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그 입냄새말고 속에서 나오는 냄새있잖아 (밥 안먹으면 나는 냄새 같은거) 엄마 방에서 말하고 나오시면 방에서 냄새나는데 말할까 말까? 이게 위장이 안좋은거일수도 있다고해서... 괜히 걱정됨...
그 입냄새말고 속에서 나오는 냄새있잖아 (밥 안먹으면 나는 냄새 같은거) 엄마 방에서 말하고 나오시면 방에서 냄새나는데 말할까 말까? 이게 위장이 안좋은거일수도 있다고해서... 괜히 걱정됨...
| 이 글은 3년 전 (2022/9/18) 게시물이에요 |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그 입냄새말고 속에서 나오는 냄새있잖아 (밥 안먹으면 나는 냄새 같은거) 엄마 방에서 말하고 나오시면 방에서 냄새나는데 말할까 말까? 이게 위장이 안좋은거일수도 있다고해서... 괜히 걱정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