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658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0
이 글은 3년 전 (2022/8/29) 게시물이에요
진짜 에서만 사는 사람들 많구나.. 화난 사람들 많네..
대표 사진
익인1
필터링된거같은데... 뭐 쓸려햏던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커뮤에서만 보는듯 신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진짜 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2 맞아 남에 인생으로 살아보지 않고서는 몰라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 이 댓글 공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구 없는 걸 가지고 쎄하다 그러니까 화내는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왜 말이 안 됨?진심 그게 더 궁금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6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7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니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엉..나 진짜 연락하는 친구 한 명도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진짜 없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공시 오래 준비하다 보니까 자연스레 다 멀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연락하는 친구 10명되긴 하는데
외로움 많이타서인지 친구없다는 글에 파워 공감함...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신기하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친구랑 연락 안 하면 애인이랑만 하는 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왜 말이 안 되는데? 세상엔 여러 사람들이 있는데 너가 그 개개인들의 속사정을 다 아는 것도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남인생에 왜케 오지랖인거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아 그냥 신경 끄세요 내가 중고딩 친구가 있던말던 뭔 상관임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연락할 친구 하나 없는게 아니라 연락하는 중고딩 친구들 한명도 있다 없다 글이었자너 말 똑띠하자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매일 연락하는 한 명은 있긴 한데 다른 사람들이랑은 연락 거의 안하는데? 사람마다 다른 거지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갑자기 뚱 쎄하다하는데 화 안내는 사람도 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성인되고 2년동안 수능도치고 몸과마음이 아파서 잠수타는 삶 살았는데도 멀어진애 몇안돼서 그런가 신기함 멀어진애들은 별로안친했고 친한애들은 다들 답없어도 꾸준히연락와서 지금도 잘지내는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안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두 없는디? 예전엔 있었지만 연락 뜸해지는 순간 내 곁에 남는 사람 몇 없어 누구나 다 그래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야나 여깄어!! 내 탓이지 모.. 마음의 여유도 경제적 여유도 없어서 어쩔 수가 없었지만 미래에도 그러리란 법 업짜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연락하는 사람 찐친만 있고 5명ㅋㅋ
대학졸업하니까 이게 자연스러움
다들 매일 볼 수도 없고
각자 직장 다니고 살기 바쁘니 찐친만 남음
대학다닐때까진 마당발이였음ㅋ
근데 솔직히 연락하는 친구1~2명만 있어도 됨
5명도 생일 챙기기 힘들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잠수타서 다 연락 끊겼는데 ㄹㅇ말도 안되는거 맞음 나같은 사람은 극소수고 이상하다고 내자신은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게 왜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함? 웃긴당 🌸밭은 너인 듯?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작년에 진짜 심하게 안좋은일 생겨서 내 멘탈잡기도 힘들어서 잠수타고 연락 다 끊어서 친구없음
사람마다 사정이 다르니 나같은 케이스도 있을꺼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니까 친구가 한명도 없을 수가 있냐
뭐 집안사정이나 유학 이런것도 아니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연락안하는데..진짜 가끔 생존신고만하고..애초에 할얘기도 없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친이 " 오늘 힘들어서 목소리 듣고싶었는데 전화하면 안 돼 ?”
22:56 l 조회 1
배달 뭐 먹을까
22:56 l 조회 1
회사 동료 좀 자기중심적인건지 눈치가 없는건지
22:56 l 조회 1
00년생들아 진짜 회사에서도 어른들께 나이 있단 소리 자주 들어?
22:55 l 조회 1
출근하기 싫어서 자기 싫어ㅠㅜ
22:55 l 조회 1
희재 승빈 커플보면서 느낀게
22:55 l 조회 1
이번주에 벌레 두번이나 나옴 ㅠㅠㅠㅠㅠㅠㅠ
22:55 l 조회 1
산책할때 벌레 조심해라
22:54 l 조회 1
그랜저 끌기에 좀 빡세?
22:54 l 조회 2
친구가 자기 남친 두명인걸 나한테 말했는데2
22:54 l 조회 5
아 원룸 사는데 옆집 소음 쪽지 붙일까?
22:54 l 조회 4
이사진 스토리 가눙?40 7
22:53 l 조회 18
강아지 자동급식기 밀리꺼 쓰는 사람 있어?!
22:53 l 조회 4
알바 그만두자마자 네일 하러 간다
22:53 l 조회 2
스킨십 거부감?어캄1
22:52 l 조회 12
근데 난 비싼 티셔츠가 젤 돈아까운듯3
22:52 l 조회 9
개짜증나네 오수가 팔로우함ㅋㅋ1
22:52 l 조회 51
님들은 유치원이랑 어린이집이랑 똑같다고 생각함? 4
22:51 l 조회 21
손등 미세한 화상엔 뭐 발라야해?8
22:51 l 조회 12
부평에서 1호선 타본 사람 있니
22:5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