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5798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3년 전 (2022/8/09) 게시물이에요


내일 저녁에 친구랑 성수에서 약속이 있는데 

가도 될까 싶어서 ㅠㅠ 

내일도 비가 어제 오늘처럼 올 것 같은데 

혹시 성수동 다녀온 익들 있음 말해주라 



대표 사진
익인1
앗 나도가는디 내일성수동 근데 내일
오후면 ㄱㅊ을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제발 내일 오후면 비가 아예 그치면 좋겠다 고마워 익인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성수동 살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늘 많이 오긴 했는데 침수는 아니고 정말 비가 많이 오고 바람부는 수준??? 오늘처럼 온다면 밖에 다니긴 힘들듯 근데 내일 오후는 비 안온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침수된 건 아니라니 다행이다 익인아, 비 피해 없길 기도할게 고마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세류 가는 1호선 신창행 맨 끝칸에 어떤 사람 이불 덮고 자고 있음
19:33 l 조회 10
아 머리카락 겁나 빠지네
19:33 l 조회 4
아줌마 할머니들 마른여자 싫어하더라
19:33 l 조회 15
세탁기 건조기 겸용 쓰는 익 있어?
19:33 l 조회 2
근데 남자는 좋아하면 무조건 직진하더라
19:33 l 조회 16
버스 정류장 근처에서 빵빵 허는거 너무 감사하다
19:32 l 조회 10
지방직 합격예측 좀 봐줘
19:32 l 조회 12
미친거아냐 넷플 여태 달러로 결제되고 있었어
19:32 l 조회 10
S11 울트라 중고 256g 115만원 vs s10+ 새거 114만원
19:32 l 조회 2
원신 다들 뉴비때 썼던 딜러랑 이동기 캐 누구야??
19:32 l 조회 2
한국인들 트위터에서 먄날 ㅊ맞는데
19:32 l 조회 12
유학생들중 현지에선 벽느끼고 한국에선 적응도 못해서
19:32 l 조회 17
20대 실업급여 부정수급 비율 어떻게될거 같음?
19:32 l 조회 5
비개퍼가 머야?4
19:32 l 조회 18
이런것도 애정결핍이야?1
19:32 l 조회 10
군대 가기 3개월 전에 썸타는 사람 어때...???2
19:31 l 조회 9
진짜 가난한데 진짜 예쁜 사람 본 적 있어?1
19:31 l 조회 15
루메나 선풍기 괜찮아??
19:31 l 조회 13
27살인데 요즘 혼자서만 결혼에 생각 많아지고 후회된다 2
19:31 l 조회 15
하닉 280으로 또 떨굴수잇지
19:3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