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7575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2
이 글은 3년 전 (2022/8/21)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입….? 나 서울 중견 회계팀 들어왔는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신입!! 헉 그럼 혹시 어떤 회계자격증 잇는지 알려줄 수 잇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계는 재경이랑 전세1급.. 나머지는 토익 870, hsk 5급, 컴활 1급 이렇게밖에 없어 인서울 하위권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근데 세무법인 알바경력 좀 있었어 신고철마다 가서 몇번 알바했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 전세 1급 엄청 어렵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몇개월 하면 할만해..!! 화이팅 화이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알바공고 어디서 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에게
난 친구 다니는 곳으로 계속 나갔던거라 공고가 보통 어디 올라가는지는 모르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에게
그러쿠나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에게
나도 했었는ㄷ!!!!! 난 알바몬에서 구함! 글고 첫번째 했던 곳에서 꽤 오래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6에게
오오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혹시 전공도 물어봐도될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영학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에게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지방중견 재무팀인데 면접볼때 회계사 준비한 사람들 많은건 맞음 근데 꼭 최합 커트가 1차합은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 ㅐ소리야....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정도 실력이면 a.b매치 금공 필기합 할텐데 굳이 중견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 ㅋㅋㅋ 그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뭘 그렇게까지 말해?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 모르니까 물어본걸텐데,,, 쓰니 토닥토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혀 아님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아는 언니 대겹 회계팀인데 회계 자격증 없이 들어갔던데,, 근데 면접 점수 1위라 하긴했어ㅋㅋㅋㅋㅋㅋㅋ 면접을 개잘봐서 커버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절대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수도권 중견 인사팀이고 최근 회계팀 신입 뽑았는데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학력은 초대졸도 가능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는 초대졸 가능! 근데 신입이신분은 대졸자긴 했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근데 좋게 말하면 되지 왜케들 달려들어서 뭐라하는거임...?
대겹도 아니고 중소도 아니고 중견이니까 기준 어느정도인지 물어볼수도 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칭 나도 26인데 ㅜㅜ 셈사무실에서 경력 쌓고 서른쯤에 중견 가고싶은데 가능할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3에게
앙 경력이 최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0에게
고마워 익인아!!!! 열심히 스펙 쌓고 경력 쌓아서 도전해볼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3에게
화이팅!!! 나도 이직할건데 같이 열심히 해보자!!! 나도 97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0에게
헐!!!!! 좋아!!!!! 고마워 익인아 ㅜㅜ 좋은주말 보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겟냐....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라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cpa가 뭔지를 알고있는거임? 최소한의 검색을 안해보는건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387 9:0189820 15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345 8:3468383 0
일상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229 9:4344743 0
주식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101 10:2734800 0
야구 퓨처스에 헤드샷 나왔는데 턱 맞았대...65 12:2840273 0
일욜 매직했는데 낼 아침 머리감기 가능?
23:23 l 조회 1
상의는 예쁜거많은데 하의는 왤케 사고싶은게없냐..
23:23 l 조회 1
첫눈에 반하는 걸 느껴본 사람 있어?
23:23 l 조회 1
안정형과 회피형의 차이가 뭐라고 생각해??
23:23 l 조회 1
커뮤 자랑글중에 구라가 얼마정도 될까
23:23 l 조회 1
여자 남자 나이로 후려쳐도
23:23 l 조회 1
토익 RC는 진짜 어떻게 올리는 거야...?
23:23 l 조회 1
나 가족한테 금액 관련된 거 전부 구라침 ㅋㅋㅋ
23:23 l 조회 3
부모가 바람 비슷하게 피는거 본적 있는 익? ㅋㅋ…
23:23 l 조회 2
나 종강햇다!!!! 공대 8전공 하지마라,,,,,,
23:23 l 조회 2
밖에 날씨 시원하다
23:22 l 조회 4
한국 20대는 집 사는거 포기한 애들 많은것 가틈.. 2
23:22 l 조회 7
돈 잘 버는데 일 하라는 남편 이해돼?
23:22 l 조회 7
동생이 뭔가 답답한데 내가 별거 아닌걸로 이러나 봐주라..
23:22 l 조회 7
안녕히 주무세요~
23:22 l 조회 4
직장인들아 전화 받는거 안무서워?3
23:22 l 조회 13
치질에 좌욕이 짱이구나 진짜...
23:22 l 조회 7
근데 간호사들 궁금한게 혈관 못 찾는다는 말이 뭔소리야?3
23:22 l 조회 9
키링 유행 오래가는거 너무 좋아
23:22 l 조회 4
한달전에 매직했는데
23:21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