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10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2
이 글은 3년 전 (2022/8/25) 게시물이에요
애초에 누구한테 주는건지 조건같은거 확인을 아예 안하고 냅다 신청하는거야??????? 

 

난 작년에 일도 안해서 거진데 왜 안주냐 

엄빠는 주는데 왜 난 안주냐 

등등... 

 

진짜 애초에 어떤 대상한테 지급되는 장려금인지 

전혀 찾아보지도 않고 너도나도 다 신청하니까 

당연히 지급되기까지 3개월 이상 걸리고 

행정처리 지연되는건데 늦다고 또 징징징.... 

 

노인들이 그러는건 이해라도 하겠는데 

머리 깨어 있는 젊은애들이 이러니까 진짜 

할말이 없네
대표 사진
익인1
ㄹㅇㅋㅋㅋㅋㅋㅋ매번 근장때마다 저러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실 나도 인정…
좀 알아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좀 공감돼 ㅠㅋㅋㅋ 지식인 같은 것도 엄청 많이 올라와서 쉽게 볼 수 있던디... 국세청 블로그도 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뭐 매년 그러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근장때마다 이래 ㅋㅋㅋㅋ 또 하루종일 플 길어지겠구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부하면 다 되는걸 매년 반복하니 답답
그냥 신청했다가 되면 또 좋다가 환수되면 이거 왜이러냐고 찡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처음에 근로장려금이란 거 알게 되고 검색해서 아 나도 조건 되는 구나 하고 신청했는데 그냥 아 그런 게 있어? 나도 신청! 이러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또 또 한차례 지나갔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왜 안줘 왜애애ㅐ애애애애애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니까... 조금만 읽어보면 아는데; 아니 근데 난 궁금한 게 보통 그런 장려금류 신청할 때 조건부터 보지 않아? 다들 냅다 신청해 원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그냥 뭣도모르고 나두줘!!! 이러고있음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리고 안되는 사람들은 본인집 사정을 자기가 아는데 여기와서 나 왜 안됨??? 왜안줘??? 이러면서 스무고개 시작함… 개답답 조건 보면 자기가 아는거 아니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스무고개 개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러니깐… 개 답답해
부모소득 멀쩡한 집에 같이 살면서 왜 안나오냐하면 진짜 할말하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ㅇㅈ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리고 하소연할게 아니라 잘못된 것 같으면 국세청 홈텍스 측에 문의를 하면 될 일임…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웃긴게 주변에 재산 많은 애들이 받으니까
혹시 나도? 하고 신청하는게 대부분일듯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커뮤에서만 그러면 다행이지 공공기관 전화걸어서 귀찮게 따지거나 찾아가서 민원넣는 애들도 있을듯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나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래서 공무원이 힘들어보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진짜임? 쓰니 개불쌍...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솔직히 인정….. 왜 자긴 안되냐고 징징거리는 사람들 이유가 뻔히 있잖어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애초에 대상아니면 연락도 안감
연락간 사람들만 신청하면 되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작년에 대상자라고 문자 와서 신청했는데 안 주길래 조건 찾아보니까 안 돼서 그 뒤부턴 그냥 신청 안 함... 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년 조건이 달라지니까 매년 확인해봐!!!! 해당 되면 개이득이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헉 그 생각을 못 했네 ㅠㅠ 쓰니 고생도 많은데 친절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다들 공지 확인하고 문의해주세요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건 애매한 사람들은 무조건 신청해보는게 좋아!!! 