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겨죽게ㅛ다… 나 손님인데 카공하다가 자꾸 웃겨서 집중이안됨 엉엉 직원은 아무렇지 않게 큰 목소리로 부르는데..다들 면역이 되신건가 와 난 저렇게 불러주는거 공짜로 사준다 해도 못할듯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3년 전 (2022/7/14) 게시물이에요 |
|
웃겨죽게ㅛ다… 나 손님인데 카공하다가 자꾸 웃겨서 집중이안됨 엉엉 직원은 아무렇지 않게 큰 목소리로 부르는데..다들 면역이 되신건가 와 난 저렇게 불러주는거 공짜로 사준다 해도 못할듯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