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1548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3년 전 (2022/9/17) 게시물이에요
필테 다녀볼까 생각중인데 통통하니까 가기 망설여져....마른 사람들만 하는 운동 같고ㅠㅠ 스스로 자신감이 없어서 그런지 운동하는거까지 무섭네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진짜 나는 괜찮을 줄 알았다..?? 근데 다녀보니까 진짜 다 말랐어.. 내가 제일 통뚱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사실 아무도 나한테 관심없을수도 있는데 너무 신경쓰여ㅠㅜ 비슷한 맥락으로 헬스장도 무섭고ㅠㅠ 운동 추천 받으면 다 헬스나 필테 말하는데 둘다 무섭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쟈 글구 레깅스 입어야 되니까 통뚱인거 더 티나고 민망해 ㅋㅋㅋㅋ ㅠㅠ그래도 열심히 다니고 있긴해..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동 꾸준히 열심히 다니는거 너무 멋있어...ㅠㅠ 나도 익인이처럼 되고 싶다ㅠㅠ 조언 고마워 나도 잘 생각해보고 결정할께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필테는 약간 몸매교정하러 가는거라 날씬한 사람들 주로 가는거같긴햐 근데 통통하다거 못할거없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ㅠㅠ 체력도 안좋고 살도 빼야해서 운동 생각중인데ㅠㅜ 다들 이미 몸 좋은 사람들이 운동하는거 같아서ㅠㅠ 운동하러 가기 망설여지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게신경쓰이면 살 빼구 다니는게오때? 헬스도그러면 홈트... 의지가 좀 필요하긴하지만ㅋㅋ나도 홈트로 10킬로뺏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홈트로 10킬로 멋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10키로 대단하다ㅠㅠ 이번 여름에 5키로 감량하긴 했는데 아직은 혼자서 더 해볼까봐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병원 일하는데 내가 누군지 모르는가!!!! 외치는 아줌마와서 개열받음
16:58 l 조회 1
투썸 아이스박스 초코 맛있어???
16:58 l 조회 1
그러면 남자가 친한 누나한테 형이라 부르는 건 왜 그러는 거임?
16:58 l 조회 1
나 뿌염 안한거 개꼴보기싫어서 염색 극혐했는데
16:58 l 조회 4
하이닉스 단타 48했주 영프로 이익이주
16:58 l 조회 3
직장 다니기 시작하면 민증 실물이 필수로 있어야 되나?
16:58 l 조회 7
요철 뭉침 닭살 짜증난다 40
16:57 l 조회 9
아니 캐치테이블 예약 확인하러 들어갔다가 똥폰 때문에 망함
16:57 l 조회 8
청년미래적금 앱으로 신청하면 끝이여???
16:57 l 조회 5
카페 왔는데 아기들 계속 우는 거
16:57 l 조회 15
우왕 블로그이웃 12명대따!!!
16:57 l 조회 5
나 테무에서 이거 샀당ㅎ2
16:57 l 조회 15
내 기준 ㄹㅇ 찐 남미새는 이거임 반박불가9
16:56 l 조회 52
책읽으러 갈만한곳 없나2
16:56 l 조회 10
와플기계 유행끝났어?2
16:56 l 조회 8
여수 혼자 여행 갈만해? 2
16:56 l 조회 12
인티를 안들어와야하는데2
16:56 l 조회 14
삼전 시총 1위 뺏긴거 해명 너무 웃김1
16:55 l 조회 29
쌍수 상담 네군데 정도면 괜찮??
16:55 l 조회 4
화장하기도 귀찮다1
16:5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