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친이고 서로 이성 아님 난 오마카세나 에프터눈티나 보통 내가 먹고 싶으면 상대꺼 사주는 편인데 진짜 친한 동성 친구만 사줘봄 연애하느라 그 동안 얘 휴가 때 못 봤는데 솔로되고 첨으로 보는거라 겸사겸사 비싼거 사줄까 하는데 얘가 부담일까 아님 걍 군인인데 잔말 말고 사줄때 먹으라고 밀어부칠까
| 이 글은 3년 전 (2022/9/18) 게시물이에요 |
|
찐친이고 서로 이성 아님 난 오마카세나 에프터눈티나 보통 내가 먹고 싶으면 상대꺼 사주는 편인데 진짜 친한 동성 친구만 사줘봄 연애하느라 그 동안 얘 휴가 때 못 봤는데 솔로되고 첨으로 보는거라 겸사겸사 비싼거 사줄까 하는데 얘가 부담일까 아님 걍 군인인데 잔말 말고 사줄때 먹으라고 밀어부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