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1636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8
이 글은 3년 전 (2022/9/18) 게시물이에요

대학교 동기들 1학년마치고 군대간 남자애들 중에 세명한테 연락왔어 여태까지

원래 남자들 군대가면 막 갑자기 연락해? 아니면 나한테 호감있어서 그런거야?

솔직히 나는 얘네들이랑 별로 친하지도 않고 작년에 코로나라서 많이 만나지도 않았는데

대표 사진
둥이1
군대용 여친 만들고 싶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군대용 여친이 뭔지 검색해보고 충격먹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거기 안에서 심심하고 할거 없으니까 연락 많이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기 친구들이랑 하면 되잖아 굳이 나한테 한 이유가 뭐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여자랑 연락하고 싶으니까.. 친하고 안친하고 안가리고 연락해 ㅋㅋㅋ 난 10년 전에 연락 끊긴 초딩 동창한테도 페메 받은 적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그냥 발정난거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ㅇㅇ 맞아 그래서 군대에서 연락오는거 거르라는 말 많잖아 ㅠㅠ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걸러야겠다 ㅠㅠ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심심하니까 하는 거지.. 군대용 여친은 뭐고 ㅋㅋ
굳이 걸러야할 필요가 있나? 들이대면 그때 선그으면 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자들은 단순히 심심해서 자기가 알고있는 모든 여자들한테 연락돌려? 그렇다면 지짜 별로인데... 친한것도 아니고 안친한데 남자들 뜬금없이 군대만 갔다하면 여자들한테 연락하는 사람 검색해보니까 많더라 그냥 내가 먼저 연락 끊어야지 뭐 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음 별로라고 생각할 순 있는데
거의 1년 반을 외부랑 단절 당하니까
너무 심심하지 않을까
그래서 안 친한 사람한테도 그냥 안부연락차 연락하는 느낌이던데
막 너한테 들이대는 거 아니면 어차피 연락 끊기게 되어있으니까 걍 받아줘
아무리 핸드폰을 사용할 수 있어도 군대가 쉬운 곳이 아니더라 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평소에 연락도 안했던 동기 세명이 군대가니까 연락온게 우연인가 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위에 댓글보고 검색해보니까 나랑 똑같은 사람 많길래 ㅋㅋㅋㅋ 군대 쉬운곳 아니라는건 알지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쓰니가 싫으면 그냥 끊어도 되긴 해!!
근데 사람 일 어케될지 모르는 거라.. 질 나쁜 사람 아니면 걍 받아주는 것도 나쁘지 않다 이거징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익4 군인이나 남익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실제로 군대 안에서 저렇게 여자들한테 연락돌리는 애들 많아?? 아니면 그런거 막 자랑한다던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톡 차단 잘 아는 사람
18:27 l 조회 5
군대 기다리다 1주년, 밖에서 만나다 1주년 이거 완전 다름?
18:26 l 조회 3
목소리 좋으면 통화할때 설레?1
18:22 l 조회 11
상황이별했는데 헤어지고 계속 연락하는중임1
18:21 l 조회 18
식으면 미련도 안 남나보네ㅠ1
18:19 l 조회 26
삼프터 때 뭐해야하지…
18:16 l 조회 9
연애하면서 처음인데 연락 안보고싶다
18:14 l 조회 21
소방관은 몇시쯤 헬스해?4
18:13 l 조회 29
이번 공시 합격할 것 같은 사람인데 시험 100일 남기고 자기 소개팅 들어왔다고 한 애인
18:13 l 조회 11
재회한 애들아 너네 아예 노컨텍이었어?
18:08 l 조회 16
20분? 정도 거리에 서로 사는데 애인이 요즘 바쁘거든
18:06 l 조회 12
모쏠 첫연애 연락이 너무 ㄱ귀찮음 2
18:05 l 조회 26
?먼저 찼는데 힘든게 1년 넘게 갈 수가 있음???1
18:00 l 조회 32
인티제는 사람 금방 잊지..?2
18:00 l 조회 26
아프다고 약속 깨면 서운해?3
17:55 l 조회 21
이런 급 데이트 신청 너무 좋음4
17:54 l 조회 130
보고는 잘 하는데 전에 비해 연락에 성의가 없음 식은 것 같아?
17:51 l 조회 12
애인이 자취방 오고싶어했는데 집 더러워서 돌려보냄 ㅜ 2
17:47 l 조회 29
헤어지고 언제까지 힘들어? 2
17:45 l 조회 23
카톡으로 도대체 먼이야기 해야해...?3
17:37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