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1888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5
이 글은 3년 전 (2022/7/14) 게시물이에요
웃겨죽게ㅛ다… 나 손님인데 카공하다가 자꾸 웃겨서 집중이안됨 엉엉 

직원은 아무렇지 않게 큰 목소리로 부르는데..다들 면역이 되신건가 

와 난 저렇게 불러주는거 공짜로 사준다 해도 못할듯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내꺼도 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는 뭔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만두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젠짴ㅋㅋ 스타벅스 직원 퇴사하고 싶은 마음이 담겨 있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였으면 못 불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뭐 있었어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00동 칼잡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칼ㅋㅋㅋ잡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기 뭐야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아나 ㅋㅋㅋㅋㅋ 관종이면 나도 했다 ㅠ 탐나는데 난 못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나는 마방 감 될까봐 언급 노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Zzㅋㅋ아 궁금하다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소개 좀 해줭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썰풀어줘 궁금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방감도 있던데 ㅇ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ㅋㅋㅋㅋㅋㅋ 싱기해
직원들 일하기힘들겟다 (나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방감???너무 싫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파트넌데 며칠전에 얼룩말룩말 닉네임 부르다가 혀꼬여서 미치는줄... 얼룩말루ㅜ...? 하면러 몇번이나 부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뭔가 간장공장공장장님 내가그린기린그림도 있을듯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ㅌ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거 웃끼다ㅋㅋㅋㅋㅋㅋㅋㅋ얼룩말룩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룩덜룩말 이것도 괜찮을득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ㅌㅌㅋㅋㅋㅌㅌㅌ 아 ㅋㅋㅋㅋㅋ 기얍닼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zzzzzzzzz 와 나 현웃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zz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개웃겨 죽을거같애ㅠㅠㅠ큨큨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이게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앀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최근에 김아무개 << 이 닉 듣고 내 귀를 의심함 ㅋㅋㅋㅋㅋㅋㅋㅋ김아무개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내 닉은 ㅇㅇ동 불주먹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햌ㅋㅋㅋㅋㅋㅋㅋ파트너들도 웃참하나??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모음집도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곡..고..고곡...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웃긴 닉네임 개많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웃음역치 개낮은데 파트너 못할듯....진짜 웃다가 토할지도 몰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 듕네에 우우우에엥인가.. 그런 닉네임 있어서 다 웃음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챴닼ㅋㅋㅋ진짜 ㅠ 다들 어ㅐ케 웃긴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싹바가지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홍홍홍홍인가.. 그거 닉네임 부를 때 너무 웃겼어ㅠㅠㅠㅠㅠㅠㅠ 홍홍호옹..홓..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웃음역치 낮은데 난 스벅 못다닐듯 ㅜ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건 진짜 읽다가 빵 터질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여기서ㅜ갸터짐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할머 라고 해야지
할머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어ㅏ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ㅇㅇ공주임 ㅠ 깜빡하고 닉넴 안바꾸고시킴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계속 공주님~ 거리는거임 그래서 친구한테 야 ㅋㅋ 누구 이름 공주님인가봨ㅋㅋ이랬는데 그 사람이 바로 나예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저번에 카운팅스타 랑 밤하늘의 펄 같이 불러주는거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는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나돜ㅋㅋㅋㅋㅋㅋㅋ파트너때 탐앤탐스, 투썸플레이스 이런 닉 보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없는 닉네임도 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 돈없..는 고객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궁금한게 그거 사이렌으로 주문해야 닉넴 불러주는고지?! 걍 매장 가서 주문하면 안 불러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스벅앱에 별명 등록해놓고 스벅카드로 결제하먄 불러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사이렌으로 주문하면 스벅카드로 결제 안해도 불러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웅유!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 아무거나로 결제해두돼~! 별명은 꼭 설정해줘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1에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뭐였지 닉넴 000홍길동이였는데 이분진짜 없어서
세번 불렀어… 웃겨죽는줄ㅋㅋ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너무 긴 이름이나 독특한 이름은 안 되는 걸로 알았는데 이정도는 되는구나! ㅎ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하긴 하나하나 어떻게 걸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얼마전에 들은겈ㅋㅋㅋㅋ 특등급호박 고객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와 나 또 웃음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자주 듣는데 들을 때마다 내가 들은게 맞나 싶음 발음도 어려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걍 귀찮아서 세례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퇴사하고싶은 고객님 인가 이거 비슷한 거 들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어ㅐ케 웃겨 다들 ㅜ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오늘 스타벅스에 있었는데
