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2847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9
이 글은 3년 전 (2022/7/21) 게시물이에요
어차피 포크랑 수저 이런건 가져가는게 좋다고 해서 가져갈 거고... 집기도구는 실리콘 주걱 정도? 그릇은 식판 하나, 넓고 평평한 분홍색 접시 하나 유리는 아니고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맘같아선 짱구그릇 같은 거 사가고 싶은데 유리라 참음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잘 포장해서 들고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헝 들고가고 ㅛㅣㅍ어... 귀여운 거 있음 기분 좋아질 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이소 식기 몸에 안 좋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랭 진짜? 플라스틱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쓸듯 필요하면 가서 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바아님 외국에서 사려면 너무 비싸..ㅜㅠㅠ 다이소같은거 있음 좋겟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럽에 뭐 원유로샵 이런 곳 잌ㅅ다고 하는데... 아웅 1유로 1300원인 곳에서 3유로만 해도 36-700원이야ㅠㅠ 넘 비싸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유럽에 있는데 그런 원유로샵 들어가도 다이소감성을 찾을 수 없는걸.. 비싸고 디자인도 구림 다이소에서 귀엽고 깜찍한 그릇 살 수 있을 때 사야해,,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이소는 에바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다이소는 제외해볼겤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 에바야? 나라면 무조건 사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쓸데없는 짐 늘리는 걸까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충 사들고가서 버리고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플라스틱 그릇 하나 수저 포크 하나 과도 같은거 하나 챙기면 가볍고 좋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이소 멜라민 재질 그릇도 비추야??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땡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일회용 사갔는데 막상 가니까 다 밖에서 먹어서 안쓰고 남기고 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러고 싶은데 외식물가 미쳤다라........ 또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같으면 식기는 안 사고 과도나 실리콘 도마 같이 부피 차지 안하는 걸로 가져갈 것 같은데 초반에 짐이 너무 많아서 고생할 거 눈에 보여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실리콘도마는 진짜 아이디어 좋다 이건 상상도 못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옹 사가 거기서 쓰고 버리고 남은 캐리어짐을 더 알차게 채워오면돼ㅋㅋㅋ 오히려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젓가락만 들고오는거 추천! 웬만한건 현지에서 사면 되니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출근하자마자 상사 욕박는 옆자리 진짜 개싫다
9:02 l 조회 1
하닉 왜 바닥치노
9:02 l 조회 1
회피형인 인프피익들 들어와바
9:02 l 조회 4
썸남이 내 그날 착장 다 기억하면 좋다 vs 소름끼친다
9:01 l 조회 2
남자한테 인기 없는 여자애들이랑 친하게 지내기 싫어짐... 1
9:00 l 조회 11
돈 없는 부모님한테 화냈는데... 내가 너무 급발진한건가2
9:00 l 조회 12
필테 갈 때 이런 래시가드 입어도 돼?1
9:00 l 조회 17
어제 인형뽑기방에서 카드분실한 거 같아서 다시 가니까 없네 1
8:59 l 조회 8
사촌이 논란있던 연예인인데 결혼할 사람한테 말해야될까7
8:59 l 조회 26
몽클 패딩 사면 오래 입을까?
8:59 l 조회 6
병원가는길인데 날씨 넘 좋당4
8:58 l 조회 26
탁센 핑크색 보다 초록색이 더 쏀거야??3
8:56 l 조회 18
7월 1일까지 전재산 만원인데 어케살지11
8:55 l 조회 50
해외여행 가는데 꾸밈비가 진짜 더 든다5
8:55 l 조회 71
폭로 해놓고 정의구현이라고 정신 승리하네 6
8:55 l 조회 29
더 컨벤션 영등포 가본익3
8:55 l 조회 20
42살 여자가 결혼 안했으면 비정상같음?12
8:54 l 조회 55
옷 사고 싶은데 ㄹㅇ 맘에 드는게 없음 ㅠ
8:54 l 조회 12
우체국 택배 직원 신고해도 뭐 패널티 먹는게 있어?1
8:53 l 조회 12
유치원교사인데 학부모시선에서 교사가 반바지 입으면 좀 그래?5
8:5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