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3월에 입사했는데 그럼 내년 3월에 월차가 15개 생기는거야?? 아니면 2023년에 15개가 생기는거야?? 직장 사람들한테 물어봤더니 2023년에 15개가 생기는게 맞다는데 진짜야,,,,?? 난 지금까지 1년 기준인줄 알았어서ㅜㅜㅜ ㅋㅋㅋㅋ 근무는 1년 5개월째 하고있음 …
| 이 글은 3년 전 (2022/8/26) 게시물이에요 |
|
내가 3월에 입사했는데 그럼 내년 3월에 월차가 15개 생기는거야?? 아니면 2023년에 15개가 생기는거야?? 직장 사람들한테 물어봤더니 2023년에 15개가 생기는게 맞다는데 진짜야,,,,?? 난 지금까지 1년 기준인줄 알았어서ㅜㅜㅜ ㅋㅋㅋㅋ 근무는 1년 5개월째 하고있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