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3293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정관장
DB SK 소노 KCC
KT 현대모비스 가스공사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5
이 글은 3년 전 (2022/7/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농구

뉴질랜드전에 허형제 둘 중 하나만 있었어도 올라갔을거라는 확신이 너무 들어서(활약이 없어도 두명 멘탈케어정도는 해줄수있었겠지 근데 그래두 통쾌했다 초이👏🏻) 

이번 아컵에서 가장 놀랐던건 이대헌. 감독이 파악을 잘해준건지 감독말대로 잘움직인건지 크블때보다 움직임이 좋았던거같아ㅋㅋㅋ주전들 나갔을때 버텨주는 느낌보다 그냥 또다른 잘하는 선수처럼 활약했다고 생각해. 

그리고 허웅도 지난시즌모습을 국대에서 보여줄수 있을까 싶었는데 그대로 보여줘서 놀랐고 허훈도 맨날 키작아서 안된다 뭐 이런얘기 많았는데 대체불가 단신용병 닉값보여줘서 통쾌했어 

상재도 지난 국대땐 몸이 너무 힘들어보였는데 이번에 원래 이렇게 잘하는 선수였구나 단단한 선수라는걸 보여줘서 좋았고 송교창을 이렇게 뚫어져라 본건 처음이었는데 수비가 뭐 완벽했어서 더 할말이 없어 제발 건강하게 제대만 하자 간첩이 잡혀주면 더좋고 

국대 베스트를 뽑자면 건아 초이가 확실한데 그래도 나머지도 제역할을 너무 잘해줬어서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어 

다들 푹쉬고 컵대회 정규시즌 건강하게 시작하길🙏 

 

아아ㅏ 감독얘길 빼먹었네 

국대 감독이 선수들 소속팀하고도 얘기해야할 상황도 생기고 불편한 상황이 많아보이는데 언플이 불편한 사람도 있겠지만 할말 깔끔하게 해줘서 잘했다고 생각해. 불편한 말들 다 해줘야 국대문화도 잡히겠지. 다음 아겜때도 순수하게 국대를 하고싶어하는 선수들과 행농타임 가지시길..!  

필리핀전까지만 해도 잘안되는거같었던 수비였는데 짧은 시간내에 페인트존 수비 완성시켜놓은거 너무 대단했어 전술도 좋았고 선수들 강점을 잘쓰는 감독이라서 너무 좋았다  

이 국대가 벌써 끝나다니… 역병과 부상이 (+심판도)발목을 잡다니 너무 아쉬워…
대표 사진
림1
진짜 ㄹㅇ 너무 아쉬워
심판만 아니였으면 무조건 4강이였는데ㅜ
이번 국대즈 조합 너무 사랑해ㅜㅜ
국대를 영광으로 생각하고 모인 사람들만 있어서
더 좋다ㅠ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FIBA 국대전 보러가고싶다1
06.23 22:10 l 조회 17
와씨 심판 ㅋㅋ
05.13 20:26 l 조회 146
오늘 소노가 이겼으면 좋겠당
05.10 16:47 l 조회 129
5,6위 챔결을 다 보네 ㅋㅋㅋ
04.30 21:49 l 조회 71
해설 편파 개심하네
04.27 20:00 l 조회 118
이번 플옵 재미있게 흘러간다
04.25 21:23 l 조회 49
아 올스타때만 해도 소노 6강 가는 것도 상상 못했는데 1
04.25 16:03 l 조회 79
아 떨려!!!!2
04.25 11:52 l 조회 50
이러다 ㄹㅇ 5,6위 챔결 보는거 아니냐1
04.24 21:24 l 조회 97
엘세가 밉다
04.23 22:20 l 조회 38
와 소노 진짜 무섭네
04.23 21:13 l 조회 32
챔결 어떤 팀이 올라갈까 2
04.19 18:34 l 조회 158
소노 힘내랑3
04.12 15:24 l 조회 91
정규시즌 끝
04.08 21:39 l 조회 66
저 이분 누군지 아시나요?1
04.02 21:51 l 조회 167
NBA 보는 팬은 없겠지..?
03.15 07:01 l 조회 47
올해 처음 농구 잡아서 보는데1
03.14 16:56 l 조회 99
소노 진짜 분위기 미쳤다 3
03.07 16:00 l 조회 188
농구 하라고 구걸했는데 막상 하니까 안 보고 싶네2
03.06 00:10 l 조회 54
엘세 시티에디션 굿즈 실화야? 1
03.05 17:23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