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658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5
이 글은 3년 전 (2022/8/29) 게시물이에요
단톡도 없는거야? 그럼 카톡도 가족제외하곤 전혀 안하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나 단톡은 없는데 개인톡만 맨날 15명쯤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단톡은 놀때만 잠깐 생기고 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게 어캐 친구 없느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있음 과 단톡이랑 동아리 단톡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거기에 친구는 없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과는 있는데 아직 찐친 느낌은 ㄴㄴ 동아리는 그냥 선후배 느낌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갠톡 2명이구 단톡은 가족톡 말곤 없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옹 나는 친구 없는경우면 갠톡도 없을테고.. 단톡도 없나 궁금해갖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그냥 아예 단톡 내가 나와버렸음 내가 연락 하던 안하던 서로 피해볼거 같아서 내가 피해 주기도 싫었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과단톡이랑 동아리 단톡은 그래도 남아있음 휴학했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족도 단톡 없는데요... 단톡은 모임 만들 때 잠깐 만드는 듯... 난 갠톡이 편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없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단톡도 없음 ㅠ 그래서 단톡은 어떤 경로로 생기는 건가 궁금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형식적인 과단톡 공지방 이런 것만 있오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갠톡은 하는데 단톡은 없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족도 친구도 단톡이란게 없음 그래도 갠톡은 하는 애들있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없지 단톡 진작에 나갔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 ㅇ 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옶오.. 남친이랑 가족만 연락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진짜 친오빠 개빡치게하네
22:49 l 조회 1
부모님 친구 자식들이나 우리 친척들 다 직업 좋고 잘나가서 내가 심하게 기죽어
22:49 l 조회 1
진짜 일 시작하니까 던져진 기분임
22:49 l 조회 1
피부 걍 살려버리는 템 나 알아
22:49 l 조회 6
나 발표 공포? 무대공포? 심각한데 인데놀을 처방받아야할지 정신과를 가야할지 고민이야
22:49 l 조회 3
남쟈 없냐 남쟈 드립 현실에서도 씀?
22:49 l 조회 11
나이가 들면서 사람들이 정말 나한테 관심을 잃어가는 것 같아1
22:49 l 조회 7
요즘 ASK들 왜케 예의가없지
22:49 l 조회 4
백화점 화장품 잘 안사는 익들아2
22:48 l 조회 5
근로장려금 지급 예정일 내일인데 왜 아직 심사중이지ㅠㅠ1
22:48 l 조회 15
힘내라는 말 본인은 안좋아한다고했는데
22:48 l 조회 5
야식으로 감자+아몬드브리즈 ㄱㅊ나
22:48 l 조회 4
오늘 우리나라가 17년 만에 달성한 대기록
22:48 l 조회 23
쯔양되는 약 언제개발해줌2
22:47 l 조회 10
29살까진 남친 있다고 쌍욕 들었는데2
22:47 l 조회 16
30대인데 본가 사는 경우 부모님한테 생활비 주는 사람 많아?2
22:47 l 조회 15
자취익드라 드럼세탁기 일반코스 돌렸다가 울코스로 바꿔도 돼?
22:47 l 조회 8
길거리 과일판매점에서 참외 사왔는데 다 상한 거 같아1
22:47 l 조회 6
유럽 여행 별로였던 익들있어?? 음식이나 문화나 …
22:47 l 조회 6
오랫동안 큰 스트레스받으면 진짜 암 발병해...?3
22:4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