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트레칭 15분 2 유산소(인터벌) 30분 3 다리근력운동 15분 4 팔근력운동 15분 5 스트레칭, 폼롤러 30분 이걸 주 5회 하고 있는데 어때? 너무 적어?? 지금 통통이고 5키로 빼는게 목표야
| 이 글은 3년 전 (2022/9/18) 게시물이에요 |
|
1 스트레칭 15분 2 유산소(인터벌) 30분 3 다리근력운동 15분 4 팔근력운동 15분 5 스트레칭, 폼롤러 30분 이걸 주 5회 하고 있는데 어때? 너무 적어?? 지금 통통이고 5키로 빼는게 목표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