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1668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3년 전 (2022/9/1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이미 난 고양이 키우고있어서...데리고오기 쫌 그래... 

너무 아가고 3시간째 저기서 울고있는데 어미가 안데려가ㅠㅠ 

눈도 못뜨고 눈곱 잔뜩끼고 앞이 아예 안보이나봐 계단에서 굴러떨어지고 그래ㅠㅠ 

발소리듣고 막 쫓아와서 따라오려고하고ㅠㅠㅠㅠㅇ흐어어어 괴롭다 아깽이 어쩌지ㅠㅠㅠㅠㅠㅠ 

병원 데려가고 싶은데 한번 손대면 책임져야하니까ㅜㅠㅠㅠㅜㅜㅜ흐어어어어ㅓ 

 

마당에 버려진 아깽이 있는데 어쩌지 | 인스티즈 

마당에 버려진 아깽이 있는데 어쩌지 | 인스티즈 

마당에 버려진 아깽이 있는데 어쩌지 | 인스티즈 

 

 

 

댓글이 자꾸 달리길래 글에 추가할겡 

몇시간 더 기다리다가 

밤에 바람이 넘 차서 그냥 내가 집에 델꼬와서 병원도 다녀왔어 

우리집 둘째로 키우기로 했어! 

분유 먹으며 잘 지내고 있습니당 ㅎㅎ 

마당에 버려진 아깽이 있는데 어쩌지 | 인스티즈 

마당에 버려진 아깽이 있는데 어쩌지 | 인스티즈 

마당에 버려진 아깽이 있는데 어쩌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너무괴롭다....아침에 나가는데 저아이 죽어있음 어쩌지ㅜㅠㅠㅜㅜ흐어어어아으어어어ㅓ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냅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어디서 튀어나온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미가 물고가다 떨궜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ㅜㅜ 어쩔 수 없네 우짜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아... 나 그래서 못 지나쳐서 둘째로 들였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단 하루정도 지켜봐보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헝ㅜㅜ 넘 아깽이다ㅠㅠ 혹시 어미가 찾을 수도 있으니ㅜㅜ 장갑끼고 박스 같은 데라도 넣어주는 게 어떨까ㅜ.ㅜ 이대로면 저체온증으로 죽을지도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박스에 넣어줘야겟다..ㅠ 신문지같은건 깔지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ㅠㅠ 신문은 잉크 때문에 안좋대ㅜㅜ 수건 같은 게 차라리 나은데 냄새 때문에 못 알아볼지 몰라ㅜㅜ
아니면 구청이나 군청 당직실로 연결될테니 대표전화로 전화해서 신고하는 게 나을수도 있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나도 아깽이 주웠을 때 추워하드라 여름인데도ㅠ 다른 것보다 체온이랑 눈 안 붙게 계속 붙으면 떨어트려주라했었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고 애기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이제 태풍 오는데...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너무애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운명이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ㅜㅜ나 계속 잊혀지지않는게 겨울에 저런 아깽이 혼자 추운데 있었거든?보면서 가다가 눈마주쳤는데 그냥 아이구추운데 어떡해 ㅜ출근길이라 데려갈수도 없고 해서ㅈ그냥 지나갔는데 다음날 그자리에 죽어있었어ㅜㅜㅜ그뒤로 계속 생각나ㅜㅜ그때 내가 늦더라도 안아서 집에 놓고오기라도할껄 ㅜㅜㅜ무지개별가서 따뜻한곳에서 오래행복했음좋겠음
근데 저 아깽이 ㅜㅜㅜ어떡하냐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눈곱 꼈으면 어미가 놔두고 간 지 오래된건데 에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너무 아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눈곱이 그 정도로 껴있었으면 아마 어미가 버린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눈꼽 막 낀거면 어미랑 떨어진지 좀 된 거 아냐..? 케어 못 받은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체온 금방떨어질텐뎅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능하면 따로 격리해서 챙겨주다가 분양보내는게 좋긴한데 ㅠㅜㅜ 챙겨줄 여건 안되면 어쩔수없이 놔둬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근데 죽어있으면 죄책감 오질 거 같음... 진짜 어렵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ㅜㅜㅜ 임시보호.. 는 안되겟지ㅜㅜㅜㅜㅜ 슬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 동물단 신고하면 데꼬가지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안젛아한다들은거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왜? 동물단체에 분양도 많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전에 완전 아기 발견해서 찾아봤는데 저런 애기들은 신고 받아도 뭐 어떻게 할수가 없다고 잘 안받아준대서 걍 관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케어하기 손이 많이가서 그런가?.. 난 당연되는줄 알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자체 동물 보호센터 연계된 곳이 있어서 그쪽으로 전화하면 아깽이나 다친애들은 무조건 데려가. 나도 몇번 신고해서 시청에서 구조팀 와서 데려간적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ㄴㄴ 너무 애기는 안데려가 진짜 애긴것 같은데... 안데려갈듯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일단 하루 더 지켜봐봐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눈곱 잔뜩낀 거면 버린 거 같은데 .... 아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하 어떡해ㅠㅠㅠㅠㅠㅠ넘쬐그매.......애기야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뭔가 아픈거 같은데 어미가 버린거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아아아....... 