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3543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4
이 글은 3년 전 (2022/7/26) 게시물이에요
어그로미안… 

키작고 골격 개작은 개말라는 대체 뭘 입오야할까 

말라야 예쁜 옷… 이런게 머가 있을까 엉엉
대표 사진
익인1
오히려 딱 붙는 거 입으면 예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하의 둘 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상의는 붙는 거 / 하의는 다 어울림
대신 너무 말라서 콤플까지 있을 정도면 걍 펌퍼짐한 바지 입고 위엔 붙는거 입으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의 모든옷은 마른사람이 입으면 더 예쁜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뭔가 키가 작으니까… 말라도 모델핏이 아니라 그냥 뭔가 어중간한 느낌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옷들은 진짜 개말라가 입어야 예쁘지 않아?! 키가 어느정도 작은지는 모르겠지만 나도 키 작은데 아 여기서 살짝만 더 빼면 진짜 잘 어울리겠다 싶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6~7정도 ㅠ 근데 더 적게 보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앗 나는 152야...! 인쇼 옷들 웬만하면 진짜 잘 어울릴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평소에 굽 신고다녀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운동화만 신어서 운동화에 굽이 있긴 한데 어... 대부분 컨버스 하이 신는 것 같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인쇼 들어가자마자 캡쳐한건데 이런것도 예쁠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헐 나 이런 스타일 너무 좋아.. 근데 뭔가 160중반은 돼야 뭔가 시크하고 으른같고 잘어울릴거같애서 맨날 시도못함 ㅠ 나 왜 스스로 치기하지? 걍 도전해볼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잇 156이면 꽤 많은 키잖어!!! 가보자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고마워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즘 옷들은 다 개말라전용 아냥???? 나 요즘 유행 엄청 행복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롭티같은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크롭 + 와이드팬츠 + 굽있는 워커나 운동화 완전 짱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님 와이드팬츠 -> 미니스커트여도 완전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쁘겠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시도 예뽀!!!! ㄹㅇ
블랙업
므넴
디오어
네스티팬시클럽
논코드
스컬프터

스타일링 참고 ㄱ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야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 나는 이번 유행탈겸 힙한거 위주로 입는데 친구들이 체형에 잘어울리고 예뿌다고 칭창 마니해줌!!!!!!!!!! 이런 스타일도 참고해바 ㅎ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레이어드 오버핏 하늘하늘한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메카지룩이나 반바지 섞인 시티보이룩 키 약간 작고 마른애들이 똥머리에 뿔테쓰고 입으면 너무 귀엽던데 ,,,,,, 나는 절대 못내는 너낌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반팔 니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윗옷 짧고 하의 길게 하이웨스트 같은거 입으면 키 작은거 어느정도 보완 될 걸? 키 작은 연옌들 공항룩이나 사복패션 검색해봐봐 옷은 개말라면 뭘 입어도 다 ㄱㅊ을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고 스타일은 극복하는것 같음 안입어봐서 안 어울린다고 생각하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말라인간들은 어깨뽕있는 상의류 아님 프릴류 진짜 잘 어울리던데! 볼륨감 줘서 밸런스 있어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입을게 없어..ㅠㅠㅠㅠ난 크롭티랑 나시랑 내 취향이 아니여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158인데 암거나 입어도 예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골반 있우면 붙는 거 입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볼륨주는옷 입음 예쁘지 않나 퍼프 반팔 셔츠나 러플들어간 블라우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말라인 건 웬만한 코디에 완전 플러스 요소고 문제는 키인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요즘옷은 다 잘어울리던데
얇은 가디건이나 굵은 가디건 잘어울리던데ㅠ
통통이도 입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장입어!!!!뭐어때 나도 여태 키 작아서 못입을거같았던 옷들 신경안쓰고 다 입을거임!!! 입고 싶은 거 다 입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체구 작은 개말라 인간들이 크롭 볼레로 많이 입어줬음 좋겠어 난 골격튼튼 인간이라 불가능하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제에에에에에발 나시 입어줘 나시 원피스 민소매 블라우스 들등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끈나시 일자핏? 슬림 무지 원피스 이런거 괜찮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https://instiz.net/name/50354004 아까 개말라 되고 싶다는글 봤는데 키작은 사람들도 헐렁한거 입을때 예쁘지 않나 걍 마른거 자체가 힙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렁한 나시 개말라가 입을때 최고 예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말라는 멀 입어도 옷핏이 예쁜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스키니 입으니까 너무 없어보이더라 하지만 그래도 입는다 하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개말라는 너무 딱붙는것만 아니면 다 너무 이쁘던데 그 오버핏이지만 널널한 그느낌 흉내낼수도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골반 있으면 무조건 붙는 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는지 없는지를 모르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개말라면 꾸안꾸가 ㄹㅇ임 걍 후리하고 대충 입은 트레이닝복이 마른사람이 입으면 분위기있어보여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고다로 해외숙소 예약했는데 확인메일 해보는게 좋나???
13:13 l 조회 1
이건 남미새야 금사빠야?
13:13 l 조회 2
290!!!!!!!!!!!!!!!!!!!
13:13 l 조회 17
직장내괴롭힘 신고 어케해…?
13:13 l 조회 3
왁뿌볼, 슬라임 이런 거 왜 사는 지 모르겠음
13:13 l 조회 8
봉지 라면 단품 1개는 요새 잘 안파나...
13:12 l 조회 5
설영우 << 이분 mz셔? 진짜 이런건 살면서 첨봄ㅋㅋㅋㅋ2
13:12 l 조회 27
Ktx에서 눈화장 가능해?3
13:12 l 조회 10
나 중안부 긴데 화장 커버 개잘함5
13:12 l 조회 10
테일즈런너 에루 알 낀거 자꾸 변폭 같아서 피하게 됨
13:12 l 조회 3
아 하닉 얼마에 팔지3
13:11 l 조회 22
대학병원 의므기록 사본 발급때 모바일 건강보험증으로도 가능해??
13:11 l 조회 5
솔직히 본인이 공학에 운동부있는 학교 나왔으면 알걸?1
13:11 l 조회 17
축구든 뭐든 항상 일본이랑 비교하는거 공수치옴1
13:11 l 조회 18
애인이 대졸공채로 큰 대기업 다니는데 뭔가 질투나고 현타옴
13:11 l 조회 16
도와줘 방울토마토 300개먹었는데 배가이상해4
13:11 l 조회 23
요즘 카페 음료 너무 달아
13:10 l 조회 3
나 살면서 이런거 처음 봐2
13:10 l 조회 55
러브 버그 사체처리있잖아
13:10 l 조회 6
손님 없는 편의점은 어케돌아가는거지
13:1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