으로 들릴줄 상상도 못했어 ㅠㅠㅠㅠ 

방금 찾아오셔서 소리 좀만 작게 봐줄수 있냐 해주셨는데... 넘 죄송하더라고.. 나 여기 산지 4달차인데 쭉 그랬거든 그냥 집에서 그랬던 것처럼.. 그동안 얼마나 스트레스 받으셨을까ㅏㅠㅠㅠㅠ 

그래서 죄송하기도 하고 그래서 오늘 마침 디저트 사러 디저트 집 가는데 그분께 드릴것도 몇개 사서 사과편지랑 같이 문에 걸어놓으려고 하는데 

마카롱은 여름이라 잘 녹으니까 아니면 안 상하게 소소하게 구움과자같은거라도 챙겨드리고 싶은데 ㅠㅠ 

에바일까..? 괜찮을까..? 내 또래 여자분이샸어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좋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 오늘 사온다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방음 개오바네 뭔 그게 들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나도 이 생각함 쓰니 잘못이 아니라 집이 잘못된 거 같은데
마카롱이나 쿠키는 ㄱㅊ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자취 첨이라 원룸 이렇게 방음 안좋은줄 몰랐어 ㅠㅠ 내방이 끝방이라 옆집들이랑은 떨어져있거든 그래서 옆집에선 찾아온적 없어서 몰랐음 흑흑 내가 시끄러운 액션영화랑 드라마같은거 봐서 더 그랬을수도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근 ㅠㅠㅠ 이제부턴 헤드폰 쓰고 보려고 무조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상할만한걸로 ㅠㅠ 오키오키 며칠 안들어오셔도 괜찮은 방부처리? 포장되어있는걸로 해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똑똑하다 실링되어읶는 쿠키 오키... 여름에도 안녹는거 위주로 찾아봐야기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걸어두지 말고 걍 직접 주는 건 별론가...? 실링돼있는걸로! 나 남이 주는 거 안 먹어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푸쉬업 브라 추천해줄 사람
22:36 l 조회 3
18만원짜리 캐시템 발랐다
22:36 l 조회 5
넘모맛있다 아 진짜 최고임
22:36 l 조회 2
(도와줘 ㅠ) 얼굴 가장자리가 착색..? 어두운데 왤까 ㅠ
22:36 l 조회 3
사람들 입방아에 오르락 내리락 하는 게 무섭지 않아? 그럴 때 어떻게 생각해??
22:36 l 조회 2
주방에 시트지 붙이고 있는데
22:36 l 조회 4
ㄴ내 친구는 강아지 죽었을 때 속 시원했대
22:36 l 조회 4
얘드라 나 네이버웹툰 불매하고 한번도 안봤는데 작전명순정 어케됐냐진심
22:36 l 조회 2
갤울 s22쓰는데 폰바꾸고 싶은데..
22:35 l 조회 3
배민 가게정보에 전체 리뷰수는 90개인데 실제 리뷰는 40개인 건
22:35 l 조회 3
히히 내뉸에는 다 그렇게 보여2
22:35 l 조회 14
가슴이너무 짝짝이인데ㅜ.. 3
22:35 l 조회 11
토이스토리5 이전 내용 몰라도 볼만해?2
22:34 l 조회 7
그릭요거트 맛있게 잘 먹었는데 5달 지나있네
22:34 l 조회 6
나 아까 뼈에 목 걸려서 응듭실왔단 글 올렸는데 내시경으로 뺏어..3
22:34 l 조회 12
사각팬티 입는 익??8
22:34 l 조회 8
썸녀랑 엄청 자주 만나긴하는데3
22:33 l 조회 20
번개장터 트위터 아이디 알려주는것도 검열에 걸려???
22:33 l 조회 7
피부 개썩었는데 피부과 효과 있을까ㅜ1
22:33 l 조회 15
근데 진짜 강아지 죽으면 뭐 어찌해야 함
22:3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