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누구한테 주는건지 조건같은거 확인을 아예 안하고 냅다 신청하는거야??????? 난 작년에 일도 안해서 거진데 왜 안주냐 엄빠는 주는데 왜 난 안주냐 등등... 진짜 애초에 어떤 대상한테 지급되는 장려금인지 전혀 찾아보지도 않고 너도나도 다 신청하니까 당연히 지급되기까지 3개월 이상 걸리고 행정처리 지연되는건데 늦다고 또 징징징.... 노인들이 그러는건 이해라도 하겠는데 머리 깨어 있는 젊은애들이 이러니까 진짜 할말이 없네
| 이 글은 3년 전 (2022/8/25) 게시물이에요 |
|
애초에 누구한테 주는건지 조건같은거 확인을 아예 안하고 냅다 신청하는거야??????? 난 작년에 일도 안해서 거진데 왜 안주냐 엄빠는 주는데 왜 난 안주냐 등등... 진짜 애초에 어떤 대상한테 지급되는 장려금인지 전혀 찾아보지도 않고 너도나도 다 신청하니까 당연히 지급되기까지 3개월 이상 걸리고 행정처리 지연되는건데 늦다고 또 징징징.... 노인들이 그러는건 이해라도 하겠는데 머리 깨어 있는 젊은애들이 이러니까 진짜 할말이 없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