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5769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3년 전 (2022/8/09) 게시물이에요
약 먹으니까 아까보다 두통이랑 근육통이 괜찮아졌어... 

원래 괜찮아지는건가... 이제 또 가면 갈수록 점점 아파지나??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4일차인데 점점 나이지더라ㅠㅠ 걸리는 바이러스마다 다른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구 다행이다ㅠㅠ 얼른 격리 끝나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4일차인데 갈수록 괜찮아지긴 하는데 아침마다 열때문에 힘들어ㅠㅠ 내일은 덜 아프길 바라는 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약효과떨어지면 아픈 듯 ㅠㅠㅠ 약 잘 챙겨먹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구ㅠㅠㅠㅠㅠ 웅웅 너두 약 잘챙겨먹고 얼른 낫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월드컵 이미 32강 진출확정이 아니였어??
9:08 l 조회 6
미래적금 다들 어디 은행에서 해?1
9:07 l 조회 4
나의 간식 감자 40 1
9:07 l 조회 9
생리 며칠전부터 붓기 생겨?
9:07 l 조회 4
아 하닉 매도 예약 안했더니 떨어짐 ㅠ
9:06 l 조회 10
회사컴퓨터 전원 끄고 퇴근해?1
9:06 l 조회 9
퇴사하고 서울 프렌치토스트 맛집 투어 다녀야지1
9:06 l 조회 6
여자 9급 공무원이면 소개 많이 들어와?1
9:05 l 조회 10
26살 남익으로써 느끼는게 40대들이라고 다 욕먹는게 아니고 이대남들 심기를 안 건드리면 오히려 대접받음 6
9:05 l 조회 18
모임에서 땜빵 역할로 초대받았으면 거절해야돼?
9:05 l 조회 3
너네도 이런꿈 꾸니??
9:05 l 조회 7
아니 효성중공업뭐임
9:05 l 조회 34
오늘 버스타기 역대급 힘들었다..
9:05 l 조회 5
스퀘어 지금 1주살까1
9:05 l 조회 20
청년어쩌고적금 이거 계좌 따로 개설 안해도 되지...?2
9:05 l 조회 11
아침 먹는익들아!2
9:05 l 조회 8
하 팀장 진짜 무능력해서 자꾸 우리한테 일 떠넘김
9:04 l 조회 2
아니 과장님 본인이 급하시다고 업무지시 우다다 내린다음 3분 만에 다 했냐고 물어보는거 실화..?
9:04 l 조회 14
언니랑 동생은 마냥 사이 좋은게 아니구나
9:04 l 조회 17
신입이 아침마다 마주쳐도 절대 인사를 안해서 맨날 내가 먼저인사함
9:03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