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1549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
이 글은 3년 전 (2022/9/17) 게시물이에요
티비 보고 나오길래 물어봄 

오빠야~~ 이러니까 다들 좋아라하는데 진짜 그렇게 애교 넘침? 부럽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뇨 야 라고 하는데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교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평생 해본적도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히려 남친보단 친오빠나 사촌오빠한테 오빠야라 함 근데 이제 오빠양~♡ 이게 아니라 오빠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나도 애기때까진 경상도 살아서 사촌 오빠랑 언니한테 맨날 오빠야가~ 언니야는~ 이랬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말투로 언니야 오빠야 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오빠야 쓸 때는 걍 오빠가 아이스크림 다 먹었을 때 오빠야 니가 아이스크림 다 먹었제 + 온갖 욕설 이럴 때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거의 안그럴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빠야라고 부르긴 하는데 전혀 애교스럽지 않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결혼식장 뷔페가 애슐리보다 맛있어?
10:07 l 조회 1
진짜 20대 후반 익들 다 주식해?
10:07 l 조회 1
삼전이랑 하닉 얼마선에 들어갈거야?
10:07 l 조회 1
차알못 전기차 추천해줄사람!
10:07 l 조회 2
초중딩땐 태권도 피아노 미술학원 다니는게
10:06 l 조회 8
위가 안 좋아서 입냄새 나는거 고치기 힘들어?
10:06 l 조회 13
아 성세천하 럽라 확정되니까 흥미 팍 식음1
10:06 l 조회 8
새삼 나 도쿄 디즈니씨 가서 놀랐던 점
10:06 l 조회 9
어후 너네 유치하다 유치해2
10:05 l 조회 15
커뮤에서 기분 나쁘다는거나 예의 없다는거 일반인들한텐 그게 왜?인 경우 되게 많음
10:05 l 조회 13
17일된 남친이랑 걔네 자취방에서1
10:05 l 조회 25
여기서 스퀘어 사라고 찔러준 친구야 복받으렴...
10:05 l 조회 13
닉스가 삼전 시총 딸면 ㄹㅇ 끝도 없이 올라갈듯
10:04 l 조회 15
아 청년미래 가입하고 싶은데 이번달까지 근무하고 백수임
10:04 l 조회 20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요즘 이쁜 신형나왔나?3
10:04 l 조회 9
척추측만증있거나 자세 안좋은 익들아 너네
10:04 l 조회 11
이틀 굶었더니 뱃살 소멸됐음1
10:04 l 조회 25
하닉 조정 존버1
10:04 l 조회 26
확실히 월요일 아침이긴 한가봐 초소인어그로 개많네2
10:03 l 조회 18
신입사원인데 이거 약간 따당하는 건가...8
10:03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