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뒤로 SE2랑 13미니 썼는데 작은 거라 그런지 전면 카메라 느낌이 아예 다름… 오랜만에 8플러스 공기계로 전면카메라 봤다가 깜짝 놀라서 셀카 그걸로만 찍어 ㅋㅋㅋㅋㅋㅋ 13미니로 못 찍겠어…
| 이 글은 3년 전 (2022/9/10) 게시물이에요 |
|
그 뒤로 SE2랑 13미니 썼는데 작은 거라 그런지 전면 카메라 느낌이 아예 다름… 오랜만에 8플러스 공기계로 전면카메라 봤다가 깜짝 놀라서 셀카 그걸로만 찍어 ㅋㅋㅋㅋㅋㅋ 13미니로 못 찍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