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7286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2
이 글은 3년 전 (2022/8/19) 게시물이에요

읍천리 샌드위치 처음 시켜봤는데 | 인스티즈 

 

불고기 듬뿍 들어있는거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재료 엄청 꽉꽉 눌러주더라ㅋㅋㅋㅋㅋ 점바점인지 모르겠는데 우리 동네 지점은 불고기 좀 짜서 아쉬움ㅜㅜ... 그치만 재료 왕창 줘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바점이겠지만 지금 내가 먹는 것도 좀 짜긴하네ㅜㅋㅋ 그래도 재료 왕창 들어서 호감됨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재료 왕창이라 반의 반쪽 정도만 먹어도 어느정도 배차가지고 먹다 지쳨ㅋㅋㅋㅋㅋ 하나시켜서 꼭 나눠 먹어야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맛있어?? 울 동네에 며칠 전에 샹겼는데 갈말 고민하다가 안 가봤눈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랑 같이 먹으면 끝ㅋㅋㅋㅋ 맛있오 점바점이겠지만 좀 짠 거 빼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대박,, 난 짠 것도 좋아해서..흐흐 고마워 나도 이따 먹어봐야겠다>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짱맛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기 마쉿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맛있겠다.. 읍천리 먹을까 하다가 안 먹었는데 나중에 먹어봐야게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재료 엄청 꽉꽉 차있다 맛있어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맛있음 ㅠㅠㅠㅠㅠ 읍천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커서 반만 먹어도 배부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읍천리 불고기가 젤 마싯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ㅊ킨텐더도 찐임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읍천리 샌드위치 저 빵도 맛있어ㅠㅠ 견과류 꼬득꼬득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견과류가 빵에서 씹히는거였어?? 난 야채들 사이에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빵
자체도 맛있는거였넼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 쓰니 사진에도 보여!! 오른쪽 왼쪽 윗쪽으로 반쪽 된 견과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아무생각 없이 막 먹어섴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대놓고 보이는걸 못봤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진짜 맛있게 생겼어 ..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짜다면 포기... 읍천리 다른 샌드위치 추천 받아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허억 짱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읍천리너무먹어보고싶어ㅠㅠㅠㅠㅠ 미숫가루도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읍천리 어제 시켜먹어봤는데 저거 반조각먹으니까 좀 질리더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다른 데 광고이미지보다 실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읍천리 샐러드 시켰다가ㅋㅋㅋㅋ
한 대접이 와서 진짜 놀람
샐러드도 강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첨부 사진나두 얼마전엥ㅋㅋㅋ 넘맛있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점바점인데 우리동네는맛없더라ㅜ 뭥가쿰쿰한냄시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어딘데 나빼고 모두가 알고 있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니까 ㅋㅋㅋ 나만첨들어보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담에ㅜ치킨텐더도 먹어조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가게 이름이 읍천리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가게 이름이 읍천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검색해봤는데 읍천리382 맞징!?!?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맞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읍천리 미숫가루랑 참유ㅣ라떼 조낫ㅁ택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가격은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격은 6900원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고마워융 울동네에 없어가지구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읍천리 어딨는지 찾아보려고 검색했는데 서치 극악이네... 자꾸 경주 읍천리나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다음에서검색하니까 우리가 원하는 결과 나오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샌드위치도 맛있는데 와플이 진짜 jmt....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마자 페스츄리와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울 동네 왜 업ㅁㅈ엉ㅠ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앙 울동네 있던데 시켜막어바야짓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불고기샌드위치 내 입맛에만 짠가 했는데 아니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맛있어서 세 번인가 네 번 시켜먹음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여기 닭가슴살 샌드위치도 맛있어! 안 퍽퍽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플피자도 진짜 짱맛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얼마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900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우왕!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나도 시켜먹어봐야겠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읍천리 토스트도 맛있어 카야토스트, 로투스토스트 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거 근데 본격적인 불고기 맛이라서 좀 당황스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이랑 먹어야할 것 같은 느낌 근데 맛있어 치킨텐더 샌드위치도 진짜 맛있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헐 있나하고 검색해보니까 있네 개이득 낼먹어야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안되겠다 낼 시켜먹어여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읍천리 샌드위치 다 맛있더라.!!! 난 치킨도 좋아하고 게살도 맛있게 먹었는데 게살은 와사비맛 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개맛있어 근데ㅜ칡목?이 짱이야 꼭 마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대박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 이거 먹어봤지ㅋㅋㅋㅋㅋ맛있는데 넘 커서 먹기 힘드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헐 머여 읍천리 남자친구가 자주 시켜먹는데 우리집 바로 옆에 본점 있었네 담주에 시켜먹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헐 대명익 하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여긴 바닐라라떼도 진짜 맛있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여기 와플도 맛있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 신기하다 아는 사람 가겐데 매장도 엄청생기고..ㄷ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난보는것보단 생각보단 맛없엇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비주얼은 겁나맛잇어보역는제 ㅋㅋ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으왕 울집앞에 읍천리 본점 있는데 모르는 새에 체인 어마어마하게 생걌나부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대박이다 왜 집앞에 없냐ㅠㅠ 배달은 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여기 패스츄리 와플이 진짜 개맛있어 사과크림이랑 딸기치즈 짱임 샌드위치는 불고기가 젤 낫고 에그마요는 별로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22 와플 짱맛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난 크래미였나 게살 들어간 그것도 맛있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이스토리 더빙 본 사람
11:45 l 조회 1
첫연애 시작했는데 이게 맞아?.. 조언 부탁해
11:45 l 조회 1
하닉 계속 추매해서 평단 190인데
11:45 l 조회 1
홍대 평일에 혼놀하기엔 괜찮지? 주말은 에바고
11:45 l 조회 1
테무 추천템 있어?
11:45 l 조회 1
하닉 음전됐다
11:44 l 조회 16
스퀘어 194에사서 185에 팔았다 하하
11:44 l 조회 15
청년도약계좌에서 청년미래계좌로 갈아타야되나..?
11:44 l 조회 8
딸같은 며느리 원하는 아들맘이랑 단둘이 여행가면 완치가넝
11:43 l 조회 8
아니 날씨 미쳤나
11:43 l 조회 24
연봉 고민이다
11:43 l 조회 11
익들이 이거 거짓말 같아?
11:43 l 조회 10
셔츠 빨았는데 쫄쫄이됨
11:43 l 조회 4
나도 진짜 딸같은 며느리로 인정받음 2
11:43 l 조회 10
여름용 부츠 나만 웃긴가6
11:43 l 조회 21
혈압 63이면 심하게 낮은거지?1
11:42 l 조회 8
하닉 떨어진것 같은 반응 때문에 추매하려고 설레서 들어가면 1
11:42 l 조회 30
경제공부 하는 익들
11:42 l 조회 5
필기해야만 공부 되는 나 ..
11:42 l 조회 16
여익들 결혼할거면 빨리해 ㅋㅋㅋㅋㅋ 9
11:42 l 조회 7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