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29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빨간버스 대략 1시간~ 1시간 10분

지하철 1시간 20~30분

대표 사진
익인1
빨간버스는 무조건 앉아가니까 버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거 너무 궁금한 게 왜 빨간버스 내가 예전에 학원떄문에 퇴근시간ㄴ에 타봤는데 몇몇분은 서서가시던데 그건 뭐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예전이 언젠데? 이태원일 터지고 나서인가 그쯤부터 입석 금지로 다 바꼈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2024년이였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교통카드 안찍고 탄 손님 있거나 해서 기사님이 남은 자리 몇자린지 몰라서 더 태운거일수도
아무튼 입석 금지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내기억으로는 끝까지 줄서있었어 내가 뒷줄에 앉아서 기억나 그래서 내가 어후 이 좁은 길을 일어서서 간다고? 라고 생각했었음 뭐지...
아 그리고 궁금한게 출퇴근시간이면 사람들 많을텐데 버스 탈 수 있어..? 남은좌석 0석이면 그냥 정류장 지나치는거지? 계속 보내느라 늦는 경우 생길까봐 불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사람 많이 타는 노선이면 물론 몇대 보내야할수도 있음 그런거 생각해서 좀 일찍 도착한다는 생각으로 가야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하 어렵다 그냥 내가 실험해봐야할듯 답벼달아줘서 고마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환승 몇 번 하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빨간버스는 환승없고 지하철이면 한번 갈아타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버스탑시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쟈합니당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 오후 2시까지는 괜찮은데 4시부터 산송장 되면
17:50 l 조회 4
직장인들아 이런경우 누구 말 들어야해?1
17:49 l 조회 12
간호사 인생이…
17:49 l 조회 12
강아지가 한 동네어서 계속 살면 지루해 할까?
17:49 l 조회 8
뭔가 시비 거는 댓글이 종종 보이네
17:49 l 조회 7
이불 어떻게 매주빨지 매주빠는 사람 많던데2
17:49 l 조회 12
왜 저런디 나랑 팀을 같이 하자고 했을까?
17:48 l 조회 7
체험형 인턴 보통 얼마나 해?1
17:48 l 조회 7
하닉 내일 떨어질거같아 오를거같아
17:48 l 조회 11
주말출근하면 대체휴무 받아 ?4
17:48 l 조회 6
진지하게 차라리 32강 진출 못하는게 덜 쪽팔릴거같은데3
17:47 l 조회 16
인플루언서들 진짜 영상이랑 사진 다르구나1
17:47 l 조회 13
너네 만약 비행기 탔는데 뒷사람이 좌석 젖히지말라면2
17:47 l 조회 22
7키로뺐는데 주위사람들 반응이 너어어어무 달라1
17:47 l 조회 25
나 초등학교 시절 영어 추억팔이3
17:47 l 조회 23
취준 중에 사람만나면 안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달음…
17:47 l 조회 15
면접 떨어졌다
17:46 l 조회 8
아 빵먹을까 면먹을까 밥먹을까3
17:46 l 조회 7
사진 펑할 건데 실시간 쩍벌들 10
17:46 l 조회 48
경찰 남녀 통합채용 찬성하는데 체력기준 올려야 할듯
17:4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