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4557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7
이 글은 3년 전 (2022/8/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Infj익들아 이거 플러팅으로 봐도 돼?? (과몰입미안) | 인스티즈 

상대 infj고 나보다 5살 많은데 

비온다고 하니까 이래… 

 

INFJ는 착하고 다정하니까 나한테도 그냥 예의상 한거겠지..?!? 인프제 익들 호감없는데 우산 가져다줄수 있서?!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익들아 상대방은 집이였고 나는 강남이라 누가봐도 오래걸릴것같아서 나는 거절했오 ㅠㅠㅠㅠ
근데 이게 갈리는구나.. ㅠㅠㅠ 흑흑 좋다말았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솔직히 진짜 비맞을까봐 가져다줄 수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ㅠㅠㅠ씨
다정하지말라고!!! ㅠㅠㅠㅠㅠ
착하다 진심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여익이지만 밤이니까 더 챙겨줄라고 했을것가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인프제남익인데 갖다줄까 ? -> 이말 잘 안꺼내 관심없는이상
거기서 쓰니가 괜찮아요! 하는거면 오히려 " 아직 내가 부담스러운가보다 " 라고 생각해서 밀렸다고생각할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인프제랑 거리가 어느정도냐에 따라 다를거같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막 대중교통 타고 가서 마중나가는거면 백퍼 호감인데 그냥 같은 건물이라서 밑으로 내려가면 되거나 학교 안 다른 건물 이정도면 그냥 사람대 사람으로 해줄 수 잇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가 좋아하는 사람? 안에 있으면 가능ㅎㅐ 이성적인 걸 떠나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어우 나 나가는거 세상에서 제일 귀찮아하는 인프제로서 저런 말 꺼내지도 않는데 얘기한거면 호감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는.. 아니..ㅎ 인티제 인프제 번갈아 나오긴 하는데 진짜 친한 친구/관심 있는 사람 아니라면 얼른/조심히 들어가 혹은 근처에 편의점 없어?
이렇게 물어볼 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한텐 호감 있어야 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저 정도는 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익들아 상대방은 집이였고 나는 강남이라 누가봐도 오래걸릴것같아서 나는 거절했오 ㅠㅠㅠㅠ
근데 이게 갈리는구나.. ㅠㅠㅠ 흑흑 좋다말았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오히려 그럴때 호의를 진심으로 받아들여봐 정말 저것도 용기내서 말한걸수도있어
거리를 알고서 저렇게말을한거라면 쉽게꺼낸게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지금 짝녀랑 저런 느낌이긴하거든 나혼자만의 착각일수도 있긴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익아! 아니면 너는 상대방도 착해서 거절할거 알고 저런 말 할 수 있어?! 그냥 어필식으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가 쓰니 성격은 모르지만 쓰니 짝남이 쓰니가 착하건 안착하건을 떠나서 저렇게 용기내서 말하면 받아주면 좋겠다.. 제발 내가 데리러가게 .. 그러면서 얘기더나눠보고싶고 잘하면 카페도가서 커피도한잔 사주고싶고 그런 마음을 계속 상상할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이곸ㅋㅋㅋ .. 그건 몰랐어 나는 지금 상황이 익과는 반대로 내가 더 좋아하고 들이대는 상황이라서.. 거절해부렀으 오빠가 괜히 고생할까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아마 처음에 쓰니가 들이댄거면 하나하나씩 이제 이런말 저런말 던져보면서 어떻게든 둘이있는 기회를 잡으려고 저런식으로 말 많이할걸?
왜냐면 나도지금 회사에서 아예 관심없었고 접점도없는 다른팀 연하짝녀가 나한테 먼저 DM보내고 스몰톡하다가 나한테 사적인건 카톡으로하자고해서 번호도 딴상황인데 내가 저 오빠라는분처럼 저런적이 있었거든 그리고 마찬가지로 쓰니처럼 저렇게 거절을당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에게
그리고 위에 다른 둥이가 쓴것처럼 이성적으로 관심이없으면 우산 없어? 주위에 편의점없어? 이런말을 먼저꺼내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허거거걱…….. 나 우산없는거 알고계신 상태!
여자분도 쓰니한테 천천히 스며들라고 하고있나보네~! 그때 거절은 했어도 분명 고마웠을거야 그렇게 적극적이신데 걱정말구 쓰니도 잘 해보장☺️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일단 약속을 잡기는했어... 근데 평소에 전화나 카톡도 전부다 알림끄고 무음으로 하는 사람이라 .. 연락에 집착하는건아닌데 전화도 싫어한다그러고 오로지 일끝나고나면 카톡으로만 연락하니 답답하다... 그래서 만나는날만 기다리고있어 매일매일 카톡하긴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그니까 잘생각해봐 쓰니야.. 우산없는걸 미리알고있어 . 그리고 나서 비많이온대 그러면 우산없다는걸 안 그 시점부터 미리 다준비하고 옷입고 다했는데 마침 딱 비가많이 온다고하니까 용기내서보냈을수도잇어 저말을

