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1583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이 글은 3년 전 (2022/9/18) 게시물이에요
ㄹㅇ 공장가는게 답인가싶고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랑 똑같은 고민 .. 나 답이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공은 뭐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세무회계 근데 졸업하고 영어공부ㅘ다 진짜 다까먹었어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공 못살릴정도인것 같아?
난 유아교육과,, 임용고시 준비했는데 포기하려고 사립가면 몸도 마음도 죽음이라는데 그냥 죽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전공 살릴려고 다시 공부중 ㅠ 막학기까지 다니지말고 조기취업 했어야했어 ㅠㅠ
진짜 밤에 잠들기가 싫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또 아침이 오니까ㅎㅎㅎㅎㅎ
쓰니 유아교육이면 적성이랑은 잘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ㅎㅎㅎ나두 이침이 오는게 싫다..ㅠㅠ나도 그냥 공부하지말고 주제를 알고 취업할걸
멘탈만 박살나고 우울증만 걸렸다
적성에 맞는 다고 생각했는데 호봉차면 짤린다고하더라
비전이 없는 것 같아 두려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무슨 마음인지 이해한다 정말루ㅠㅠ 걍 한살이라도 더 어려서 패기 있었을때 질러봐야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몇살인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26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5살인데 진짜 꿈도 희망도 없다..
나이 먹을수록 조급해지는
기분이 너무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꿈도 희망도 없음ㅠㅠㅠㅠ공장 가봤는데 할게 못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딜 가든 지옥이구나
진짜 무슨 생각으로 살지 머릿속이 이었으면 좋겠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정회로가 안돌아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계속 식당이나 카페 돌아다니면서 일할수도 없고 그렇다고 하고싶은것도 없고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선 자소서라도 써봐 요즘 공고 많던대
중소 중견 대기업 다 찔러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 관련한 스펙도 경험도 없는데 자소서도 못쓰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공이 있는데 공장을 왜 가
회계사무실, 세무사무실 막내로 가서 시작 해보는것 괜찮아
첨엔 박봉이고 1월 2월 3월 5월 7월 10월
이렇게 바쁘긴 한데
3년만 버티고 해보면 익숙해져서 할만 함.
3년 정도 버텨보고 자격증도 ㄸㅏ면서
경력되면 일반기업 회계팀으로 이직해도 되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유교과나왔어 아예 관련없어서 그런 곳은 생각도 안 해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내가 익1 이랑 착각했네
세무회계 이쪽 막내로 가는건
진짜 아무 지식 없어도 도전할 수 있어
입사해서 틈나는대로 부기 배우고
회계원리만 조금 외우면 금방 따라할 수 있어
컴퓨터 프로그램에 입력만 틀리지 않고 잘 넣으면 알아서 계산 해주니까 크게 어려울 것도 없고
초보자한테 법인결산 같은것 맡기지 않으니까 겁먹을 필요도 없음
라떼는 영수증 풀칠해서 공책에 붙이는 허드렛일 하면서 부기 배우고 그랬지
공장은 진짜 마지막에 생각해봐
지금 내가 공장 생산관리 팀장이라 공장일도 좀 알거든
15년 전엔 회계사무실 다녔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위에 익이닌데 회계법인 이런데서 좀 일하다가 일반 회사 재무팀 들어갈수 있으려나…. 첫회사는 일이 세부적이지 않고 좀 광범위하게 하는 곳으로 가는게 좋다고 들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건 사람마다 다른데.

본인 특성이
한 가지 업무에 특화된 스페셜리스트냐
다방면에 유용한 타입이냐

이걸 알아야지

난 성격이 급하고. 꼼꼼하지 못한데 승부욕은 있어서.
회계로 시작했지만 스페셜리스트에 적합치 않다고 생각되어.
재무, 인사, 총무 등을 거치다가
공장 생산관리 하고 있는 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장도 공장 나름인데
어딜가나 사람을 잘 만나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내가 정신 똑바로 차려야 함
어벙하고 있으면 놀림당하거나 따 당함.
똑똑쟁이들한테는 텃세 안부려
똑똑쟁이를 내편 만들면 좋으니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말에 쉬는 집순이 직장인들 모해???
14:39 l 조회 2
울집 고양이 무지개 다리 건넜는데1
14:38 l 조회 6
월세 계약 문제
14:38 l 조회 8
한달에 100 아래로 쓰는거 너무 어렵다…
14:38 l 조회 3
이제 핸드크림은 돈주고사기아까바
14:38 l 조회 8
영화 재밌는거 추천점 지금 상영하는거1
14:37 l 조회 5
이정도 장신구는 데일리템으로 매일 끼도 다녀도 괜찮을까??2
14:37 l 조회 17
하닉 폭격맞았누
14:37 l 조회 26
쿠팡 야간 출확 후 취소 문자 몇시까지 보내야돼?1
14:37 l 조회 4
Bhc 로제 분모자 떡볶이 맛있어? 1
14:37 l 조회 6
이런 광고보면 좀ㅇㅓ이없음4
14:36 l 조회 30
나 본투비 찐딴데 어느정도 찐따냐면5
14:36 l 조회 22
턱 필러 보통 재시술 언제함?1
14:36 l 조회 7
패션 훈수 부탁,,2
14:35 l 조회 24
중단발하니까 머리 엄청 빨리 마르네
14:35 l 조회 4
위고비 1mg로 처방받고 나눠맞기한다고 하면 처방해줘?2
14:34 l 조회 25
가끔 책에 볼펜 안 써지는 거 대체 왜그러지1
14:34 l 조회 6
보베 열심히 충전하고 다른거 가져옴
14:33 l 조회 2
공동명의 때문에 결혼식 1년 전에 혼인신고 하는 거 어때5
14:33 l 조회 18
로켓프레시라고 된 쿠팡제품 못 바꾸는 거야??1
14:3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