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1545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3년 전 (2022/9/17) 게시물이에요
펑펑 쓰는건 아니라도 적당히 하고싶은거 하고 살아도 ㄱㅊ나 

먹고싶은거 걍 시켜먹구.... 

이상 돈 모으기 싫은 대학생의 한탄이았습니다
대표 사진
익인1
그 정도는 써도 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씀씀이가 넘 큰것같아서 ㅠ 일주일에 거즘 십만원은 쓰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건 당연히 해두 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때문에 고민중 흑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소액이라도 저축하는 습관은 중요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근데 진짜 어렵더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장만 해서 삼전,하닉 1도 없음
12:52 l 조회 1
01인데 공시 준비하기 너무 늦은 것 같다
12:52 l 조회 1
네이버 어디까지 떨어지냐?
12:52 l 조회 1
지금 일어남!ㅋ
12:52 l 조회 1
충치 통증없는데 신경치료
12:52 l 조회 1
삼전은 힘 다 떨어진듯
12:51 l 조회 12
일본어 체계적으로? 잘 배우고 싶은데1
12:51 l 조회 5
하닉이 삼전 시총 역전할 때가 고점 부근이라 슬슬 빼라던데2
12:51 l 조회 16
운전면허 도로주행이 더 쉬워?2
12:51 l 조회 9
근데 대기업 정년퇴직까지 다니는거 실제로 어렵지않아?????1
12:51 l 조회 6
난 진짜 남한테 쓸데없이 관심갖고 말거는게 이해 안돼.....
12:51 l 조회 8
하 공시익 이번주 재정비좀 하고 다시 시작해야지...
12:50 l 조회 4
친구가 말한 거 어떻게 생각해? 1
12:50 l 조회 2
무선이어폰 qcy 써본 사람 있어?4
12:50 l 조회 14
카페 수박주스 하나 시켰는데 20분동안 만들고 있는거 제정신인가
12:50 l 조회 11
하이닉스없음청년이 진짜 잇어?2
12:50 l 조회 28
하닉은 이제 ㄹㅇ 프리장이 젤싸다
12:50 l 조회 15
웹툰/웹소설 회사원이 퇴마를 잘함 생각보다 존잼이네...
12:50 l 조회 7
엥 러브버그 익충이래 ㅋㅋㅋㅋㅋ3
12:50 l 조회 16
와 우리나라 코스피 1등 기업 바꼈대 ㄷㄷㄷㄷㄷㄷ1
12:50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