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1669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
이 글은 3년 전 (2022/9/18) 게시물이에요
친구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받아 나는 원래 집순이 기질이고 혼자있는거 좋아해서 혼밥 자주 하고 혼자 산책도 가고 영화도 보고 그러거든 근데 어찌저찌하다 이 얘기가 나왔는데 톡으로 겁나 진지하게 같이 가는 친구 없어...? 그러는겨 그러면서 내가 학교 친구 많이 못사겼다 그러니까 무조건 사겨 4명이서 같이 다녀 이러면서 전화할떄도 혼자다니는게 이상한거처럼 말하고 훈수 두는데 너무 스트레스여 그냥 내가 혼자 다니는게 얘 눈에는 우울해보이고 그런가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넌 혼자 아무것도 못해? 해버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월드컵 탈락도 탈락인데 진심이 안보이더라
11:04 l 조회 4
근데 축구가 감독 역량이 그렇게 중요해??2
11:04 l 조회 4
속눈썹 처음 붙여봐서1
11:04 l 조회 5
와 요즘은 잘먹고 잘사는 금수저 자체가 컨텐츠가 되는거구나..2
11:03 l 조회 15 l 추천 1
4일전에 할머니가 돌아가셨는데
11:03 l 조회 15
이런치마에 검은 신발 어울리나?2
11:03 l 조회 18
너는 맨날 운동하면서 배가 안 빠지니? 1
11:03 l 조회 9
ㅈㅂ 봐줘 ! 왜 연락이 없을까?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2
11:03 l 조회 19
와 포카칩 페퍼 존맛이네 레이즈보다맛잇음
11:02 l 조회 4
나 실업급여 받는다!!
11:02 l 조회 4
유치원 교사 했는데 어떤 애 집이 진짜 부자였거든? 도대체 부모님 직업이 뭐였을까 궁금함3
11:02 l 조회 9
아니 이미 32강 확정도 아닌데 ㄹㅇ 어떻게 손흥민을2
11:02 l 조회 22
요즘엔 40대 남자가 대세긴한가봐4
11:02 l 조회 15
익들 혹시 남미새짤 이거 공감됨?
11:02 l 조회 22
축구 다른카테 속상해서 못가겠다 하.... 1
11:02 l 조회 9
아보카도바나나 스무디
11:01 l 조회 8
해장막국수 시켰는데 국밥에 소주 배달옴
11:01 l 조회 6
28살, 전재산 2억 8000, 회사 때려치고 1년 쉬면서 여행하고 해도 될까5
11:01 l 조회 13
익들아 킨더조이 초콜릿 먹고 샆어서 2700원 쓰믄거 오반가🥺🥺2
11:01 l 조회 10
27살 먹고 회사 30번이상은 잘려서 고립 중이라 인생 망한듯 1
11:00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