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 입원권유하셨는데 병원다니는거 숨기는중이라 할수도없고 그냥진짜죽고싶은데 예전에 시도햇다가 실패했던것도있고 막상죽으려니 무섭고 근데이렇게는 못살겠고 이도저도못하는 내가진짜너무한심해서 돌아버릴거같아
| 이 글은 3년 전 (2022/9/18) 게시물이에요 |
|
병원에서 입원권유하셨는데 병원다니는거 숨기는중이라 할수도없고 그냥진짜죽고싶은데 예전에 시도햇다가 실패했던것도있고 막상죽으려니 무섭고 근데이렇게는 못살겠고 이도저도못하는 내가진짜너무한심해서 돌아버릴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