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2436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7
이 글은 3년 전 (2022/9/24) 게시물이에요
제목그대로! 무쌍인데 예쁜사람은 희귀한가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의기준에 유쌍이 맞추기 훨씬쉽다 생각해서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일반인중에서 본적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딱 첫눈에 예쁘다!하는 건 유쌍이 많은 거 같긴한데 무쌍에 예쁜 사람 많다고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 난 꽤 봤음
얼굴 조합?이 예쁘면 되는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얼굴형 피부 코입 오밀조밀 조화 잘맞는 이쁜사람이 그저 쌍커풀이 없을뿐임..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친구 나중에 쌍수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많이 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연하지 우리나라 쌍수 개많이하는거 자체가 말해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쌍 자체가 드물자나 근데 이쁨?? 대박이지
많다기에는 무쌍 ㄹㅇ 없음 다 쌍수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쌍은 웬만하면 다 쌍수해서 못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 무쌍인데 예쁜 사람 내 주변 일반인 중에서는 25년 살면서 딱 2명만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많이 봤는데 대부분 눈두덩이 지방 없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중 젤 예뻤던 애는 화장기 없는 얼굴에 피부 지인짜 하얗고 머리 애쉬빛 도는 갈색이었는데 지나갈때마다 자꾸 보게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반인중에 무쌍 예쁜 사람들 많던데
무쌍 연예인들이 오히려 거의 좀 모델상이나 시크한상처럼 획일화된 이미지가 많지
일반인중엔 눈 너무 커서 무쌍인줄 몰랐던 애들도 되게 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괜찮은 편인데 쌍수함 ㅋㅋ
업그레이드돼서 만조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쌍인데 눈 크면 평타는 되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못 보긴 함 연예인들만 봐도 무쌍 연예인 얼마 없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쌍이 문제가아니라 눈크기가 문제인것같어 오히려 호불호갈리는?? 어린애들이좋아하는 트렌디상 가능한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0대초반 남자팬많은 비제이상?? 눈크고 하얀 이미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예없음 솔직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학생때 무쌍 예쁜애들 많았는데 지금은 대부분 유쌍 예쁜애 됨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본인이 일단 무쌍인걸 못 견뎌서 쌍수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꽤 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런 걸 떠나서 보통 눈이 커야 예쁘다고 느껴지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눈이 트여있어야.. 쌍수 많이 하는 거 보면 답나오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한 세 명 봤는데 그 중 두명 쌍수했음...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컴활말고 mos따도되나??
21:27 l 조회 1
직장인익들아 겨울에 코트 입어???? 지금 2개 있는데
21:27 l 조회 1
이런 말랑이들은 집에서만 가지고 노는 용도야?
21:26 l 조회 1
나 노인혐오 생길거같아 진짜
21:26 l 조회 1
하 달다구리
21:26 l 조회 6
매월 시간외근무를 해야 딱 300
21:25 l 조회 11
익들아 살만하다 할 날이 오긴해?
21:25 l 조회 14
위고비 마운자로 안해도된다
21:25 l 조회 8
청년미래적금 작년도 소득 아예 없으면 내년에 신청할수있지?
21:25 l 조회 6
요즘 왜케 인스타에 무시하는 악플 많지
21:25 l 조회 4
경찰 남자는 보통 어떤 여자 만나?7
21:25 l 조회 10
내 남자친구 태어나긴 했을까 1
21:25 l 조회 7
너넨 친구랑 멀어지고싶을때 어떻게 멀어져?1
21:25 l 조회 4
월급 세후 300 드뎌 찍었다
21:25 l 조회 14
난 그냥 뜬금없는 내 개인적 취향이 있음.. 아메리카노 못먹는 남자2
21:24 l 조회 9
하노이 여행 가본사람?!
21:24 l 조회 7
실시간으로 같이 공부할 사람 모을 수 있는데 없나
21:24 l 조회 5
오늘 사회적 자살했다7
21:24 l 조회 48
지금 미장도 사면 안되나 ㅠ
21:24 l 조회 8
근데 남혐 한번 걸리면 다시 예전처럼 돌아가기는 쉽지 않아?1
21:2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6