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1552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6
이 글은 3년 전 (2022/9/18) 게시물이에요
찐친이고 서로 이성 아님 난 오마카세나 에프터눈티나 보통 내가 먹고 싶으면 상대꺼 사주는 편인데 진짜 친한 동성 친구만 사줘봄 

연애하느라 그 동안 얘 휴가 때 못 봤는데 솔로되고 첨으로 보는거라 겸사겸사 비싼거 사줄까 하는데 얘가 부담일까 아님 걍 군인인데 잔말 말고 사줄때 먹으라고 밀어부칠까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걍 뭐ㅠ먹고 보러 가고 나랑 서로 연애 안 할 땐 남들 보기 데이트 코스 같은거 많이 함! 그런지 5년 쯤 됐는데 서로 연애할 땐 각자 애인이 존재조차 안 거슬려하게 잘 처신해서 이성인 문제는 없을거 같고... 얘네 집에서 얘가 차려준 밥 먹은 적도 있는 정도야 고정하게 말 길게햇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줄수잇오 근데 부담스러워하면 딴거맥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에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백퍼 마음이ㅛ다고 생각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부담스러워하는거면 몰라도 이건 아닐거 같아 서로 찐친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은 군인이라..? 다를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난 오히려 군인이니까 돈 쓰지 말고 사줄때 비싼거 먹어라 할라 그랬더만...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걍 뭐ㅠ먹고 보러 가고 나랑 서로 연애 안 할 땐 남들 보기 데이트 코스 같은거 많이 함! 그런지 5년 쯤 됐는데 서로 연애할 땐 각자 애인이 존재조차 안 거슬려하게 잘 처신해서 이성인 문제는 없을거 같고... 얘네 집에서 얘가 차려준 밥 먹은 적도 있는 정도야 고정하게 말 길게햇움...!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이 놀 때 여러모로 돈을 아끼는 편은 아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군대에 있다면 혹시나 호감으로 오해할까봐 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전에 찐친이었어도 그러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군대가 원체 힘든 곳에다 오마카세 사주는 여사친은 거의 없을테니 말이야 ㅋㅋ 이번엔 그냥 간단히 사 주는 걸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막 비싼지 모르게 비싼거....는 괜찮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마카세 부담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런치도 부담일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가본 사람은 가격떠나서 오마카세 자체가 부담될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굳이??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 엄청 사주고 싶어하는 거 같은데 걍 사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피 휴가 나온 애들 볼 땐 항상 돈 못 쓰게 해서 뭐든 사줄건데... 젤 친한 친구라 비싼거 사주고 싶은 맘이 큰 듯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친한친구면 사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고생했으니까 내가 비싼밥 사준다 이런 바이브면 뭐 괜찮을 것 같은데??근데 상대가 그렇게 먹는거에 돈 많이 쓰는거 이해 못하는 스타일이면 부담스럽게 느끼거나 다르게 받아들일 수도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사줄것같은데? 계속 각자 노선 잘 정해서 애매하지 않게 관계 이어왔다면 오마카세 사주는정도로 새삼스레 오해하진 않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줄 순 있는데 보통은 걍 안주 맛있는 술집 데려가서 간술 하는 걸 더 좋아할 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이 슬 잘 안 마셔... 몇년 전에 마시다 내가 건강 때문에 쓰러져서 하필 둘이 있을 때라 걍 안 마시게 된 듯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기글이네,,, 내가 쉬는 날이 얼마 없어서 가고픈 오마카세가 있음 + 친구 휴가 때 어차피 밥 살거임 이거 두개가 겹쳐서 괜히 부담주나 고민이던거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친구가 술 좋아하면 술 사쥬고 아니면 오마카세 괜찮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하긴 하는데 둘이 서로 필찾해도 안 서운해하는 스타일이라 애인있으면 더 빈도가 주는 것 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차라리 고깃집 가서 고기 많이 먹이구 제대하면 오마카세 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기도 좋다 급발진 한우 이러면 또 제자리걸음이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고기로 타협 볼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우 괜찮은데?? 오마카세는 분위기도 그렇고 쪼오끔 부담일 거 같애 제대 기념으로 오마카세 사주는 게 나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바사긴한데 내주위는 오마카세보다 그냥 고기집 좋아하는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왠지 오해할 수 있을 것 같아
오해 안 하는 친구면 감동받을 듯
오마카세 쪼금 그러면 고기보다 회 추천해
군대에서 회는 못 먹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또 좋은 아이디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마카세 나는 이성친구랑 간다 생각하면 넘 어색해ㅋㅋㅋ 내가 친한 남자친구가 없어서 그런가... 앞에서 요리해주시는 분하고도 어색해 하는 타입이라 상상만 했는데 진땀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친구가 특이할 수도 있을걸...예술하는 애라 그런가 섬세한 편이라 가끔 여자애랑 노는거 같긴 해서 생각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군대 휴가로 간만에 만나는거라 얘깃거리도 많을 것 같은데 차라리 구워주는 고깃집이나 윗 익인 말처럼 횟집도 추천! 오마카세는 계속 얘기 이어가기엔 흐름 많이 끊겨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남사친도 너가 원래 그런 성격인거 알면 오해 안하고 맛있게 먹을것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 생각해는 중..ㅎㅎㅎ 생각보다 군인 휴가 사멕일 메뉴 추천 받아서 조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굳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가먹고싶댜면 사줄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sns에 올리고 그러진 않을둣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원래도 오해 받기 싫어서 놀러갔을 때 사진 1주 넘게 시간차 두고 올렸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굳이 걍 고기집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오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머가 오바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상대방 입장에서도 부담임 글고 괜한 오해할 수도 있는 거고 굳이 비싼데를?이런 생각밖엔 안 듦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히 돈이 아깝진 않구... 밥이다 생일선물 서로 돈 적지 않게 많이 쓰던 편이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설거지 하다가 방구 꼈는데 창피하다
16:29 l 조회 1
뭐만 하면 잘 놀라는 사람 진심 안맞는듯;
16:28 l 조회 10
교통대금 밀리면 이자 붙어?
16:28 l 조회 3
공시익들 잘하는 사람들 시간분배
16:28 l 조회 7
케이스 너무 취향인데 배송비포함 28000
16:28 l 조회 10
100명중 30등 비제로면 좀 짠편인가
16:28 l 조회 5
71키로에서 63까지 빼면 달라보여?1
16:28 l 조회 5
엄청 공감되는 남미새 인스타툰??? 봤어
16:28 l 조회 5
엽떡 알바들아 왜 로제만 분모자가 돼?
16:28 l 조회 5
남직원 손 닿을때마다 설레는데 어캄…2
16:28 l 조회 23
눈썹 너무 없으면 문신하는게 훨 나을까?
16:27 l 조회 4
애 안 좋아하는 익 있어?1
16:27 l 조회 5
익들 이런 방 별로야? 4
16:27 l 조회 16
월루해야지 건들지마
16:27 l 조회 7
청년미래적금 일반형이여도 할거야?
16:27 l 조회 7
난 좀 예민해서 스트레스 잘받는 타입인데
16:27 l 조회 6
삼전 액면분할해서 지금 주가가 저런거라잖아6
16:27 l 조회 19
초딩때 자주 사먹은 사탕 다이소에서 발견함
16:27 l 조회 26
필테 상담 ;;; 1
16:26 l 조회 22
쿠팡 단기 뛰는 사람 많아?1
16:2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