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300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이 글은 3년 전 (2022/8/26) 게시물이에요
내가 3월에 입사했는데 그럼 내년 3월에 월차가 15개 생기는거야?? 아니면 2023년에 15개가 생기는거야?? 

 

직장 사람들한테 물어봤더니 2023년에 15개가 생기는게 맞다는데 진짜야,,,,?? 난 지금까지 1년 기준인줄 알았어서ㅜㅜㅜ ㅋㅋㅋㅋ 근무는 1년 5개월째 하고있음 …
대표 사진
익인2
둘 다 가능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바회고 기준점을 언제로 잡냐에 ㅋ다라 달라지거든 그래서 회사 방침마다 다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는 일년 되는 다음날 생기는게 맞는데 회계연도로 계산하는 회사는 년도에 따라 생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이거 근로자한테 유리하게 적용해야해서 ㅛㅣㄹ질적으로 3월에 생기는건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다니던곳은 년도 바뀔때마다 늘었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미나이도 말투 사용자 따라감?
18:57 l 조회 2
엄마한테 손해 배상하라는거 불효녀인가?
18:56 l 조회 4
가스비 다들 작년보다 많이 나와?...
18:56 l 조회 3
현금40퍼센트 하닉삿는데 다 넣을걸 그랬나
18:56 l 조회 2
나 트젠인데 그냥 대학교 학생회 과감하게 도전해보려고
18:56 l 조회 3
60만원정도 한번에 긁을 일 있는데
18:56 l 조회 2
서탈했던곳 또 서류 넣는거 어떻게생각해1
18:55 l 조회 8
내일은 참치볶음밥을 먹어야겠다
18:55 l 조회 1
하 얘들아 회사 초봉이 3900이었는데 수습 끝나고 2
18:55 l 조회 16
첫 명품백 골라주라ㅜㅜ
18:55 l 조회 10
신기한게 80년대생들 보면 얼굴선 굵더러
18:54 l 조회 12
야르 쓰는 사람 나만 좀 깨?5
18:54 l 조회 19
약 없이 잠 잘 못자는 익들 있어?
18:54 l 조회 9
간호사로 일하면서 긍정적인 삶의 태도에 대해 생각해보게 됨
18:54 l 조회 15
요양병원 간호사인데
18:53 l 조회 18
전기모기채 샀다2
18:53 l 조회 6
이모할머니 무기징역으로 복역중인데 호기심으로 면회가는거 좀 그럼?2
18:52 l 조회 50
서울 이따 비올거같아?
18:52 l 조회 9
뿌링클 무슨 맛이야??5
18:52 l 조회 14
하닉 300은 갈까7
18:52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