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김치, 파, 다진마늘 생강 이런거랑 뭘 만들려고 준비해둔거같은 풀떼기들, 통으로된 양파, 양배추 이런거랑 냉동실엔 생선, 꽃게, 대왕멸치 이런거있는데 생선 못먹음... 그리고 정체모를 음식도 너무 많아 ㅠㅠ 라면먹기 싫은데.. 하아
| 이 글은 3년 전 (2022/9/18) 게시물이에요 |
|
무슨 김치, 파, 다진마늘 생강 이런거랑 뭘 만들려고 준비해둔거같은 풀떼기들, 통으로된 양파, 양배추 이런거랑 냉동실엔 생선, 꽃게, 대왕멸치 이런거있는데 생선 못먹음... 그리고 정체모를 음식도 너무 많아 ㅠㅠ 라면먹기 싫은데.. 하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