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나서 처음으로 입맛이없어서 이틀에 한끼 하루에 한끼 먹었다... 다른사람들 후기보면 다들 똥만잘나오고 효과없다길래 그럴 줄 알았는데 나한테는 이게 잘맞는건지 안맞는건지 입맛이없어서 뭐 먹을 생각도 안들고 배도 별로 안고프고 이런 느낌 처음인데 이거 내가 부작용인가싶어 .. 근데 7일동안 살은 1도 안빠짐 ㅋㅋ 왜때문에?
| 이 글은 3년 전 (2022/9/18) 게시물이에요 |
|
태어나서 처음으로 입맛이없어서 이틀에 한끼 하루에 한끼 먹었다... 다른사람들 후기보면 다들 똥만잘나오고 효과없다길래 그럴 줄 알았는데 나한테는 이게 잘맞는건지 안맞는건지 입맛이없어서 뭐 먹을 생각도 안들고 배도 별로 안고프고 이런 느낌 처음인데 이거 내가 부작용인가싶어 .. 근데 7일동안 살은 1도 안빠짐 ㅋㅋ 왜때문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