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5716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3년 전 (2022/8/09) 게시물이에요

아산익인데 우리 동네 대박임 | 인스티즈 

우리 동네만 비 안 옴
대표 사진
익인1
반대의 의미로 구멍났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아 안녕 나도 아산!!
새벽에 비 꽤 오더니 지금 너무 잠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교 갈 걸 그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일 아산 가는데 놀거리 머 추천해줄 수 있나용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정호 오면 카페 거리 있는데 신정호 걷다가 덥거나 지치면 아무 카페나 들어가서 빵 시켜먹자!!
은행나무 길도 있고 지중해 마을도 있는데 지중해 마을은 놀거 볼거 없어!! 가지마!!!
은행나무 길도 걷고 자전거 타기에 좋아
현충사도 추천해!
내일 비오는데 다 야외라 조금 힘들겠다
장영실 과학관도 있는데 봉사할 때 가보니까 나름 재밌더라고! 여긴 실내야
외암 민속 마을도 작긴 하지만 구경하기엔 괜찮아! 입구 쪽에 식당 있는데 거기 잔치국수 맛있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땜에 차 끌고 다니기 시작했는데 진짜 출퇴근 길밖에 운전을 못함
15:14 l 조회 1
하 맥날 먹고싶은 게 넘 많음
15:14 l 조회 1
오늘부터 다이어트 할건데 식단
15:14 l 조회 1
직장익들아 너넨 취준시절 / 현재 언제가 더 힘들어?
15:14 l 조회 1
남자 체지방 14.9면 많은건가
15:14 l 조회 1
이케아 범고래 인형 아직두팔아???
15:14 l 조회 3
본인표출 남익인데
15:14 l 조회 17
우울증에서 조현병으로 상황 악화되는 경우 꽤 많대
15:14 l 조회 7
회사 대리님이 맨날 게임하거든?1
15:13 l 조회 6
본인표출 이번엔 엄마 페이북으로 오천원 당첨!
15:13 l 조회 5
달리면 몸이아파 나만그러니ㅠㅠ 런닝머신 뛰기시작하면 몸이 아파옴
15:13 l 조회 2
바퀴 나올때 업체에 맡기면 비용 비싸지
15:13 l 조회 3
왜 수도권 바깥 사람들은 논리가 아니라 감성으로 투표를 하는거야?
15:13 l 조회 5
옛날이랑 다르게 모든 직종들이 다 설렁설렁 일하는 느낌임1
15:13 l 조회 4
개늑시 보면 지팔지꼰도 진짜 많은듯,,,
15:13 l 조회 4
개인카페에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얼음 왤케 적게 띄워줌 ㅠ?
15:13 l 조회 3
신발 4개뿐인데 신발장 사야하나..
15:13 l 조회 3
한달전에 서류에 과제제출 까지 했는데
15:12 l 조회 5
익들아 깨송편 선물 받으면 어떨 것 같아??1
15:12 l 조회 8
느끼한 음식 안 먹고 술 안 좋아하면 일본 여행 추천 ㄴㄴ야? 5
15:1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