이런 글 보면 너무 가슴 아파.... ㅠㅠㅠ 내가 해줄 수 있는게 없고......... 살고싶어서 낑낑거리는 너무 작은 생명인데.......... 내가 당장 뭘 할 수 없는게 진짜 답답하고 속상해...... 아기 건강하게 살아줬으면 좋겠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에고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일단 기다려보자~ 태풍이 올라와서 거둬줘야 할 것 같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냥 자연의 섭리라 생각하는게 맘 편할듯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불쌍해죽겄네 근데 동물 한마리 데려오면 평생 책임져야하고 돈 엄청 깨지고 손 엄청 많이가서... 진짜 어쩔수가 없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보통 48시간까지는 지켜봐야한다는데 상태가 그정도면 어미한테서 버려진거 맞는거같음 정 신경쓰이고 여력 있으면 포인핸드 올려놓고 며칠 임시보호 하거나 동물보호소에 보내는게.. 길에서 죽는것보다야 낫지 않을까 불쌍하다고 덥썩 키우기엔 생명을 돌보는데엔 많은 책임이 따르니까.. 신중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떻게됐어?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결국 내가 키우기로했어...ㅋㅋㅋ큐ㅠㅠ어제 병원 다녀오니 너무 아가고..체온도 낮고 눈곱도 낀다고 쇼크사 조심하고 분유 자주 주고 안약 넣어주라고하심 ㅜ 작은방에 격리해두고 집중케어중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쓰니 진짜 천사🫶🫶🫶🫶 고양이랑 행복하길 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으앙 ㅠㅠㅠㅠㅠㅠ 쓰니도 고양이도 다 행복하기를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쓰니 진짜 복받을거야ㅠㅠㅠㅠㅠ애기랑 행복하게 잘 살기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내비둬 책임질 수 없으면 자연의 섭리대로 둬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앗???? 입양했구나 아가랑 행복하게 지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고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기 넘 예쁘다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쁜 냥이야~ 마음씨 좋은 쓴이 만나서 행복해야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헉 아깽이한테 새삶이ㅜㅜ!!!! 종종 근황 올려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작고 소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너무..아기야..ㅠㅠㅠ흑흑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천사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쓰니 천사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쓰니야... 미묘와 함께 평생 행복하룜... 쓰니 엔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행복하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전후 사진 너무 다른 거 아니냐며ㅠㅠㅠㅠㅠㅠ 겁나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해피엔딩이라 다행이다 ㅠㅠㅠ난 진짜 어쩔 수 없이 안 좋은 결말일 거라고 당연히 생각했는데 입양해줘서 너무 고맙고 큰일했다 저렇게 예쁜 아기인데 잘못됐을 생각하면 덜컥 내려앉네... 한생명 살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꿀귀야....사진 열심히 올려주세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빤히 쳐다보는 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ㅈㅂ 사진 더 보여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맘마먹는 애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어어우어우ㅜㅜㅜ 귀여워 애기 이름은 정해ㅛ어??? 알바 하는데 너무 힐링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베르야 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이름도 너무 잘 어울린다 진짜 ㅜㅜㅜㅜㅜ 쓰니 복 받을 거야 애기들이랑 행복하게 지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앗 쓰나 지나가다 댓글 남겨 동물 아기들은 저렇게 눕혀서 먹이면 안돼ㅠㅠㅠㅠ 기도로 넘어갈수 있어서ㅠㅠ 애기 땅바닥에 서게 한 다음에 애기가 고개든 자세?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그렇게 먹여야해ㅠㅠ 눕혀서 먹이면 안된다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래서 각도 조절해서 먹엿엉 고마오 애기 이젠 건식 사료랑 습식사료도 잘머거 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행복하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좋은 집사 만났네 행복해라 ᐟ.ᐟ.ᐟ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인연이가봐ㅠㅠㅠㅠ 저 조그만 아가가 살겠다고 귀신 같이 운명을 알아봤나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엄허ㅓ 애기 행복하게 잘 살아 어쩜 쓰니를 만나니 복도 많은 아가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헐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 애기랑 행복해 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흑 너무 귀여워 쓰니 1004 고냥이들이랑 행복해랏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꺄악 생긴것바 쓰니도 아깽이도 행복하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악 넘 구ㅣ여워 호로로록🤤❤️❤️❤️🥺쓰니 착해서 화면으로나마 안심할 수 있어 다행이다. 근디 사진 하나만 더 보여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특별히 영상 줄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악!!!