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지 반년 됐는데 블로그 염탐, 인스타 스토리 염탐, 팔로우 끊었는데 두세번 다시 걸어서 결국 차단, 카톡 프로필뮤직 계속 이별노래로 함 (나랑 사귈때 발라드 싫다했음) 자꾸 쓸데없는 걸로 카톡 (너희집 강아지 보고싶다, 술마셨는데 보고싶다) 다씹으니까 장문공격, 내가 좋아하던 옷 브랜드 별로라했으면서 헤어지고 그 옷 입은 거 블로그에 올림 내가 권태기 와서 헤어진거라 첨엔 별 감정 없었는데 자꾸 저렇게 못잊은 티 내니까 없던 정떨어지고 짜증나 다 씹어도 계속 보내고..

인스티즈앱
박환희 아들 겁나 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