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부동산이나 그런 거 알못이라...ㅠ 근데 뭔가 너무 저렴해서 괜히 사기면 어쩌지 싶음.. 울 아빠한테도 아까 엄마가 말은 한 거 같은데.. 요즘 금리 오르고 집값 많이 떨어지고 전세로 내놓거나 그런 거 많은 거 같던데ㅜㅜ 지금 아파트 초딩 때부터 살았어서 나도 저기로 이사 가고 싶긴 해도 그래도 나름 브랜드 아파트가 저 가격이라는 게 몬가 좀 안 믿김........
| 이 글은 3년 전 (2022/9/18) 게시물이에요 |
|
나 부동산이나 그런 거 알못이라...ㅠ 근데 뭔가 너무 저렴해서 괜히 사기면 어쩌지 싶음.. 울 아빠한테도 아까 엄마가 말은 한 거 같은데.. 요즘 금리 오르고 집값 많이 떨어지고 전세로 내놓거나 그런 거 많은 거 같던데ㅜㅜ 지금 아파트 초딩 때부터 살았어서 나도 저기로 이사 가고 싶긴 해도 그래도 나름 브랜드 아파트가 저 가격이라는 게 몬가 좀 안 믿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