쾅쾅쾅 쓰니야 문열어!!!!고냥이 보러 왔어!!!!ㅠㅠㅠㅠㅠㅡ악 너무작고소중해보인다....❤️우유먹는거 진짜 인형같애ㅠㅠㅜㅠ아가야 행복하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헐 키우다니 ㅠㅠㅠㅠㅠㅜㅜ 대박이다 너무 귀엽다 ㅜ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ㅠㅜㅜㅠ다행이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미쳤다ㅠㅠㅠㅠㅠ분유 먹을 때 귀 팔랑팔랑 ㅠㅠㅠㅠ으아ㅠㅠ 쓰니 복받을거야 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쑥쑥 크는중 ㅎㅎ 이제 나랑 같이잔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기절.. 코에 흰 점이랑 양말 신은게 우리 둘째 애기때랑 똑닮았어ㅠㅠㅠㅠ 우리 애기도 태어난지 얼마 안됐을때 데려와서 분유 먹으면서 자랐거든 ㅠㅠㅠ헝 ㅠㅠ귀야워ㅠㅠㅠ배방구해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귀요미ㅠㅠㅠㅠㅠ 쓰니 좋은 일 했다 🤍🤍🤍🤍🤍🤍🤍 건강하고 행복해라 …. 귀요미…. 왕귀요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너무 귀여워서 눈물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ㅋㅋㅋㅋㅋㅋ간택당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헐 너무 귀엽다....ㅠㅠㅠㅠ 좋은 주인 만나서 다행이다 애기 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쓰니 세상 천사👼 잘키우고 사진도 종종 올려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어머 너무 예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하 애기 너무 귀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쓰니는 진짜 천사야… 둘째 너무 귀엽고 소중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귀여워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아 귀영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와 진짜 천사가 따로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쓰니는 진짜 복받을거야 내가 다 고마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대바규ㅜ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으잉 귀여워ㅠㅠㅠ 고양이 너 코에 짜장 묻었다 바부래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헉 넘 이뿌다ㅠㅠ 애기고양이 지금두 잘 자내구 잇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웅!!! 갈수록 더 기여워지는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오 세상에ㅠㅠㅠ 넘 기여워ㅠ 우리집에도 5살, 1살 언니 고양이들 이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쓰나 사진 저장해두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쓰나 고양이 사진 더 보고싶어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쟈쟌 근데 어케알구 댓글이 자꾸 달리는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이런글에 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헐랭 너무 귀여워ㅠ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내품에서 잔당 ㅜㅜ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넘 다행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아 귀여워ㅠㅠㅠㅠ이런 글은 어떠세요에 뜨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쓰니 정말 복받을거야 적게일하고 많이 벌어라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쓰니 천사야 복 많이 받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헐 넘 귀엽당 ㅠㅠㅠ 쓰니 천사네 복받을거야 베르베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눈 저런거보면 어미없이 좀 지낸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와 미쳤다 너무 귀여워ㅜ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쓰니도 천사 베르도 천사 첫째도 천사 집에 천사가 셋이나 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쓰니 진짜 대단하다 진짜 복 많이 받길ㅠㅠㅠㅠ베르 인생에 제일 큰 행운이 쓰니 만난거다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와 쓰니 진짜 대단하다… 근데 영상까지 보니까 더 귀엽다ㅜㅜㅜ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입술 필러 왜 이제야 맞았을까
23:20 l 조회 1
언니들진짜제발조언좀해줘 21살커플이야
23:20 l 조회 2
여름 블라우스 무슨 색 살까?
23:20 l 조회 1
이런거 분리수거 어떻게 해?????
23:20 l 조회 5
13만원 없는 거지새끼
23:20 l 조회 7
일했으니 "내시간"보내야지 이런사람들은 결혼 힘들어보이긴해
23:20 l 조회 7
투썸 이거 진짜 개ㅐ맛있다1
23:20 l 조회 15
아니 근데 진짜 서열낮은 남자 만나면3
23:20 l 조회 18
내일 주식 오를지 내릴지 ㄹㅇ 궁금하다1
23:19 l 조회 10
근데 바깥에서 매일 같은시간에 운동하다보면 알게되는 것
23:19 l 조회 13
남미새가 중년남미새로 나이먹으니까 진짜 끔찍하다...
23:19 l 조회 8
생리통 심한 익들
23:19 l 조회 2
놀러온 지인 쓰레기 분리수거도와주려고 생수몇개남은 봉지 만지는줄알았더니
23:19 l 조회 7
친구가 생일 레터링 케이크받고 싶다길래 해줬는데1
23:19 l 조회 10
공격을 하는척 방어를 하지 어디까지눈치챈걸까
23:19 l 조회 8
넷플 예능 추천해줄사람3
23:18 l 조회 7
갤북프로 14인치 vs 16인치
23:18 l 조회 6
너네는 오픈채팅으로 남자 만날 수 있어?4
23:18 l 조회 22
원래 북쪽이 고산이야?2
23:18 l 조회 8
아 하닉 내일이 무섭따2
23:1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