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영업직으로 들어간거 아니고 4년제 공채 사무직이고 연봉도 높음...... 큰 제약회사라서.... 결혼 전제로 만나는중이라 친척들이 관심 많은데 제약회사 들어갔다했더니 영업직이냐고 실망ㅋㅋ.. 이라고 대놓고 그러는데 ㅋㅋㅋㅋ 애초에 영업직이면 또 어떻고... 그리고 영업직도 아닌데..ㅋㅋㅋㅋ 어디서부터 말해야될지도 모르겠음 그냥
| 이 글은 3년 전 (2022/7/28) 게시물이에요 |
|
참고로 영업직으로 들어간거 아니고 4년제 공채 사무직이고 연봉도 높음...... 큰 제약회사라서.... 결혼 전제로 만나는중이라 친척들이 관심 많은데 제약회사 들어갔다했더니 영업직이냐고 실망ㅋㅋ.. 이라고 대놓고 그러는데 ㅋㅋㅋㅋ 애초에 영업직이면 또 어떻고... 그리고 영업직도 아닌데..ㅋㅋㅋㅋ 어디서부터 말해야될지도 모르겠음 그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