우투더영투더우 고객님~ 부르는거 봄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닉넴 최대 6글자밖에 안되는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몰라 나도 앞에만 적고 뒤에 그냥 불러준건지 나도 그건 몰라 우투더영투더 라했는지 자세히는 못들었는데 그렇게 말하길래 와 사람들 빠르네 이생각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우영우로 해놧는데 센스있게 저리 불러주신건가 혹슄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스타벅스 닉네임 우당탕탕 우영우처럼 요번에 바꿈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공짜로 사준다해도 닉넴 절대 안정함 ㅋㅋㅋㅋ 수치스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진짜 나는 웃음장벽낮아서 못하겠네ㅋㅋㅋㅋㅋㅋ댓글 보면서도 웃긴데 직접 읽는건 도대체 어떻게 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핑크코끼리도 있던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진짜 평범하게 내 별명인데 이거도 쑥스러운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가끔 파트너가 부르기 어려운 닉이라고 바꾸라고 뜨는 경우도 있음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스'도 본 적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ㄲ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아 개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스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는 저런 것도 웃긴데
저기요 이봐요 <이런 거 뻘하게 터지더랔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 진짜 저런건 어떻게 생각하냐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고고곡고곡고고객님도 있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난 올리비아인데 이건 그냥 무난한 거였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사실 올리비아 고객님도 부끄러워서 닉네임 없애려구 했는데….. 앞으로 자신감을 가져야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검열 걸려서 안 뜨는 닉넴도 있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 엄마가 아빠이름+딸련 해서 모르고 불러주셨는데 창피해서 쥭는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난 포스에서 주문 받는데 닉네임이 인싸여서 친구들 옆에 다 있는데 일부러 “인.싸. 고객님 맞으세요?^^”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다 빵 터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아 ㅜ 인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내가 본 고객 시리즈
행복한백수 건물주백수 공돌이백수 등 한 다여섯명 친구들이 ooo백수로 이름맞춤
자주와서 걍 오면 백수고객님 함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 친구들은 아니지만 oo동불주먹 꿀주먹 핵주먹 oo동오함마 oo동장도리 등등 아주 연장 꽤나 쓰는 닉넴도 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체로 오면 진짜 더웃길듯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 파트넌데 진짜 웃긴 닉네임 나오면 가끔 닉네임 흐린눈하고 번호로 불러줄 때 있어 닉네임으로 부르면 웃느라 못불러서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곡고로곡고 고객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개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와우 마방감은 거의 성희롱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파트넌데 킹받는 닉넴이면 걍 번호로 부른당ㅠ 가끔 웃긴거는 재밌어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난 '물만마시러온'고객님인데 거의다 안불러주는데 가끔 불러주는 파트너 있으면 내가 쪽팔려 죽겠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못 바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거의다 안불러줘서 걍 냅뒀지ㅋㅋ 근데 진짜 간혹 부르는 파트너가 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그거 안불러즈면 뭐라불러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주문번호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내 스벅 닉네임도 좀 특이한데 파트너분이 크게 불러주셔서 갔더니 옆에서 기다리던 사람이 일행한테 "어머.. 저사람이 ㅇㅇㅇㅇ(내닉넴) 인가봐..." 라고 진심으로 놀라셔서 얼른 음료 받고 도망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부르다가 웃음 터질 것 같은데..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닉네임은 진짜 무난한 편이네...
과일중 하나 진짜 좋아해서 과일이름 중 하나인데
지금은 가끔 좀 ㅇㅇㅇ고객님 하면 부끄러워서 닉네임 바꿀까말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매장내의모든고객' 진짜 너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아 나 울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마방감은 뭐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x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아이고 극한직업이시네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고,,고곡,,고고객님 이게 제일 웃긴거같음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아이디어 대박이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방금 네트워크 끊긴 익 있어..?
20:25 l 조회 1
가게 마감 시간이 10시인데 알바를 9시 30분까지만 구하겠다는건 뭔의미야?
20:25 l 조회 2
유명해진다는거 별로 안좋은거같아
20:25 l 조회 3
인스타에 예전에 콩밥 시러하는 엠지며느리? 그부부
20:25 l 조회 2
맥북에어 210마넌 살까 말까...
20:25 l 조회 2
이거 불쾌한 골짜기 아니냐
20:24 l 조회 6
주식 평단 낮은사람 부럽1
20:24 l 조회 7
방학 있으면 좋겠다...출근 하기 싫은 병 도짐
20:24 l 조회 4
개들도 목 쉬나
20:24 l 조회 3
러브버그 2주라고 그랬잖아
20:24 l 조회 9
와 이번 여름 쉽지 않겠다
20:24 l 조회 14
내 독후감 제미나이한테 보여주니까 되게 잘 고쳐주네
20:24 l 조회 6
러브버그 철 언제 끝나?4
20:24 l 조회 10
헌터x헌터 팬들보면 좀 불쌍함
20:24 l 조회 13
익들 외모는 단발이 잘어울려? 긴생머리가 잘어울려?5
20:23 l 조회 11
회사 보안 빡센 데는 딴 짓 어떻게 해??
20:23 l 조회 9
한국에서는 인싸인데 미국유학가서 아싸되는애들은 이유가 뭐지4
20:22 l 조회 27
전쟁난대 애들아 국경선 침범 했다함7
20:22 l 조회 144
어릴때 노래방 좋아했던 30대 익들 지금도 좋아해?3
20:22 l 조회 11
쌩퇴사하면 취업까지 3-6개월은 걸려?2
20:2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