내 글은 전혀 해당 안되는 애들이 냅다 누구는 받았다더라 하면서 신청하고 징징거리는게 짜증나는거지ㅠㅠㅠ 애매한 조건이면 담당 공무원 재량도 어느정도 반영되기때메 꼬옥 신청해보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자격요건도 안 보고 냅다 신청하는 사람이 많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요새 뭐든 다 공지이런거 안알아보고 대뜸 전화하는 사람들이 많다..............힘들어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왜그렇게 공지 확인해달라고 🙏🙏하는지 이해가 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공지사항 다시 확인하는 전화면 몰라...황당한 민원 진짜 많이들어옴 ㅜㅜ 쓰니 화이팅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문의하기전에 공지 확인해주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ㅈ 대상자 연락 받았어도 심사과정에서 감면 될수도, 제외될수도있는데 제대로 안알아보고 그냥 돈 안준다 이거만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국세청 .. 파이팅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청년희망적금 때랑 똑같은 상황이네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무식한애들 개많음 진짜 ㅋㅋㅋ 글좀 읽어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말이
자격확인도안하고 무작정 신청함
자격안되면 아예 신청도 못하게 햇으면 좋겟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작년에 일 아예 안했는데 왜 안주냐는것도 진짜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그런애들은 아무도 댓글 안쓰고 사라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ㅇㅈ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본인같은애들 모여서 일처리들이 늦어진다는거 자각을 못하더라 다 나와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래놓고 공무원들 일안한다고 철밥통이라고.....^^ 할머버지들은 거짓말도 겁나 잘해...재산 없다 소득 적다 하면서.....확인하면 다 나오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쓰나 하나만 물어봐도 돼? 지급제외떠서보니까 소득신고가 안돼있는 것 같아. 분명 소득신고 안되어있길래 저번에 해달라고 요청했었고 그쪽에서 신고되었다고 했거든. 근데 전산에 안 뜨길래 추가접수라 그렇다는 식으로 말해서 넘겼는데 이거 때문인 것 같아서.. 세무서에 알아보고 증빙서류내면 이것도 받아주시나? 아니면 이런 경우는 아예 이의신청 요건이 안될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늘 알아보려고 전화하니까 오늘은 전산에 안뜬다고 내일 연락하라는데 그전까지 마음이 안 놓여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이의신청같은것도 있으니까 증빙서류 있으면 되긴 할건데ㅜㅠ 소득신고 확실히 했대????일단 담당공무원한테 비벼봐야 할거같아 낼 확정되면 담당 공무원 연락처 뜰거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고마워ㅠㅜㅠㅠㅠ 아아 내일 담당 공무원이 뜨는거였어? 오늘부터 되는 줄 알고 괜히 번거롭게 했네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짜 본문 구구절절 다 맞는 말이다...제발 조금이라도 정보 찾아보고 신청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쓰나 나 세무공무원 준비중이고 5월에 종소세알바도 갔었는데 헬이긴 하더라 조사관님들 엄청고생하시던데ㅠㅠ 파이팅이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옷어때냐고 물었을때 상대방이 별로라고 하면 서운함?
18:29 l 조회 2
허니콤보 26000원이야?ㅋㅋㅋ
18:29 l 조회 2
출결 정정 메일에 증거?로 강의 녹음본 첨부
18:29 l 조회 2
이것도 낭만 있는걸까..?
18:29 l 조회 2
일자 의자에서 다리 좀 떨지마라;
18:28 l 조회 1
버스 뒷좌석에서 자꾸 무릎으로 툭툭치는데 개빡치네
18:28 l 조회 3
대학생 데일리 목걸이로 뭐가 좋을까??
18:28 l 조회 5
땀냄새? 몸냄새가 생선냄새 날수도 있나1
18:28 l 조회 4
난 진짜 연예인 모델 외에 마른남자는 전혀 호감 안생김
18:28 l 조회 6
너희 100키로 사귈 수 있어?2
18:28 l 조회 8
뷰티 디바이스 뭐 쓰는지 얼마에 샀는지 공유 해주라1
18:28 l 조회 3
아니 미용실 거울 진짜 내 실물도 저럴까
18:28 l 조회 4
주토피아 랜덤키링 살까 말까? 🥕🥕🥕
18:28 l 조회 6
알바 이거 정상적이야?
18:27 l 조회 7
여의도도 아파트 재건축하네
18:27 l 조회 5
아침에 잘 일어나는 법좀…2
18:27 l 조회 9
이런 말하면 안되지만 요즘 사람들과 대화하다보면 이런 생각이 들어3
18:27 l 조회 14
퇴사할까 말까(진지해 ㅠㅠ) 2
18:27 l 조회 7
치아 교정해본사람들아
18:27 l 조회 12
근데 펫샵 잇잖아 3
18:2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