나라면 그랬을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웅…. 그런가😂😂고마워
익도 너무 조급해하지말자! 나도 다음주 수요일이나 한번 볼 듯 ㅠㅠ엉엉엉…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러면 얘기가 다르지 ㅋㅋㅋㅋ 걱정되니까 진짜 나갈 준비했을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면 누가봐도 내가 거절할것같으니까 그냥 해본 말일수도있나?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절대 그냥 말 던지지 않고 진짜 간다에 79퍼 걸고 말해 그리고 인프제 오빠가 집이고 너가 강남인걸 둘 다 아는 상황이면 더욱 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저분이 차가 있어??? 아니면 대중교통 타고 오겠다는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차없고 대중교통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이건 플러팅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잉 그럼.호감아녀?? 어떻게 아는 사이인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학교 다른과 선후배..!! ㅋㅋㅋㅋ. 엉엉엉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럼 진짜 호감 맞을것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 나도 불가능한걸 알아서 상대방이 내가 거절할줄 알고 그냥하는말인것같아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infj한테 예고에 없는 이동은 엄청난 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이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다 비오는데 대중교통??? 게임끝.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데 둥들아 뭔가 이거 하나만 띡 날리고 진전이 없어 ㅋㅋㅋ ㅠㅠ 그래서 마냥 좋지가 않아 흑
과몰입 ㅇㅈ인데 다른 엠비티아이보다 너무 힘들어 내가너무 리액션과하게 하고 좋아하는 티내면 떠날까봐.. 완전 자제하고 천천히 스며들라고 하는중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나 인프제인데 저정도는 그냥 빈말로 할 수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이성적 호감이 있다고 보긴 어려운 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그치.. 나도 빈말로 느껴져서 초큼 속상😂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완전 호감 같은데… (지나가던 infj…)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차였는데 어떻게 잊지? 타격감 심하네ㅠㅡㅜ
17:24 l 조회 1
커플익들아 카톡 디데이 언제부터해놧어?
17:21 l 조회 5
애인 친구들 때문에 헤어졌어2
17:20 l 조회 10
회피형 연락하면 도망간다며
17:19 l 조회 6
인프제
17:12 l 조회 9
본인표출이거 답글 좀 달아주라
17:08 l 조회 23
헤어지고나서 통화녹음된거 자꾸 듣게돼ㅜㅜ 10
17:07 l 조회 44
아 오늘 저녁에 만나기로했는데 말이읎네 1
17:01 l 조회 24
이별 애인 처음 만났던 장소에 다시 간다
16:59 l 조회 27
카톡 하트 공감이면 더 연락하지 말라는 뜻일까...? 6
16:54 l 조회 31
술 관련 이런 애인 어땠어9
16:54 l 조회 45
인팁 남자 어렵다… 연애도 어렵고…
16:51 l 조회 15
보통 카톡 대화를 이렇게 끝내? 친구 많이 없어서 모름; 8
16:47 l 조회 71
소개팅남 혼술이 취미래서 쫑냈는데7
16:41 l 조회 100
나 요새들어 전애인한테 연락너무하고싶음4
16:37 l 조회 78
전애인한테 너무 빡치는데 화한번 못내고 헤어진게 아직도 한이야ㅠ
16:35 l 조회 29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와줘… 7
16:32 l 조회 87
솔직히 만나면 안될 남자 1등이 술좋아하는 사람임9
16:29 l 조회 86
애인의 전애인이 염탐해5
16:23 l 조회 73
남자들 대부분 이상형이 첫사랑이 기준이 되나봥1
16:22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