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5645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3년 전 (2022/8/09) 게시물이에요
나 아래 2개는 매복 위에 두 개는 반매복,,, 

아래 하나 위에 하나 뽑았는데 ㅜㅜㅜ 지금 위에 하나가 아파서 돌겠어 뽑아야 하나,,
대표 사진
익인1
응 다 뽑았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프면 뽑아야됨 하하하하.. 아픈데 치과 가기귀찮아서 볼 잡고 밥먹은적있음 좀 붓기 가라앉고 병원가서 뽑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래 2개만 뽑았옹 아프면 빨리 뽑아야지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세개 뽑았구 하나는 자라는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뽑고 그 고통이 싫어서 아직 안아픈데 제발 뽑아달라고 했어 4개다 반매복이긴 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 뽑았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이번주 금요일에 오른쪽 두게 마저 뽑으러 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나빼고 다 뽑았엉 아프면 얼른 치과가봐 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두 개만 뽑고 두 개는 절개해야 돼서 안 뽑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 4만원짜리 디카 후기 ♥
22:31 l 조회 3
엄마랑 여행가는건 왜이렇게 고민되지...
22:31 l 조회 3
피부과 시술받고 모공 더 넓어질 수도 있낭?
22:31 l 조회 3
골라주면 복 생긴다 🩵🩵🩵
22:31 l 조회 2
냉감이불 써본 사람 있어?1
22:31 l 조회 4
마운자로 효과 없는데 그냥 포기할까
22:31 l 조회 3
나 못생겼는데 모르는 남자어른들이 미스코리아 나가라고 그러고
22:30 l 조회 10
스파이시연어참치포케 vs 닭가슴아보카도낫또포케
22:30 l 조회 2
퇴사 4일 남았다
22:30 l 조회 5
테런 캐캐체 다 모았다
22:30 l 조회 3
누가 글 올리면 또 글 올리냐 이런 소리히는1
22:30 l 조회 9
카톡 친구삭제하면 상대는 나 친추해도 내 추천친구엔 안뜨나?
22:30 l 조회 4
아ㅜ에스테틱 회원가로 가격 알려주는 거 개짜증난다
22:30 l 조회 7
와 오늘 집에서 러브버그 세 마리 잡았어3
22:30 l 조회 15
카라 티셔츠 어려보이는 디자인 아니지?1
22:30 l 조회 8
20년차부부면 서로 설렘은 없고 전우애만 남았다보면 되겠지?
22:29 l 조회 6
나 엘베없는 3층 빌라에서 첫 자취하는데
22:29 l 조회 4
나 공시 필합한거같다고 애인이 애인 부모님한테 말했다는데 반응이 5
22:29 l 조회 17
술 줄이는 중
22:29 l 조회 3
억까 레전드인 날이라 퇴근하는데 눈물난다..1
22:2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